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864","rank":0},{"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8fc\uc2dd","rank":0},{"keyword":"\ub9d0\ub538","rank":-2},{"keyword":"KV","rank":"new"},{"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rank":4},{"keyword":"\ub9c8\uc0ac\ud1a0\ub07c","rank":0},{"keyword":"\uc774\ud658","rank":"new"},{"keyword":"@","rank":-1},{"keyword":"\uc6cc\ud574\uba38","rank":3},{"keyword":"\uba54\uc774\ud50c","rank":-9},{"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c18c\uc8042","rank":"new"}]
(IP보기클릭)210.91.***.***
술자가 24프레임이라고 하면 24프레임인줄 알면 되지 그걸 재보는 세태 운치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나 주령
(IP보기클릭)211.185.***.***
애니는 원래 24fps야
(IP보기클릭)210.94.***.***
원래 애니는 24fps에 루즈한 씬은 동화를 12fps등으로 줄여서 효율 늘린다고 알고잇음
(IP보기클릭)42.82.***.***
보통 일본 애니가 몇프레임이지?;
(IP보기클릭)106.101.***.***
액션이나 댄스 같이 동작을 중요시하는 장면 아니면 프레임수 엄청 낮음 전부 24프레임으로 하면 제작비 넘쳐나고 제작진들 갈려나감
(IP보기클릭)211.207.***.***
보통 티비규격 초당 24프레임을 6프레임 단위로 쪼개서 4코마(6프레임)부터 배수로 채우기
(IP보기클릭)220.67.***.***
자세히보면 때리는 이펙트는 움직이는 24프레임이랑 다르다! 디테일한 변태들 같으니라구
(IP보기클릭)210.91.***.***
술자가 24프레임이라고 하면 24프레임인줄 알면 되지 그걸 재보는 세태 운치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나 주령
(IP보기클릭)220.77.***.***
내 이름은! 주령이! 아니다!!!! | 26.05.12 00:10 | | |
(IP보기클릭)211.234.***.***
데뎃 유게이상 운치나 먹는 Dearh | 26.05.12 00:14 | | |
(IP보기클릭)1.224.***.***
운치가 없는레후... 왜인레후? 우지챠 굶는레후.... | 26.05.12 00:16 | | |
(IP보기클릭)61.83.***.***
나는 '다곤', '하나미', '죠고', '마히토'에게도, 우리에겐 이름이 있단 말이다!! | 26.05.12 00:27 | | |
(IP보기클릭)42.82.***.***
보통 일본 애니가 몇프레임이지?;
(IP보기클릭)211.207.***.***
뭐 임마?
보통 티비규격 초당 24프레임을 6프레임 단위로 쪼개서 4코마(6프레임)부터 배수로 채우기 | 26.05.12 00:09 | | |
(IP보기클릭)106.101.***.***
뭐 임마?
액션이나 댄스 같이 동작을 중요시하는 장면 아니면 프레임수 엄청 낮음 전부 24프레임으로 하면 제작비 넘쳐나고 제작진들 갈려나감 | 26.05.12 00:09 | | |
(IP보기클릭)115.124.***.***
연출시트 코마찍는 칸이 애당초에 24칸입니다 | 26.05.12 00:31 | | |
(IP보기클릭)211.185.***.***
애니는 원래 24fps야
(IP보기클릭)116.47.***.***
그런데 그게 잘 안 지켜지는 때가 많음. 옛날에는 투명 셀로판지에 그림을 한장 한장 그려서 찍는 방식이라서그 그림 장 수 아낀다고 6프레임 4프레임 짜리 장면도 많았었음. | 26.05.12 00:10 | | |
(IP보기클릭)210.103.***.***
의외로 프레임은 그런데 동화 매수는 그보다 훨씬 적을 때가 많음 | 26.05.12 00:12 | | |
(IP보기클릭)121.130.***.***
맞음 그걸 그냥 동화 몇장으로 하느냐가 중요하고 1장을 2프레임씩 찍고 그러는거지 | 26.05.12 00:13 | | |
(IP보기클릭)115.124.***.***
그렇지만 셀 1장 토메 컷도 촬영은 24프레임이니까요 | 26.05.12 00:32 | | |
(IP보기클릭)210.94.***.***
원래 애니는 24fps에 루즈한 씬은 동화를 12fps등으로 줄여서 효율 늘린다고 알고잇음
(IP보기클릭)218.101.***.***
(IP보기클릭)219.104.***.***
제작진: 사람이 죽는다고!!! | 26.05.12 00:11 | | |
(IP보기클릭)221.158.***.***
작금의 해상도나 프레임 레이트를 올리고자 하는 풍조. 4K라느니, 60fps라느니, 운치가 없다고 생각지 않느냐 | 26.05.12 00:16 | | |
(IP보기클릭)115.124.***.***
어차피 최초의 FHD 애니라던 에르고 프록시던가도 스캔은 720p 로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촬영을 120프레임으로 하면 상관없죠 ㅋㅋㅋㅋ | 26.05.12 00:33 | | |
(IP보기클릭)220.67.***.***
자세히보면 때리는 이펙트는 움직이는 24프레임이랑 다르다! 디테일한 변태들 같으니라구
(IP보기클릭)27.124.***.***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116.44.***.***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175.207.***.***
(IP보기클릭)175.207.***.***
후대 사용자들은 원한다면 60프레임 120프레임 마음대로 쓸수도 있다는거 ㅇㅇ | 26.05.12 00:2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