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투썸플레이스 수족관 백상아리 사육 ㄷㄷ [39]


profile_image_default


(5343050)
105 | 39 | 41410 | 비추력 147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211.235.***.***

BEST
저걸 집어넣을 생각을 하냐ㄷㄷ
26.06.03 15:49

(IP보기클릭)116.46.***.***

BEST
수족관이 꽤 큰거 같긴 한데 상어 활동량엔 저정도론 어림도 없나보네 ...
26.06.03 15:51

(IP보기클릭)183.98.***.***

BEST
상어는 일생 동안 계속 헤엄쳐야 한다던데 저 좁은 수조에서 오래 버틸 수가 없지...
26.06.03 15:52

(IP보기클릭)180.65.***.***

BEST
거기에 백상아리면 고래상어 제외하고 상어종 최고 크기이니 활동량 & 생활반경이 엄청 넓을테니
26.06.03 15:54

(IP보기클릭)175.193.***.***

BEST
미국, 일본등 세계 최대급 크기의 수족관 에서 조차 사육 실패한게 백상아리
26.06.03 15:54

(IP보기클릭)220.76.***.***

BEST
백상아리는 인류 역사상 사육에 성공한 기록이 없늠
26.06.03 15:54

(IP보기클릭)118.235.***.***

BEST
?? 이 악물고 끝까지 키우면 누구 손핼까 사육 성공사례가 없는 개체인데
26.06.03 16:13

(IP보기클릭)211.235.***.***

BEST
저걸 집어넣을 생각을 하냐ㄷㄷ
26.06.03 15:49

(IP보기클릭)49.142.***.***

닭장감별사
처음부터 임보할 생각으로 데려왔다고 함. | 26.06.04 04:50 | | |

(IP보기클릭)116.46.***.***

BEST
수족관이 꽤 큰거 같긴 한데 상어 활동량엔 저정도론 어림도 없나보네 ...
26.06.03 15:51

(IP보기클릭)220.76.***.***

BEST
댓글장인
백상아리는 인류 역사상 사육에 성공한 기록이 없늠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83.101.***.***

댓글장인
더 커도 폐사함...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220.76.***.***

비밀암호요원
세계 최대 아쿠아리움도 도전해서 좀 버텨봤는데 gg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75.193.***.***

BEST
댓글장인
미국, 일본등 세계 최대급 크기의 수족관 에서 조차 사육 실패한게 백상아리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80.65.***.***

BEST
댓글장인
거기에 백상아리면 고래상어 제외하고 상어종 최고 크기이니 활동량 & 생활반경이 엄청 넓을테니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220.76.***.***

비밀암호요원
키우는 방법 뇌에 칩 넣고 공격성 줄인다음에 바다에 사육하기 뿐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17.111.***.***

댓글장인
상어는 움직여야 호흡할 수 있는 구조랬던가… 꾸준히 움직여야 한다던데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18.235.***.***

댓글장인
특히 백상아리는 예민하고 헤엄안치면 익사하는 등 난이도도 높기도 해서 ㅋㅋ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18.235.***.***

댓글장인
백만갤런 수조에 작은 백상아리 장기간 사육했던 적은 있음 큰 백상아리 시도하려면 일단 수천만갤런 수조는 만들고 시작해야 될 듯 | 26.06.03 15:56 | | |

(IP보기클릭)221.144.***.***

비밀암호요원

비스무리한 설정의 영화를 본 거 같은...... | 26.06.03 17:49 | | |

(IP보기클릭)221.143.***.***

루리웹-2354243445
얘는 청상아리임 | 26.06.08 22:40 | | |

(IP보기클릭)183.98.***.***

BEST
상어는 일생 동안 계속 헤엄쳐야 한다던데 저 좁은 수조에서 오래 버틸 수가 없지...
26.06.03 15:52

(IP보기클릭)211.48.***.***

아니 딱봐도 관리 안될거 같은데 저걸 왜
26.06.03 15:53

(IP보기클릭)58.230.***.***

아아나테마
아무래도 화제성때문이겠지. 타이틀만 봐도 "투썸에서 백상아리 키움" 하면 뭔소리냐고 한번쯤 열어보게 되고 어디인지 알면 호기심에라도 한번 찾아가보고 싶어지고... 실제로 본문 사례가 그 호기심에 보러 갔다가 이미 방생했다길래 아쉬워하는 이야기고. | 26.06.03 15:58 | | |

