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2c8\ucf00","rank":4},{"keyword":"\uc18c\uc8042","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3},{"keyword":"\uac80\uc5f4","rank":3},{"keyword":"\ubc84\ud29c\ubc84","rank":-3},{"keyword":"\uc8fc\uc2dd","rank":0},{"keyword":"\ud55c\uc694\uc77c","rank":-2},{"keyword":"\uc18c\uc804","rank":0},{"keyword":"\ub9d0\ub538","rank":6},{"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d3ec\ucf13\ubaac","rank":7},{"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c6cc\ud574\uba38","rank":"new"},{"keyword":"\uba54\uc774\ud50c","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864","rank":"new"},{"keyword":"\ucd95\uad6c","rank":"new"},{"keyword":"\ub358\ud30c","rank":-2}]
(IP보기클릭)125.179.***.***
- 비겁하다는건 상대가 사람일때나 가능한 소리지! - 켄자쿠는? - 걘 인간쓰레기라 가능
(IP보기클릭)218.48.***.***
다구리 치는데 막 이상한 합체 기술명 안 외침 < 이거 중요함.
(IP보기클릭)118.235.***.***
애초에 주인공들이 존나 약해서 다구리 못치면 못이기니까
(IP보기클릭)119.192.***.***
마히토는 진짜 저걸 뭔수로 어케잡어 후덜덜 하다가 그래 쟤는 좀 패야되로 단결됨
(IP보기클릭)121.134.***.***
그래서인지 주인공간판기도 없다는 소소한 부작용
(IP보기클릭)58.72.***.***
...오 이거네
(IP보기클릭)118.235.***.***
애초에 주인공들이 존나 약해서 다구리 못치면 못이기니까
(IP보기클릭)119.192.***.***
마히토는 진짜 저걸 뭔수로 어케잡어 후덜덜 하다가 그래 쟤는 좀 패야되로 단결됨
(IP보기클릭)125.179.***.***
- 비겁하다는건 상대가 사람일때나 가능한 소리지! - 켄자쿠는? - 걘 인간쓰레기라 가능
(IP보기클릭)218.48.***.***
다구리 치는데 막 이상한 합체 기술명 안 외침 < 이거 중요함.
(IP보기클릭)58.72.***.***
...오 이거네 | 26.05.11 10:34 | | |
(IP보기클릭)121.134.***.***
일 격
그래서인지 주인공간판기도 없다는 소소한 부작용 | 26.05.11 11:15 | | |
(IP보기클릭)112.220.***.***
(IP보기클릭)59.6.***.***
(IP보기클릭)59.6.***.***
첫짤 놈은 진짜 제일 악독한 새끼라 존나 쳐맞아야 하고 | 26.05.11 10:36 | | |
(IP보기클릭)211.52.***.***
(IP보기클릭)211.234.***.***
사실 3인 합체기로 선빵 날리고 시작함. | 26.05.11 10:58 | | |
(IP보기클릭)211.234.***.***
초반에 힘 빼는 과정에서는 다구리 안 친다기 보다 못 치는거에 가까움. 근데 어느정도 힘 빠지니까 어? 이거 할만해 보이는데? 다구리 안쳐도 될것 같은데? 했는데 개 뜬금 반갈죽 당한거라 | 26.05.11 10:59 | | |
(IP보기클릭)222.114.***.***
스쿠나vs범부전은 둘 다 "볍신같은 쫀심 싸움"하느라 그모냥 난거. [역대최강 VS 현대최강]의 "내가 최강이다" 싸움. 스쿠나 : 2차각성 4눈4팔2입 상태 안하고 1차상태에 소환수와 개싸움만으로 이겨보겠다!! 범부 : 나 혼자서도 이길 수 있어!! 번개맨이고 뭐고 아무도 끼어들지마!! | 26.05.11 11:26 | | |
(IP보기클릭)121.168.***.***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21.12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