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치토스가 맛없어진게 꼴데로 넘어가서 그렇구나... [4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950866)
69 | 45 | 21547 | 비추력 25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5
1
 댓글


(IP보기클릭)59.11.***.***

BEST
한국 롯데는 본토에서 맛있는것도 너프시키는 놈들이라
26.06.03 15:02

(IP보기클릭)223.39.***.***

BEST
물에 씻어서 건조시킨 맛... 표현 정확하네ㅋㅋ
26.06.03 15:08

(IP보기클릭)211.214.***.***

BEST
화이트치토스를 아시나요
26.06.03 15:01

(IP보기클릭)182.217.***.***

BEST
과거 오리온에 만들때는 단짜의 조합이 잘 맞았는데 꼴데로 넘어간후 그냥 단맛이 더 강해졌음. 그래서 치토스 한번도 안먹은 사람이면 그냥 저냥 먹을만 한데 과거 오리온 치토스 먹은 사람에겐 그냥 치토스 빨은 물에 설탕 더 넣은 ㅈ같은 맛임.
26.06.03 15:16

(IP보기클릭)211.60.***.***

BEST
화이트 치토스 맛있다라고 기억하고있음
26.06.03 15:10

(IP보기클릭)211.184.***.***

BEST
참고로 롯데가 기린이라는 과자회사도 인수했음 쌀로별이랑 본젤라또 만들던 회사인데 내 추억의 맛이 되버렸음...
26.06.03 16:17

(IP보기클릭)121.183.***.***

BEST
체스터쿵 좋아했었는데
26.06.03 15:10

(IP보기클릭)211.214.***.***

BEST
화이트치토스를 아시나요
26.06.03 15:01

(IP보기클릭)220.80.***.***

콘마요
그거 앨범까지 사서 따조 모을때 나왔던거 같은데 난 별로였던걸로 기억..빨간색 치토스가 젤 좋앗음.ㅎㅎㅎ | 26.06.03 15:04 | | |

(IP보기클릭)211.60.***.***

BEST
콘마요
화이트 치토스 맛있다라고 기억하고있음 | 26.06.03 15:10 | | |

(IP보기클릭)122.42.***.***

대차륜로켓펀치
사실상 옥수수 스프맛 아님? | 26.06.03 15:17 | | |

(IP보기클릭)223.39.***.***

콘마요
국딩때 어린이신문에 화이트치토스 오려가면 하나더 주는 이벤트있었는데 | 26.06.03 15:22 | | |

(IP보기클릭)59.18.***.***

콘마요
발바닥 그거죠? | 26.06.03 20:04 | | |

(IP보기클릭)14.48.***.***

참치는TUNA
따조가 짱이지! 여러개 모아서 로봇 만들고 | 26.06.03 21:37 | | |

(IP보기클릭)223.39.***.***

편의점커피맨
발바닥은 체스터 쿵 | 26.06.03 21:55 | | |

(IP보기클릭)59.11.***.***

BEST
한국 롯데는 본토에서 맛있는것도 너프시키는 놈들이라
26.06.03 15:02

(IP보기클릭)49.143.***.***

국내 과자 생산기술도 좋아져서 옛날 기술 받아다가 만드는거는 이제 만족이 안되지
26.06.03 15:03

(IP보기클릭)223.39.***.***

BEST
물에 씻어서 건조시킨 맛... 표현 정확하네ㅋㅋ
26.06.03 15:08

(IP보기클릭)143.44.***.***

새턴인
나도 표현보고 감탄함 ㅋㅋ 딱 저대로임. 눅눅해지고 맛없어짐 | 26.06.03 19:55 | | |

(IP보기클릭)121.183.***.***

BEST
체스터쿵 좋아했었는데
26.06.03 15:10

(IP보기클릭)114.205.***.***

치토스는 치킨만 먹음
26.06.03 15:11

(IP보기클릭)223.35.***.***

일본기업이 그렇지머. 그럴꺼면 우승하지말라고해서 우승안하는 야구단 적자라면서 징징 될때 알고보니 두산이랑 롯데만 흑자구단이었고. 적자면 시민구단으로 풀라고 그지랄해도 안버리는 일본기업.
26.06.03 15:11

(IP보기클릭)118.235.***.***

몰랐네, 그냥 나이먹어서 과자가 맛없어진줄
26.06.03 15:14

(IP보기클릭)183.101.***.***

건조한데 눅눅한듯한 그 질감이 롯데로 넘어가서 그런거였군...
26.06.03 15:16

(IP보기클릭)182.217.***.***

BEST
과거 오리온에 만들때는 단짜의 조합이 잘 맞았는데 꼴데로 넘어간후 그냥 단맛이 더 강해졌음. 그래서 치토스 한번도 안먹은 사람이면 그냥 저냥 먹을만 한데 과거 오리온 치토스 먹은 사람에겐 그냥 치토스 빨은 물에 설탕 더 넣은 ㅈ같은 맛임.
26.06.03 15:16

