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미성년자가 훔친 차량 수리비 700만원... [62]


profile_image


(5334046)
186 | 62 | 37069 | 비추력 32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2
1
 댓글


(IP보기클릭)121.165.***.***

BEST
처벌이 다가 아니라는 개소리좀 하지말고 청소년 중범죄는 그냥 실형 살게 해야 한다니까
26.06.03 15:43

(IP보기클릭)118.235.***.***

BEST
갱생이 불가능해 보이는데...
26.06.03 15:39

(IP보기클릭)218.37.***.***

BEST
소년법이라는 테두리로 보호할거면 부모가 강제배상을 하게 해야지
26.06.03 15:45

(IP보기클릭)220.88.***.***

BEST
7천만원 아니냐..
26.06.03 15:40

(IP보기클릭)1.228.***.***

BEST
피해자도 모른다는게 시발 ㅋㅋㅋ
26.06.03 15:43

(IP보기클릭)58.29.***.***

BEST
갱생이 불가능한 쓰레기들은 분리수거 해야 되는데 법이 참 거지같네
26.06.03 15:43

(IP보기클릭)124.52.***.***

BEST
ㅋㅋㅋ 소년법 악용하는 애들 나오면 바꿔야지
26.06.03 15:44

(IP보기클릭)118.235.***.***

BEST
갱생이 불가능해 보이는데...
26.06.03 15:39

(IP보기클릭)211.108.***.***

진상왕
" 기아 보이즈 (Kia boys) " https://www.youtube.com/watch?v=0N3f4PF5fHM | 26.06.03 16:31 | | |

(IP보기클릭)220.88.***.***

BEST
7천만원 아니냐..
26.06.03 15:40

(IP보기클릭)119.71.***.***

아리스토텔레스11

차값이 700남짓이라... 사실상 전손이라 봐야 | 26.06.03 16:21 | | |

(IP보기클릭)1.228.***.***

BEST
피해자도 모른다는게 시발 ㅋㅋㅋ
26.06.03 15:43

(IP보기클릭)121.165.***.***

BEST
처벌이 다가 아니라는 개소리좀 하지말고 청소년 중범죄는 그냥 실형 살게 해야 한다니까
26.06.03 15:43

(IP보기클릭)49.161.***.***

GFYS
촉법소년 연령 변경 안하기로 한거 진짜 ㅈ같더라 범죄만 부추겨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6.03 15:45 | | |

(IP보기클릭)58.29.***.***

BEST
갱생이 불가능한 쓰레기들은 분리수거 해야 되는데 법이 참 거지같네
26.06.03 15:43

(IP보기클릭)124.52.***.***

BEST
ㅋㅋㅋ 소년법 악용하는 애들 나오면 바꿔야지
26.06.03 15:44

(IP보기클릭)118.235.***.***

고딩이 저지랄이면 커서 뭔 짓을 저지를지...
26.06.03 15:44

(IP보기클릭)14.37.***.***

?? 그러니까. 피해자도 가해자가 어떻게 된지 몰라? 이건 또 뭔
26.06.03 15:44

(IP보기클릭)218.232.***.***

어떤 사건이든 배상 거부하면 민사소송밖에 없긴 하지 특이한 일은 아닌데 속 좀 타겠다
26.06.03 15:45

(IP보기클릭)218.155.***.***

못쓴기간 휴차기간 처리대기기간까지 싹 물려야
26.06.03 15:45

(IP보기클릭)218.37.***.***

BEST
소년법이라는 테두리로 보호할거면 부모가 강제배상을 하게 해야지
26.06.03 15:45

(IP보기클릭)183.103.***.***

근데 자꾸 저러면 사람들이 사적제재하려고 드는 사람 생길거같은데
26.06.03 15:45

(IP보기클릭)61.76.***.***

밖에비온다
굳이 촉법 아니어도 단순 전세사기만 해도 이미 사적제재 하려는 사람 넘칠거같았는데 생각외로 그런 사람들이 얼마 없더라.. | 26.06.03 15:46 | | |

(IP보기클릭)121.139.***.***

모찌나간다
사적제재가 올바른 일이 아니라는 걸 아니까. 이미 우리나라는 집단적인 움직임으로 너무 많은 피를 본 나라기도 하고. | 26.06.03 15:48 | | |

(IP보기클릭)61.76.***.***

루리웹-7885934881
근데 자기가 자살하는시점에서도 그런 선택을 안 하는게 좀 신기하긴 해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21.139.***.***

모찌나간다
도덕 의식임. 타인을 해치는 것은 중범죄라는 걸 알기에, 자신의 목숨을 끊는 것보다 더 높은 심리적 장벽이 있음. 당연한 거임. 오히려 다짜고짜 남 죽여버리는게 문제인 거지. | 26.06.03 15:56 | | |

