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콜옵 구작 모던2에서 오마쥬한 장면 [27]


profile_image_default


(4922754)
53 | 27 | 16194 | 비추력 21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219.122.***.***

BEST

과즙이.... 끝내줘요오오오!!!!
26.06.03 14:54

(IP보기클릭)116.47.***.***

BEST
저거 자기 뿐만 아니라 다른 구역의 동료들도 성공해서 신호탄 쏘는거 완전 뽕차오름
26.06.03 14:54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6.03 14:53

(IP보기클릭)59.25.***.***

BEST
더 록은 ㅈㄴ 명작이지 존중 받을 자격이 있어
26.06.03 14:53

(IP보기클릭)121.154.***.***

BEST
라미레즈! 떨어지는 헬리콥터에서 탄창 두개로 살아남아라! 라미레즈! 도트사이트가 먹통이 됐지만 백악관을 탈취해라! 라미레즈! 옥상을 점령해라! 라미레즈! 신호탄을 쏴라! 라미레즈! 러시아를 정벌해라!
26.06.03 14:58

(IP보기클릭)122.32.***.***

BEST
맛있는 청포도사탕
26.06.03 14:52

(IP보기클릭)118.235.***.***

BEST
라미레즈! 두 에브리띵!!
26.06.03 14:59

(IP보기클릭)180.229.***.***

근데 정작 더 락에선 시밤쾅함
26.06.03 14:51

(IP보기클릭)122.32.***.***

BEST
맛있는 청포도사탕
26.06.03 14:52

(IP보기클릭)58.236.***.***

루리웹-6914061842
봇치의 청포도 짤 | 26.06.03 14:54 | | |

(IP보기클릭)39.112.***.***

루리웹-6914061842
" 이걸 다 넣으라고..? " | 26.06.03 14:54 | | |

(IP보기클릭)59.25.***.***

BEST
더 록은 ㅈㄴ 명작이지 존중 받을 자격이 있어
26.06.03 14:53

(IP보기클릭)210.101.***.***

고기가 좋아
이 명작을 마이클베이가? | 26.06.04 08:33 | | |

(IP보기클릭)112.157.***.***

더록은 명작이니까.
26.06.03 14:53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6.03 14:53

(IP보기클릭)116.121.***.***

죄수번호-5238226906
그린 스모크! 아 갓 어 그린 스모크!!!!!!! 어봇! 어봇! 미션 어봇!!!! 으아아아아아아아아!!!!!!!!!!!!!!!!!!!!!! | 26.06.03 14:55 | | |

(IP보기클릭)118.235.***.***

RexTaple
아갓 그린 스뫀! 아갓 그린 스뫀! 시큐원 시큐원 그린그모크 더 그린 스모크! 오버! 어봇 어봇! | 26.06.03 14:56 | | |

(IP보기클릭)219.122.***.***

BEST

과즙이.... 끝내줘요오오오!!!!
26.06.03 14:54

(IP보기클릭)116.121.***.***

Marshawn Lynch
잇 댓 유 뻑!!!!!! | 26.06.03 14:55 | | |

(IP보기클릭)58.78.***.***

Marshawn Lynch
근데 이 다음에 니콜라스는 심장에 스팀팩을 꽂음 | 26.06.03 14:56 | | |

(IP보기클릭)211.118.***.***

Marshawn Lynch
샤인머스켓 맛에 뿅가는구나 | 26.06.03 18:55 | | |

(IP보기클릭)116.47.***.***

BEST
저거 자기 뿐만 아니라 다른 구역의 동료들도 성공해서 신호탄 쏘는거 완전 뽕차오름
26.06.03 14:54

(IP보기클릭)121.154.***.***

BEST
라미레즈! 떨어지는 헬리콥터에서 탄창 두개로 살아남아라! 라미레즈! 도트사이트가 먹통이 됐지만 백악관을 탈취해라! 라미레즈! 옥상을 점령해라! 라미레즈! 신호탄을 쏴라! 라미레즈! 러시아를 정벌해라!
26.06.03 14:58

(IP보기클릭)118.235.***.***

BEST
배노예
라미레즈! 두 에브리띵!! | 26.06.03 14:59 | | |

(IP보기클릭)121.139.***.***

배노예
??? : 우리에겐 라미레즈가 있다 | 26.06.03 15:07 | | |

(IP보기클릭)118.235.***.***

생각날때마다괄약근조이기
미군:SAS에 소프와 캡틴 프라이스가 있다고? 까라그래 우리에겐 라미레즈가 있다 라미레즈! 저기 백악관을 점령한 러시아군을 몰아내라! (열심히 하는 라미레즈를 보며) 봤지? 쟨 시킨건 다해 | 26.06.03 15:10 | | |

(IP보기클릭)219.241.***.***

배노예
폴리 하사, 던 상병 : 이 짬에 내가 할까? | 26.06.03 18:58 | | |

(IP보기클릭)118.32.***.***

샤워장신 긴장감이 미친 영화지. 007말년을 간접체험하는 것도 좋고
26.06.03 15:14

(IP보기클릭)118.46.***.***

누군가는 더록을 헐리우드 액션물의 신약 이라고 말했지. (구약은 다이하드)
26.06.03 15:19

(IP보기클릭)39.126.***.***

저 장면 말고도 더 록 오마주가 듬뿍 들어간 게임이니까... 그 샤워장 전투 장면도 그렇고...
26.06.03 15:43

(IP보기클릭)14.37.***.***

옛날 콜옵에서 배를린 함락 마지막에 소련국기 꽂는 장면도 정말 쩔었었지..
26.06.03 18:44

(IP보기클릭)1.252.***.***

그러고 보면 구작 모던2에서 더록 오마주한게 여럿 있었지.. 본문의 신호탄씬도 있고 샤워실 총격씬도 있고..
26.06.03 20:07

(IP보기클릭)220.73.***.***


난 이게 인상적이었음..... 살았다는 안도감으로 끝날 장면을 "처절하게 살아남았다"로 너무 멋지게 연기해줬어...
26.06.03 22:15

(IP보기클릭)1.209.***.***

착한댓글/착한외모/착한몸매
이런 젠장! 하나가 발사됐습니다!!!!! 이런 ㅆ발거!!!!!!!!! | 26.06.05 15:17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