(IP보기클릭)211.36.***.***

투니스 기억해둬야지
26.06.03 15:16

(IP보기클릭)211.234.***.***

중간에 바뀌었구나
26.06.03 15:20

(IP보기클릭)14.32.***.***

프리토레이의 원조 과자맛이 궁금하다
26.06.03 15:22

(IP보기클릭)118.235.***.***

투니스 와드
26.06.03 16:16

(IP보기클릭)211.184.***.***

BEST
참고로 롯데가 기린이라는 과자회사도 인수했음 쌀로별이랑 본젤라또 만들던 회사인데 내 추억의 맛이 되버렸음...
26.06.03 16:17

(IP보기클릭)175.28.***.***

치토스 진짜 좋아했는데 롯데 넘어가고 맛이 변한게 맞음...뭔가 양념 배합비도 달라진 것 같고 먹어보면 내가 알던 그맛이 아님
26.06.03 16:19

(IP보기클릭)175.28.***.***

이연희
묘하게 더 느끼하고 달아졌다해야하나...그래서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이제 맛이 또 바뀌었다면 그건 모르겠네 | 26.06.03 16:20 | | |

(IP보기클릭)118.235.***.***

나만 밍밍하다 느낀게 아녔구나 ㅜㅜ
26.06.03 16:24

(IP보기클릭)118.235.***.***

그냥 조때가 만들면 맛이 없음 조때가 잘만드는건 준초콜릿=짜가리 초콜렛
26.06.03 16:30

(IP보기클릭)211.226.***.***

그리고 이거와는 별개인 사또밥도 뭔가 좀 뭔가해짐... 밍밍해짐... 간이 너무 이상해짐..
26.06.03 16:31

(IP보기클릭)106.101.***.***

같은 초코파이만 봐도 좃데 제품이 제일 심각하게 맛없고 푸석함.
26.06.03 16:51

(IP보기클릭)125.186.***.***

치토스 어릴땐 굵은 스틱이 주로 들어있었는데, 지금 보니 진짜 절반보다 얇아진 지끄레기 들만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먹기도 불편해짐;
26.06.03 16:5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4.59.***.***

롯데 초코파이 먹어보면 얘네들거는 동제품이 존재한다면 절대 사먹으면 안된다는거 알수 있음 그냥 좀 맛없네가 아니라 아예 급이 다른 저급한 맛
26.06.03 17:29

(IP보기클릭)118.235.***.***

기존배합을 그대로 쓸 수는 없었을테고, 좀더 본토맛에 가깝게 짭짤해진거 같음. 맛있냐고 하면 내 입맛에도 아니긴 함
26.06.03 17:58

(IP보기클릭)211.234.***.***

내사랑 치토스~~
26.06.03 18:14

(IP보기클릭)175.112.***.***

기분탓이 아니었군
26.06.03 18:18

(IP보기클릭)121.140.***.***

그립습니다 투니스
26.06.03 18:28

(IP보기클릭)121.172.***.***

투니스나 재출시 해줬음 좋겠음... 지금은 치즈맛만 파는거 같은데 치즈맛은 별로임;;
26.06.03 19:30

(IP보기클릭)59.20.***.***

투니스 저거 맛있는데 슈퍼가도 잘안보임...
26.06.03 19:47

(IP보기클릭)222.118.***.***

코카콜라를 이긴 펩시의 선봉장을 해주고있는데 이것만으론 용서가 안된다
26.06.03 20:19

(IP보기클릭)180.70.***.***

그럼 롯데는 잘하는게 뭐임??? 쓰고보니 펩시 롯데에서 하지 않음?? 나 펩시 좋아하는뎅.....
26.06.03 20:41

(IP보기클릭)223.39.***.***

원가절감 한건가?
26.06.03 21:56

(IP보기클릭)219.255.***.***

롯데가 식품 라이선스 수입해와서 만들면 맛을 다 너프해버린다는 거군
26.06.03 22:59

(IP보기클릭)106.101.***.***

롯데 ㅂㅅ들은 초코파이조차 개맛없음. 내가 브랜드 잘 모르고 그랬을때 막 먹고 그랬는데 초코파이가 그 초코파이맛이 안나길래 세월이 지나면 맛없고 이러나? 싶어서 상표보니까 ↗대임. 어릴때 광고 뒤지게 하던 초코파이는 분명 오리온으로 기억하는데 찾아보니 오리온건 여전히 따로있고 ↗대가 따로 나온줄 몰랐지 진짜 ↗대 새끼들은 잘만든 과자가 없는거겉아. 아! 하나 있네. 빼빼로
26.06.04 00:51

(IP보기클릭)211.36.***.***

치토스는 아니지만 도리토스 “플레이밍핫사우어”출시 해줘서 좋았는데 안팔려서 그런가 이제 없더라 ㅠㅜ
26.06.04 07:51

(IP보기클릭)112.170.***.***

롯데는 전반적으로 원가절감을 엄청 하는거 같음...
26.06.04 09:18

(IP보기클릭)73.136.***.***

미국와서 먹어보니 여기도 밍밍함.. 결론 그냥 치토스 자체가 맛없어진 거임.
26.06.04 10: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