(IP보기클릭)183.102.***.***

밖에비온다
7억이어도 그냥 인생 망했다 만 하는 사람이 대부분인데 700에 빨간줄 긋기는 가성비가 떨어지긴 함 | 26.06.03 16:31 | | |

(IP보기클릭)223.38.***.***

모찌나간다
그걸 마음먹은대로 다 하면 현실은 고담시만도 못한 시궁창이 될듯 | 26.06.03 16:56 | | |

(IP보기클릭)61.76.***.***

작은것에도 잘웃는사람
사기꾼련들은 1000 2000에도 빨간줄 긋던데 확실히 그런놈들이 이상한건가봐 | 26.06.03 18:31 |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7885934881
... 사람들이 도리 따지면서 올바른 일만 한다고? ... 피식 ... | 26.06.04 08:37 | | |

(IP보기클릭)182.230.***.***

애들은 ㅅㅂ 못배웟다쳐도, 부모측은 일단 미안하다 보상하겟다가 기본 아니냐? 보상 거절이 '옵션'인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
26.06.03 15:47

(IP보기클릭)115.92.***.***

블루브루
애새끼들이 쓰레기면 높은 확률로 부모도 쓰레기 | 26.06.03 19:18 | | |

(IP보기클릭)211.58.***.***

부모가 보상 해야지 아예 의절해서 호적 파는수준이라도 사람새기면 보상해야지
26.06.03 15:51

(IP보기클릭)118.235.***.***

소년법은 뭐야 촉법은 들어봤는데
26.06.03 15:53

(IP보기클릭)175.209.***.***

얇웨
소년법은 19세 미만을 처벌할때 쓰는 법률임 (https://www.law.go.kr/%EB%B2%95%EB%A0%B9/%EC%86%8C%EB%85%84%EB%B2%95) 촉법은 형사법에서 14세 미만일 경우 형사처벌 대상에 맞지 않는 다고 정한 법률임 (https://www.law.go.kr/LSW/lsSc.do?section=&menuId=1&subMenuId=15&tabMenuId=81&eventGubun=060101&query=%EC%B4%89%EB%B2%95%EB%B2%95#undefined , 형법 제9조) | 26.06.03 16:11 | | |

(IP보기클릭)112.149.***.***

사형
26.06.03 15:53

(IP보기클릭)118.235.***.***

부모 3명이서 나눠서 240만원정도씩 내면되는걸 부모가 거절??? 거지들인가?
26.06.03 15:5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5.***.***

아아맨
이른바 내놓은 자식 아님? | 26.06.03 16:00 | | |

(IP보기클릭)175.209.***.***

아아맨
저런사고가 한두번이 아니니깐 지들도 포기하던가 아님 미자관련 법률 알아서 배째라고 나오던가일거임 | 26.06.03 16:05 | | |

(IP보기클릭)175.209.***.***

그놈의 소년법 개정할수 있는 새끼는 당하는 새끼가 아니라 나몰라라 하고 당하는 사람은 법이 ↗같아서 당하고만 살고 맨날 교화교화 거리는데 피해자는 누가 보상해주냐고?
26.06.03 16:03

(IP보기클릭)121.183.***.***

고등이면 촉법도 아니고 형사처벌 가능한거 아닌가?
26.06.03 16:07

(IP보기클릭)118.235.***.***

괜히 견부견자란말이 나온게 아니지.. 그냥 콩밥맥이고 자손처리하고 보험회사가 소송걸어서 조지게 못하나 ㅅㅂ
26.06.03 16:12

(IP보기클릭)124.5.***.***

소년법은 단순 절도 10만원 이내. 단순 폭행 전치 4주 이내... 빼고는 다 일반법 적용해야함.
26.06.03 16:14

(IP보기클릭)106.247.***.***

보험 자차 처리가 가장 깔끔함 물론 보험료 인상도 있겠지만 그 정도는 감수하고 go go~ 보험회사 범률팀에서 다 알아서 함 부모 상대 민사니 뭐니 회사가 다 알아서 하겠지
26.06.03 16:18

(IP보기클릭)119.71.***.***

일론다크니스
가끔 연식 오래된차 타는 사람은 자차 안들어놓는 경우도 있더라. 당연히 100%피해자이긴 한데, 차안에 차키 냅두고 자차까지 안들었으면... | 26.06.03 16:22 | | |

(IP보기클릭)106.247.***.***

근근부심-2802516480
자차 없으면 부모에게 민사로...하지만 돈과 시간이 ㅠㅠ | 26.06.03 16:27 | | |

(IP보기클릭)119.71.***.***

일론다크니스
그래서 면허따고 400만원 언더 연습용 썩차 사서, '언제 도난당하던 침수당하던 전손당하던 고장나건 버리면 그만이야~' 하는거 아니면 자차는 무조건 들어야지... 본문건 600~800만원대 차량이라 좀 애매한듯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222.116.***.***

