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한국남자들이 정말 맛있을때의 가장 완벽한 표현.jpg [3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912212)
99 | 34 | 35510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물만 하네
26.06.03 14:58

(IP보기클릭)1.222.***.***

BEST
디저트 최고의 극찬 - 너무 달지 않다
26.06.03 15:01

(IP보기클릭)121.178.***.***

BEST
괜찮네라는 소리는 해본적 없는듯... 그냥 맛있다고만 함
26.06.03 15:01

(IP보기클릭)122.36.***.***

BEST
https://www.youtube.com/watch?v=RGCrH1FNYZY 희한하고 독특한 맛이네
26.06.03 15:00

(IP보기클릭)118.235.***.***

BEST
오~
26.06.03 15:01

(IP보기클릭)116.43.***.***

BEST
이렇게 말했다가 감상이 너무 밋밋하다는 소리 들었어..ㅜㅜ
26.06.03 14:59

(IP보기클릭)121.143.***.***

BEST
나는 진짜 맛있으면 아씨 이거 술안주인데...라고 함 술을 못먹는 자리에서도 저러면서 막 집어먹음
26.06.03 15:04

(IP보기클릭)106.101.***.***

BEST
물만 하네
26.06.03 14:58

(IP보기클릭)1.222.***.***

BEST
그리핀도른자
디저트 최고의 극찬 - 너무 달지 않다 | 26.06.03 15:01 | | |

(IP보기클릭)106.101.***.***

뱍뱍박뱍박박뱍
와씨 야 존나 맛있다 | 26.06.03 15:02 | | |

(IP보기클릭)118.235.***.***

그리핀도른자
개안네 | 26.06.03 15:02 | | |

(IP보기클릭)39.115.***.***

그리핀도른자

| 26.06.03 15:05 | | |

(IP보기클릭)175.195.***.***

v-_-
이거이거 아주 맹탕이구만 | 26.06.03 15:09 | | |

(IP보기클릭)121.177.***.***

생생우동 괜찮네
26.06.03 14:58

(IP보기클릭)116.43.***.***

BEST
이렇게 말했다가 감상이 너무 밋밋하다는 소리 들었어..ㅜㅜ
26.06.03 14:59

(IP보기클릭)221.161.***.***

물론 더 윗단계도 있는데 현실에선 쓸 일 잘 없음.
26.06.03 14:59

(IP보기클릭)122.36.***.***

BEST
https://www.youtube.com/watch?v=RGCrH1FNYZY 희한하고 독특한 맛이네
26.06.03 15:00

(IP보기클릭)58.78.***.***

앙베인띠
브금은 에반게리온이네ㅋㅋ | 26.06.03 15:05 | | |

(IP보기클릭)115.138.***.***

앙베인띠
입에 무엇이 들어있든 와바박 꽂히는 딕션 | 26.06.03 15:10 | | |

(IP보기클릭)61.80.***.***

이제 가격생각 하면서 가성비 계산이 들가면 맛집이긴 하단거임
26.06.03 15:01

(IP보기클릭)121.178.***.***

BEST
괜찮네라는 소리는 해본적 없는듯... 그냥 맛있다고만 함
26.06.03 15:01

(IP보기클릭)118.235.***.***

BEST
오~
26.06.03 15:01

(IP보기클릭)222.233.***.***

글작성자
이거다 ㅋㅋ | 26.06.03 19:19 | | |

(IP보기클릭)211.234.***.***

다음날 : 야 그냥 어제 먹었던 그거 먹으러 가자
26.06.03 15:01

(IP보기클릭)223.39.***.***

이거다
26.06.03 15:01

(IP보기클릭)210.99.***.***

국밥 한정으로 크어어어 (뿩예에에)로 바뀐다 카드라
26.06.03 15:02

(IP보기클릭)58.29.***.***

S급은 아닌데 일단 B+급은 보장됨
26.06.03 15:02

(IP보기클릭)223.39.***.***

보통 JMT를 씁니다
26.06.03 15:04

(IP보기클릭)121.143.***.***

BEST
나는 진짜 맛있으면 아씨 이거 술안주인데...라고 함 술을 못먹는 자리에서도 저러면서 막 집어먹음
26.06.03 15:04

(IP보기클릭)117.111.***.***

???: 이거 재밌네
26.06.03 15:05

(IP보기클릭)106.101.***.***

김치는 맛있네
26.06.03 15:06

(IP보기클릭)211.201.***.***

나쁘지 않아 = 80점 이상
26.06.03 15:06

(IP보기클릭)122.43.***.***


26.06.03 15:07

(IP보기클릭)211.36.***.***

직이네
26.06.03 15:10

(IP보기클릭)73.254.***.***

캬 ㅅㅅ
26.06.03 15:10

(IP보기클릭)175.197.***.***


26.06.03 15:10

(IP보기클릭)59.6.***.***

그저그렇다 = 평범하다. 싫다는 감상도 있을 수 있다. 먹을만 하다 = 나에겐 좋았다. 취향에 따라선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다. 괜찮다. = 아주 좋았다. 취향과 무관하게 추천할 수 있다. 맛있다. = 안먹는게 손해다. 너도 당장 먹으러 가라.
26.06.03 16:13

(IP보기클릭)211.235.***.***

내 사촌동생은 맨날 어디 데려가면 와 시발 존나 맛있다 와 존맛탱 개맛있어 먹는내내 이소리하고는 다시는 안감
26.06.03 19:17

(IP보기클릭)61.75.***.***

오색용
사실 자기세뇌 아니었을까... | 26.06.03 22:04 | | |

(IP보기클릭)221.147.***.***

존맛탱
26.06.03 19:38

(IP보기클릭)59.10.***.***

존나 맛있네! (속으로)
26.06.04 09:4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