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의외로 주식 명짤은 다 만들어냈는데 흥행은 아쉬운 영화 [27]


profile_image


(5667698)
79 | 27 | 21256 | 비추력 8668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112.164.***.***

BEST
주식영화지면 결국 문제 해결을 폭력으로 해결하려는 점이 좀 아쉽다 생각했지만, 생각해보면 깡패새끼가 주식해봐야 깡패인데 당연한 거 같기도 하고
26.06.03 14:50

(IP보기클릭)118.235.***.***

BEST
나 경제사범이에요 트렁크에 시체있습니다! 니가 그럼그렇지
26.06.03 14:50

(IP보기클릭)118.235.***.***

BEST
명대사로 치자면 거의 타짜급 영화임
26.06.03 14:53

(IP보기클릭)219.249.***.***

BEST

26.06.03 14:51

(IP보기클릭)218.146.***.***

BEST
채널 돌리다가 나오면 끝까지 보게되는 영화 ㅋㅋㅋㅋ
26.06.03 14:49

(IP보기클릭)58.29.***.***

BEST
어머니가 하남아파트인가? 사지 않았나? 그거 시세 짤이 올라 올떄가 됬는데..
26.06.03 14:54

(IP보기클릭)39.112.***.***

BEST

그리고 주식 관련된 영화는 실제 내용과 아무 상관없는 한 광대가 차지하게 된다
26.06.03 14:50

(IP보기클릭)218.146.***.***

BEST
채널 돌리다가 나오면 끝까지 보게되는 영화 ㅋㅋㅋㅋ
26.06.03 14:49

(IP보기클릭)112.164.***.***

BEST
주식영화지면 결국 문제 해결을 폭력으로 해결하려는 점이 좀 아쉽다 생각했지만, 생각해보면 깡패새끼가 주식해봐야 깡패인데 당연한 거 같기도 하고
26.06.03 14:50

(IP보기클릭)121.145.***.***

루리웹-4644527467
빅쇼트가 그나마 그런면모를 많이 채워주지. 근데 울프는 이것보다 더함. | 26.06.03 14:52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나 경제사범이에요 트렁크에 시체있습니다! 니가 그럼그렇지
26.06.03 14:50

(IP보기클릭)39.112.***.***

BEST

그리고 주식 관련된 영화는 실제 내용과 아무 상관없는 한 광대가 차지하게 된다
26.06.03 14:50

(IP보기클릭)58.236.***.***

통수의 통수가 대단한 영화
26.06.03 14:50

(IP보기클릭)219.249.***.***

BEST

26.06.03 14:51

(IP보기클릭)220.73.***.***

소녀들의친구
"전 법 없이도 살수있는 사람입니다." "나가" | 26.06.04 00:43 | | |

(IP보기클릭)182.249.***.***

초등학생이었나 중학생때 혼자 영화보러 가서 이거 보고 왔었는데 진짜 개꿀잼이었음 ㅋㅋㅋ 당시에 주식이 뭔지도 모르는데 극의 템포를 엄청 잘 조절했어서 주식 몰라도 재밌게 볼만한 영화로 집에 추천하고 그랬었음 ㅋㅋ
26.06.03 14:52

(IP보기클릭)115.138.***.***

미스터시비
근데 이거 청불인데 어떻게 영화관에서 봄? | 26.06.03 14:53 | | |

(IP보기클릭)182.249.***.***

루리웹-3582830182
? 영화관에서 상영할때 12세였나 15세였는데? | 26.06.03 15:01 | | |

(IP보기클릭)211.211.***.***

단타 치던 주인공 배당 받는 인생이 되었으니 나름 건실한 결말이려나.. 물론 주인공 운빨 보정이지만..
26.06.03 14:52

(IP보기클릭)115.138.***.***

요즘 선수입장 같은 한국 드라마.영화 대사력 생각하면 어떻게 저런게 나온거지
26.06.03 14:52

(IP보기클릭)218.49.***.***

조금 시기가 빨랐던 것일지도? 당장 지금같이 범 우주적 존재조차 주식에 미친 캐릭으로 만드는 시기라면 대흥행했을 것 같은데, 저 때는 그 수준까진... ㅋㅋ;;;
26.06.03 14:53

(IP보기클릭)118.235.***.***

BEST
명대사로 치자면 거의 타짜급 영화임
26.06.03 14:53

(IP보기클릭)58.29.***.***

BEST
어머니가 하남아파트인가? 사지 않았나? 그거 시세 짤이 올라 올떄가 됬는데..
26.06.03 14:54

(IP보기클릭)211.195.***.***

바니성애자
과천임... | 26.06.03 15:06 | | |

(IP보기클릭)175.116.***.***

주연배우가....ㅠㅠ 그래서 못 보겠음....안타까워서...
26.06.03 14:54

(IP보기클릭)223.39.***.***

쇼츠천만영화 ㅠㅠ
26.06.03 14:56

(IP보기클릭)118.235.***.***

백수시고
26.06.03 14:59

(IP보기클릭)218.235.***.***

이거 영화관에서 봤어.. 박용하 유작 아니엇나?
26.06.03 15:03

(IP보기클릭)49.246.***.***

이거 보다 보면 작 중 머리 좋다 하는 사람들은 죽거나 감옥행이거나 손 아니면 목숨 잃을 뻔 하는데 좀 어리숙하게 나오는 막내 깡패는 적절한 때 손절 잘해서 어디 다치는 것도 없이 그냥 저냥 돈 벌고 손 턴다 ㅋㅋㅋ
26.06.03 15:06

(IP보기클릭)221.139.***.***

오케이 거기까지
26.06.03 15:10

(IP보기클릭)220.76.***.***

엄마 말듣고 과천 아파트를 사야지 한국에서는 주식 로또 돈 벌어서 결국에 아파트 산다 이번에 하닉 삼성 성과급 받아서 아파트 산다고 하자나 결국에 한국은 아파트 사야한다 주식은 적당히 배당 받고 월급 보충 하는 용도 외 쓰면 안된다
26.06.03 15:26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3662375300
하지만 그건 작전주 작전세력에 포함된 사람이 할 말은 아니니까… | 26.06.03 16:08 | | |

(IP보기클릭)124.197.***.***

최근에 주식이 올라서 이만큼 관심받는거지 저 당시 주식 특히 국장은 관심없는 사람이 많았을테니ㅋㅋ
26.06.03 15:42

(IP보기클릭)222.235.***.***

ㅇㄷ
26.06.04 02:2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