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병1신이 5초 단위로 바뀌는 블박 영상.mp4 [27]


profile_image


(3083353)
60 | 27 | 21912 | 비추력 29550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104.28.***.***

BEST
길건너는 학생빼고 전부 티켓쎈걸로 날려줘야 ㅅㅂ
26.06.03 15:30

(IP보기클릭)202.222.***.***

BEST
잼민이가잼민 한줄 알았더니 유일하게 올바른 아이였어
26.06.03 15:39

(IP보기클릭)14.34.***.***

BEST
ㅂㅅ이 5초단위로 바뀌는게 아니라 5초단위로 ㅂㅅ이 나오는 영상이잖아
26.06.03 15:40

(IP보기클릭)121.188.***.***

BEST
잼민이는 착하게 신호지키고 일부러는 아니겠지만 눈에 띄게 큰 행동도 해줘서 발견하기도 쉽게 해준거네 그리 했는데도 씹고 신호위반 하는 개같은 운전자들 쓰벌 ㅋㅋㅋ
26.06.03 15:42

(IP보기클릭)49.143.***.***

BEST
차량 정지신호니까 횡단보도는 초록불이겠지
26.06.03 16:13

(IP보기클릭)211.235.***.***

BEST
잼민이는 아무 잘못 없고 나머진 전부 쓰레기잖앜ㅋㅋㅋ
26.06.03 15:45

(IP보기클릭)210.217.***.***

BEST
ㅂㅅ 더ㅂㅅ 더더ㅂㅅ 3연병
26.06.03 15:42

(IP보기클릭)104.28.***.***

BEST
길건너는 학생빼고 전부 티켓쎈걸로 날려줘야 ㅅㅂ
26.06.03 15:30

(IP보기클릭)116.121.***.***

???????????????????????????????????????????????????????????????
26.06.03 15:30

(IP보기클릭)202.222.***.***

BEST
잼민이가잼민 한줄 알았더니 유일하게 올바른 아이였어
26.06.03 15:39

(IP보기클릭)1.252.***.***

모니에겅듀

사실 빨간불에 건너는거다. ...라고 할려다가 일단 횡단보도를 건너는거니 선녀네. | 26.06.03 15:54 | | |

(IP보기클릭)49.143.***.***

BEST
방랑하는 고래
차량 정지신호니까 횡단보도는 초록불이겠지 | 26.06.03 16:13 | | |

(IP보기클릭)14.34.***.***

BEST
ㅂㅅ이 5초단위로 바뀌는게 아니라 5초단위로 ㅂㅅ이 나오는 영상이잖아
26.06.03 15:40

(IP보기클릭)210.217.***.***

BEST
디첩
ㅂㅅ 더ㅂㅅ 더더ㅂㅅ 3연병 | 26.06.03 15:42 | | |

(IP보기클릭)125.137.***.***

26.06.03 15:41

(IP보기클릭)182.214.***.***

이게 뭐여ㅋㅋㅋㅋㅋ
26.06.03 15:42

(IP보기클릭)121.188.***.***

BEST
잼민이는 착하게 신호지키고 일부러는 아니겠지만 눈에 띄게 큰 행동도 해줘서 발견하기도 쉽게 해준거네 그리 했는데도 씹고 신호위반 하는 개같은 운전자들 쓰벌 ㅋㅋㅋ
26.06.03 15:42

(IP보기클릭)211.235.***.***

BEST
잼민이는 아무 잘못 없고 나머진 전부 쓰레기잖앜ㅋㅋㅋ
26.06.03 15:45

(IP보기클릭)14.5.***.***

트럭새끼도 찔끔한거 같은데? 다 신고해서 금융치료 시켜주지
26.06.03 15:51

(IP보기클릭)119.149.***.***

26.06.03 15:54

(IP보기클릭)118.235.***.***

운전 ㅈ같이하는걸보니싹다 남성운전자구만 ㄱㅅㄲ들..
26.06.03 16:13

(IP보기클릭)1.230.***.***

Michale Owen
아줌마 | 26.06.03 16:31 | | |

(IP보기클릭)211.226.***.***

Michale Owen
운전 ㅈ같이 하면 남성운전자 듣도보도 못한 방법의 ㅄ같이 운전하면 여성운전자 아니였음? 나도 운전하면서 보면 딱 둘중하나던데 | 26.06.03 16:33 | | |

(IP보기클릭)211.226.***.***

오가타 칸나
하와와.. | 26.06.03 16:36 | | |

(IP보기클릭)59.5.***.***

마지막 레이는 좀 확인이 필요할거 같은데? 중침이 아니라 저기 유턴 가능지역이면 좌회전도 가능할 수 있을텐데?
26.06.03 16:24

(IP보기클릭)125.186.***.***

심지어 잼민이조차 그렇게 좌우 확인하고 건너라고 배워도 앞만보고 전속전진이다! 하면서 튀어나오는 게ㅋㅋ
26.06.03 16:29

(IP보기클릭)211.213.***.***

대체 무슨동네냐;;
26.06.03 17:31

(IP보기클릭)218.51.***.***

아무리 녹색이여도 잼민이들 저렇게 횡단보도에서 미친듯이 뛰면 잣됨 횡단보도에서 뛰면안된다고 녹색이여도 이거 교육잘해야함
26.06.03 22:06

(IP보기클릭)175.112.***.***

어우 ㄷㄷㄷ 알고서 봤는데도 어질어질하네 ㄷㄷㄷ 용케 사고가 안 나네;; 얼마전에 1차선에서 지게차 사고도 그렇고, 지금 이 영상에서도 그렇고.. 초록불이어도, 차 보고 조심하는 습관을 잘 갖춰야할듯...
26.06.03 23:43

(IP보기클릭)1.230.***.***

요즘 저 영상의 레이처럼 중앙선 침범. 역주행. 초록불 횡단보도 횡단하는 ㅂㅅ들 종종 보임. 심지어 초록불에 횡단보도 건너면서 보행자한테 빨리 가라고 빵빵거리는 씨 바 ㄹ 새 끼도 있음.
26.06.04 01:33

(IP보기클릭)59.6.***.***

이런 쒸발놈들
26.06.04 02:32

(IP보기클릭)121.130.***.***

빅딸배 십새끼 쳐돌았나..
26.06.04 04:18

(IP보기클릭)123.111.***.***

잼민이만 잘못 없거나 참작될 수준이고(자동차가 빨간불이어도 횡단보도가 파란불인지 확실할 수 없기도 하고, 일단 횡단보도에서 뛰다가 넘어지고 신호 바뀌면 그 때에도 문제여서...) 나머지는 뭐냐
26.06.04 10:00

(IP보기클릭)211.235.***.***

웃프게도 저 화물차 탱크 보니까 거래처 차량이네 ㅋㅋ 저쪽 사장님도 잘 아는데...
26.06.04 10:5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