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a85\uc870","rank":3},{"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864","rank":8},{"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c8fc\uc2dd","rank":0},{"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rank":-1},{"keyword":"\uc18c\uc804","rank":4},{"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b77c\uc624","rank":-9},{"keyword":"\uc6cc\ud574\uba38","rank":0},{"keyword":"\ud55c\uc694\uc77c","rank":"new"},{"keyword":"\uc6d0\uc2e0","rank":-6},{"keyword":"\uc774\ub780","rank":"new"},{"keyword":"\uba54\uc774\ud50c","rank":-1}]
(IP보기클릭)59.11.***.***
한국 롯데는 본토에서 맛있는것도 너프시키는 놈들이라
(IP보기클릭)223.39.***.***
물에 씻어서 건조시킨 맛... 표현 정확하네ㅋㅋ
(IP보기클릭)211.214.***.***
화이트치토스를 아시나요
(IP보기클릭)182.217.***.***
과거 오리온에 만들때는 단짜의 조합이 잘 맞았는데 꼴데로 넘어간후 그냥 단맛이 더 강해졌음. 그래서 치토스 한번도 안먹은 사람이면 그냥 저냥 먹을만 한데 과거 오리온 치토스 먹은 사람에겐 그냥 치토스 빨은 물에 설탕 더 넣은 ㅈ같은 맛임.
(IP보기클릭)211.60.***.***
화이트 치토스 맛있다라고 기억하고있음
(IP보기클릭)211.184.***.***
참고로 롯데가 기린이라는 과자회사도 인수했음 쌀로별이랑 본젤라또 만들던 회사인데 내 추억의 맛이 되버렸음...
(IP보기클릭)121.183.***.***
체스터쿵 좋아했었는데
(IP보기클릭)211.214.***.***
화이트치토스를 아시나요
(IP보기클릭)220.80.***.***
그거 앨범까지 사서 따조 모을때 나왔던거 같은데 난 별로였던걸로 기억..빨간색 치토스가 젤 좋앗음.ㅎㅎㅎ | 26.06.03 15:04 | | |
(IP보기클릭)211.60.***.***
콘마요
화이트 치토스 맛있다라고 기억하고있음 | 26.06.03 15:10 | | |
(IP보기클릭)122.42.***.***
사실상 옥수수 스프맛 아님? | 26.06.03 15:17 | | |
(IP보기클릭)223.39.***.***
국딩때 어린이신문에 화이트치토스 오려가면 하나더 주는 이벤트있었는데 | 26.06.03 15:22 | | |
(IP보기클릭)59.18.***.***
발바닥 그거죠? | 26.06.03 20:04 | | |
(IP보기클릭)14.48.***.***
따조가 짱이지! 여러개 모아서 로봇 만들고 | 26.06.03 21:37 | | |
(IP보기클릭)223.39.***.***
발바닥은 체스터 쿵 | 26.06.03 21:55 | | |
(IP보기클릭)59.11.***.***
한국 롯데는 본토에서 맛있는것도 너프시키는 놈들이라
(IP보기클릭)49.143.***.***
(IP보기클릭)223.39.***.***
물에 씻어서 건조시킨 맛... 표현 정확하네ㅋㅋ
(IP보기클릭)143.44.***.***
나도 표현보고 감탄함 ㅋㅋ 딱 저대로임. 눅눅해지고 맛없어짐 | 26.06.03 19:55 | | |
(IP보기클릭)121.183.***.***
체스터쿵 좋아했었는데
(IP보기클릭)114.205.***.***
(IP보기클릭)223.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83.101.***.***
(IP보기클릭)182.217.***.***
과거 오리온에 만들때는 단짜의 조합이 잘 맞았는데 꼴데로 넘어간후 그냥 단맛이 더 강해졌음. 그래서 치토스 한번도 안먹은 사람이면 그냥 저냥 먹을만 한데 과거 오리온 치토스 먹은 사람에겐 그냥 치토스 빨은 물에 설탕 더 넣은 ㅈ같은 맛임.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184.***.***
참고로 롯데가 기린이라는 과자회사도 인수했음 쌀로별이랑 본젤라또 만들던 회사인데 내 추억의 맛이 되버렸음...
(IP보기클릭)175.28.***.***
(IP보기클릭)175.28.***.***
묘하게 더 느끼하고 달아졌다해야하나...그래서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이제 맛이 또 바뀌었다면 그건 모르겠네 | 26.06.03 16:20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5.186.***.***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121.172.***.***
(IP보기클릭)59.20.***.***
(IP보기클릭)222.118.***.***
(IP보기클릭)180.70.***.***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9.255.***.***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2.170.***.***
(IP보기클릭)73.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