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121.165.***.***
처벌이 다가 아니라는 개소리좀 하지말고 청소년 중범죄는 그냥 실형 살게 해야 한다니까
(IP보기클릭)118.235.***.***
갱생이 불가능해 보이는데...
(IP보기클릭)218.37.***.***
소년법이라는 테두리로 보호할거면 부모가 강제배상을 하게 해야지
(IP보기클릭)220.88.***.***
7천만원 아니냐..
(IP보기클릭)1.228.***.***
피해자도 모른다는게 시발 ㅋㅋㅋ
(IP보기클릭)58.29.***.***
갱생이 불가능한 쓰레기들은 분리수거 해야 되는데 법이 참 거지같네
(IP보기클릭)124.52.***.***
ㅋㅋㅋ 소년법 악용하는 애들 나오면 바꿔야지
(IP보기클릭)118.235.***.***
갱생이 불가능해 보이는데...
(IP보기클릭)211.108.***.***
" 기아 보이즈 (Kia boys) " https://www.youtube.com/watch?v=0N3f4PF5fHM | 26.06.03 16:31 | | |
(IP보기클릭)220.88.***.***
7천만원 아니냐..
(IP보기클릭)119.71.***.***
차값이 700남짓이라... 사실상 전손이라 봐야 | 26.06.03 16:21 | | |
(IP보기클릭)1.228.***.***
피해자도 모른다는게 시발 ㅋㅋㅋ
(IP보기클릭)121.165.***.***
처벌이 다가 아니라는 개소리좀 하지말고 청소년 중범죄는 그냥 실형 살게 해야 한다니까
(IP보기클릭)49.161.***.***
촉법소년 연령 변경 안하기로 한거 진짜 ㅈ같더라 범죄만 부추겨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6.03 15:45 | | |
(IP보기클릭)58.29.***.***
갱생이 불가능한 쓰레기들은 분리수거 해야 되는데 법이 참 거지같네
(IP보기클릭)124.52.***.***
ㅋㅋㅋ 소년법 악용하는 애들 나오면 바꿔야지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37.***.***
(IP보기클릭)218.232.***.***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218.37.***.***
소년법이라는 테두리로 보호할거면 부모가 강제배상을 하게 해야지
(IP보기클릭)183.103.***.***
(IP보기클릭)61.76.***.***
굳이 촉법 아니어도 단순 전세사기만 해도 이미 사적제재 하려는 사람 넘칠거같았는데 생각외로 그런 사람들이 얼마 없더라.. | 26.06.03 15:46 | | |
(IP보기클릭)121.139.***.***
사적제재가 올바른 일이 아니라는 걸 아니까. 이미 우리나라는 집단적인 움직임으로 너무 많은 피를 본 나라기도 하고. | 26.06.03 15:48 | | |
(IP보기클릭)61.76.***.***
근데 자기가 자살하는시점에서도 그런 선택을 안 하는게 좀 신기하긴 해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121.139.***.***
도덕 의식임. 타인을 해치는 것은 중범죄라는 걸 알기에, 자신의 목숨을 끊는 것보다 더 높은 심리적 장벽이 있음. 당연한 거임. 오히려 다짜고짜 남 죽여버리는게 문제인 거지. | 26.06.03 15:56 | | |
(IP보기클릭)183.102.***.***
7억이어도 그냥 인생 망했다 만 하는 사람이 대부분인데 700에 빨간줄 긋기는 가성비가 떨어지긴 함 | 26.06.03 16:31 | | |
(IP보기클릭)223.38.***.***
그걸 마음먹은대로 다 하면 현실은 고담시만도 못한 시궁창이 될듯 | 26.06.03 16:56 | | |
(IP보기클릭)61.76.***.***
사기꾼련들은 1000 2000에도 빨간줄 긋던데 확실히 그런놈들이 이상한건가봐 | 26.06.03 18:31 | | |
(IP보기클릭)211.235.***.***
... 사람들이 도리 따지면서 올바른 일만 한다고? ... 피식 ... | 26.06.04 08:37 | | |
(IP보기클릭)182.230.***.***
(IP보기클릭)115.92.***.***
애새끼들이 쓰레기면 높은 확률로 부모도 쓰레기 | 26.06.03 19:18 | | |
(IP보기클릭)211.5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209.***.***
소년법은 19세 미만을 처벌할때 쓰는 법률임 (https://www.law.go.kr/%EB%B2%95%EB%A0%B9/%EC%86%8C%EB%85%84%EB%B2%95) 촉법은 형사법에서 14세 미만일 경우 형사처벌 대상에 맞지 않는 다고 정한 법률임 (https://www.law.go.kr/LSW/lsSc.do?section=&menuId=1&subMenuId=15&tabMenuId=81&eventGubun=060101&query=%EC%B4%89%EB%B2%95%EB%B2%95#undefined , 형법 제9조) | 26.06.03 16:11 | | |
(IP보기클릭)112.149.***.***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5.***.***
이른바 내놓은 자식 아님? | 26.06.03 16:00 | | |
(IP보기클릭)175.209.***.***
저런사고가 한두번이 아니니깐 지들도 포기하던가 아님 미자관련 법률 알아서 배째라고 나오던가일거임 | 26.06.03 16:05 | | |
(IP보기클릭)175.209.***.***
(IP보기클릭)121.183.***.***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4.5.***.***
(IP보기클릭)106.247.***.***
(IP보기클릭)119.71.***.***
가끔 연식 오래된차 타는 사람은 자차 안들어놓는 경우도 있더라. 당연히 100%피해자이긴 한데, 차안에 차키 냅두고 자차까지 안들었으면... | 26.06.03 16:22 | | |
(IP보기클릭)106.247.***.***
자차 없으면 부모에게 민사로...하지만 돈과 시간이 ㅠㅠ | 26.06.03 16:27 | | |
(IP보기클릭)119.71.***.***
그래서 면허따고 400만원 언더 연습용 썩차 사서, '언제 도난당하던 침수당하던 전손당하던 고장나건 버리면 그만이야~' 하는거 아니면 자차는 무조건 들어야지... 본문건 600~800만원대 차량이라 좀 애매한듯 | 26.06.03 16:50 | | |
(IP보기클릭)222.116.***.***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21.138.***.***
진짜 악마를 낳았으면 스스로 처리할 줄도 알아야 함. 일본 전직 차관이 자기 패륜 아들 죽인 사건도 있었는데 정상참작 되서 비교적 가벼운 형을 받았지 아마. | 26.06.03 17:10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7.35.***.***
사이드미러 펴져있는거 보고 했을 가능성이 크지. 그런거면 피해자도 보상받을 때 상당히 불리할 듯. | 26.06.03 17:41 | | |
(IP보기클릭)124.111.***.***
편의점 같은거 갈때 시동 켜놓고 가는사람도 많더라 왜그러나 몰라 | 26.06.03 21:02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4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9.30.***.***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39.124.***.***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4.34.***.***
(IP보기클릭)58.127.***.***
(IP보기클릭)58.22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9.15.***.***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121.130.***.***
(IP보기클릭)122.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