교화가 아니라 사회에서 단절시켜야지 시발 범죄자 인권타령하면서 군인보다 대우 좋게하지말고 필리핀에 돈 좀 쥐어주고 필리핀 김옥에 넣어버리든가
26.06.03 16:35

(IP보기클릭)211.235.***.***

부모가 보상안해주겠다는건 뭐 둘 중하나지 1. 부모가 건달 양아치 창녀 사기꾼 2. 버린 자식, 이미 연락끊고 횡패부리며 다닌지 몇년째. 부모도 자기들이 사람이 아니라 악마를 낳았다고 생각 중.
26.06.03 16:39

(IP보기클릭)221.138.***.***

PecoPeco
진짜 악마를 낳았으면 스스로 처리할 줄도 알아야 함. 일본 전직 차관이 자기 패륜 아들 죽인 사건도 있었는데 정상참작 되서 비교적 가벼운 형을 받았지 아마. | 26.06.03 17:10 | | |

(IP보기클릭)117.111.***.***

차가 도둑맞으려면 당연히 차와 차키가 필요함 차는 가만히 있으므로 차키를 훔쳐야 되는데 그러면 소매치기를 당하거나 차키를 잃어버려서 차도둑이 주워야겠지? 그런데 본문에서는 그런 내용이 없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차가 주차장에서 도둑맞을까 결론은 하나임 또 차에다가 차키를 두고내렸음 제발 좀 차에서 내릴때 차키들고 내리자
26.06.03 16:45

(IP보기클릭)27.35.***.***

유게는돌고래를좋아해
사이드미러 펴져있는거 보고 했을 가능성이 크지. 그런거면 피해자도 보상받을 때 상당히 불리할 듯. | 26.06.03 17:41 | | |

(IP보기클릭)124.111.***.***

유게는돌고래를좋아해
편의점 같은거 갈때 시동 켜놓고 가는사람도 많더라 왜그러나 몰라 | 26.06.03 21:02 | | |

(IP보기클릭)106.101.***.***

애새끼들 사고치면 특히 학폭은 무조건 형사처벌 가야되 사고친거 보상은 부모가 의무적으로 하라고 법으로 정해놔야되 그래야 애새끼 관리라도 하지
26.06.03 16:48

(IP보기클릭)211.46.***.***

우리애는 좀 혼나야해요 좋을대로 하세요 라는 마인드 가진 부모들 은근 많음. 지들이 잘못 키워놔서 피해주고 나몰라라하는거도 처벌받아야함.
26.06.03 17:35

(IP보기클릭)118.235.***.***

꼭 이런 글에는 교화가 어쩌구 하는 애들 안 나타나네
26.06.03 17:50

(IP보기클릭)59.30.***.***

갱생이고 교화고 부모부터 그른것 같은데
26.06.03 19:07

(IP보기클릭)175.112.***.***

가해자한텐 피해자의 정보가 전달되는데, 그 반대는 절대 안 되는, 거지같은 상황...
26.06.03 19:09

(IP보기클릭)121.142.***.***

판무새 차가 저지랄 나야 바뀔듯
26.06.03 19:21

(IP보기클릭)39.124.***.***

누군지 모르는데 민사 어떻게 거냐고
26.06.03 20:15

(IP보기클릭)106.101.***.***

촉법일수록 법의 무서움을 알려줘야하는데 아무리 큰잘못을 저질러도 방생을 하니 되려 싹이 더 튼튼해지는거같다.. 경험만큼 배운다는데..
26.06.03 20:44

(IP보기클릭)14.34.***.***

판사도 같이 책임을 지는게 어떨까
26.06.03 21:27

(IP보기클릭)58.127.***.***

법 x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6.06.03 21:53

(IP보기클릭)58.228.***.***

‘거절‘? 눈을 의심했다
26.06.03 22:11

(IP보기클릭)118.235.***.***

판사 나으리들의 차가 털려야 판결이 바뀜 ㅋㅋㅋ
26.06.03 23:58

(IP보기클릭)59.15.***.***

나라법 개죳같네 깔끔하게 저지랄 했으면 법원 갈필요도 없이 부모 통장에서 바로 돈 빼가던가 월급 가압류 하던가
26.06.04 00:26

(IP보기클릭)183.98.***.***

헬조선 법은 범죄자 새퀴들 편이라서 새삼스럽지도 않음. 교화 지껄이는 새퀴들은 범죄자들이랑 같이 죽여야...
26.06.04 00:33

(IP보기클릭)121.130.***.***

ㅂㅅ같은 애새끼들과 ㅂㅅ같은 부모들의 결과물이지..
26.06.04 04:10

(IP보기클릭)122.199.***.***

소년법 어쩌구로 처벌 못 하면 부모를 형사 처벌해야되는거 아니냐고
26.06.04 10: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