(IP보기클릭)175.112.***.***

그 나머지 고기들한테 경각심을 심어줄려고 샀나 저걸 왜;;;
26.06.03 15:54

(IP보기클릭)61.77.***.***

카페에 수족관이 붙어있는것도 신기하네
26.06.03 15:55

(IP보기클릭)221.154.***.***

그래도 사고 나기전에 방생해서 다행이네
26.06.03 15:55

(IP보기클릭)61.108.***.***

경매로 산 것도 신기하다 저집 물고기한테 진심이었네
26.06.03 15:57

(IP보기클릭)124.197.***.***

감포항점 보니깐 사장님이 물고기에 진심이시네ㅋㅋㅋ 안그래도 물고기 키우는걸 취미로 하는데 바로 코앞에서 경매로 백상아리 나온 걸 보고 못참았나봄
26.06.03 16:02

(IP보기클릭)121.161.***.***

용무만간단히
살아있는 상태로 가져다 놓은게 더 신기함. 어떻게 살려서 가져왔지??? | 26.06.03 22:44 | | |

(IP보기클릭)221.146.***.***

수족관 컨셉 카페는 몇번 가봤는데 백상아리있는데는 첨보네ㅋㅋㅋ
26.06.03 16:06

(IP보기클릭)118.235.***.***

너무 안일했네. 저런건 수틀리면 실이 더 큼.
26.06.03 16:06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술은답을모른다
?? 이 악물고 끝까지 키우면 누구 손핼까 사육 성공사례가 없는 개체인데 | 26.06.03 16:13 | | |

(IP보기클릭)220.75.***.***

가카
애초에 카페측에서도 오래 키울 생각은 없다고 했었다잖아. 돔베기행 되는거 살려서 보내준 것만으로도 고마워해야하는거 아닌가 싶네 그리고 해수부에서 방류하라고 했다던데 법적인 근거 없이 방류하라고 한거면 당연히 보상을 해줘야 한다고 봄. | 26.06.12 07:09 | | |

(IP보기클릭)112.157.***.***

카페가 얼마나 크길래 저게 관리가 되나 비용 만만찮을텐데
26.06.03 16:14

(IP보기클릭)220.88.***.***

그냥 놔뒀으면 돔베기가 되어서 죽도시장에서 팔렸을듯..
26.06.03 16:2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60.***.***

아스테이온™
돔베기는 귀상어 아니었음? | 26.06.03 20:02 | | |

(IP보기클릭)211.36.***.***

저 투썸 두번인가 가봤는데..수족관안에..물고기가 관상용이아니라 좀 무서움..ㅎㅎ
26.06.03 16:49

(IP보기클릭)195.114.***.***

물고기에 진심인 사장님이 할수있다 나라면 하며 객기 한번 부렸나보다 화제용 떡밥이라기엔 어항이 너무 본격적임
26.06.03 17:48

(IP보기클릭)175.112.***.***

상어는 사육이 불가능해서 볼 수가 없다는데, 저때 본 사람들은 횡재했구만 ㅎ
26.06.03 19:17

(IP보기클릭)182.231.***.***

그것보단 다른물고기들ㅋㅋ 코스믹호러 ㄷㄷ
26.06.03 19:35

(IP보기클릭)220.94.***.***

저기 숙박업소 리뷰 보니깐 침실에 수족관이 장난아니게 무섭던데
26.06.03 20:49

(IP보기클릭)118.235.***.***

난 커피집에 어항도 아니고 대형수족관이 있는거부터 충격인데 ㄷㄷㄷ
26.06.03 21:04

(IP보기클릭)220.123.***.***

백상아리는 대양종으로 태평양에 사는 넘들은 태평양을 크게 돌아댕기며 살아서 사육 불가능
26.06.03 22:07

(IP보기클릭)219.255.***.***

성체보다도 더 보기 힘들다는 어린 백상어를 직접 본 손님들만 횡재했네ㅋㅋㅋ
26.06.03 23:04

(IP보기클릭)110.13.***.***

나도 어제 보러 갔는데 없어서 헛탕만 쳤지. 내 버킷 리스트랑 기념샷이랑 수 만원대 교통비가...ㅠㅠㅠ
26.06.04 12:0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