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주술회전]이 만화의 독보적인 장점 중 하나 [18]


profile_image_default


(5899685)
20 | 18 | 7533 | 비추력 1014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125.179.***.***

BEST
- 비겁하다는건 상대가 사람일때나 가능한 소리지! - 켄자쿠는? - 걘 인간쓰레기라 가능
26.05.11 10:34

(IP보기클릭)218.48.***.***

BEST
다구리 치는데 막 이상한 합체 기술명 안 외침 < 이거 중요함.
26.05.11 10:34

(IP보기클릭)118.235.***.***

BEST
애초에 주인공들이 존나 약해서 다구리 못치면 못이기니까
26.05.11 10:33

(IP보기클릭)119.192.***.***

BEST
마히토는 진짜 저걸 뭔수로 어케잡어 후덜덜 하다가 그래 쟤는 좀 패야되로 단결됨
26.05.11 10:33

(IP보기클릭)121.134.***.***

BEST
그래서인지 주인공간판기도 없다는 소소한 부작용
26.05.11 11:15

(IP보기클릭)58.72.***.***

BEST
...오 이거네
26.05.11 10:34

(IP보기클릭)118.235.***.***

BEST
애초에 주인공들이 존나 약해서 다구리 못치면 못이기니까
26.05.11 10:33

(IP보기클릭)119.192.***.***

BEST
마히토는 진짜 저걸 뭔수로 어케잡어 후덜덜 하다가 그래 쟤는 좀 패야되로 단결됨
26.05.11 10:33

(IP보기클릭)125.179.***.***

BEST
- 비겁하다는건 상대가 사람일때나 가능한 소리지! - 켄자쿠는? - 걘 인간쓰레기라 가능
26.05.11 10:34

(IP보기클릭)218.48.***.***

BEST
다구리 치는데 막 이상한 합체 기술명 안 외침 < 이거 중요함.
26.05.11 10:34

(IP보기클릭)58.72.***.***

BEST 일 격
...오 이거네 | 26.05.11 10:34 | | |

(IP보기클릭)121.134.***.***

BEST
일 격
그래서인지 주인공간판기도 없다는 소소한 부작용 | 26.05.11 11:15 | | |

(IP보기클릭)112.220.***.***

귀멸도 그렇고 주술도 그렇고 감당 안되면 다구리 까야지 ㅋㅋ
26.05.11 10:34

(IP보기클릭)59.6.***.***

맞아맞아 싸움에 정정당당이 어딨어 ㅋㅋㅋㅋ
26.05.11 10:36

(IP보기클릭)59.6.***.***

charka
첫짤 놈은 진짜 제일 악독한 새끼라 존나 쳐맞아야 하고 | 26.05.11 10:36 | | |

(IP보기클릭)211.52.***.***

??? : 근데 왜 스쿠나는 진작 고죠랑 같이 다구리 안 깠나요?
26.05.11 10:39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1355050795
사실 3인 합체기로 선빵 날리고 시작함. | 26.05.11 10:58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1355050795
초반에 힘 빼는 과정에서는 다구리 안 친다기 보다 못 치는거에 가까움. 근데 어느정도 힘 빠지니까 어? 이거 할만해 보이는데? 다구리 안쳐도 될것 같은데? 했는데 개 뜬금 반갈죽 당한거라 | 26.05.11 10:59 | | |

(IP보기클릭)222.114.***.***

루리웹-1355050795
스쿠나vs범부전은 둘 다 "볍신같은 쫀심 싸움"하느라 그모냥 난거. [역대최강 VS 현대최강]의 "내가 최강이다" 싸움. 스쿠나 : 2차각성 4눈4팔2입 상태 안하고 1차상태에 소환수와 개싸움만으로 이겨보겠다!! 범부 : 나 혼자서도 이길 수 있어!! 번개맨이고 뭐고 아무도 끼어들지마!! | 26.05.11 11:26 | | |

(IP보기클릭)121.168.***.***

유지가 필살기가 없어서 그만...
26.05.11 11:11

(IP보기클릭)117.111.***.***

유지 필살기: 다구리치다 마격 타이밍때 흑섬 날리기
26.05.11 11:12

(IP보기클릭)121.128.***.***

묘하게 현실적이라 감정이입 굿
26.05.11 11:12

(IP보기클릭)118.235.***.***

진짜 쌘놈들은 혼자싸우고 약할때면 다굴
26.05.11 11:19

(IP보기클릭)118.235.***.***

거의 전쟁이나 마찬가지인데, 다구리 치는건 전술적인 판단인 것이다.
26.05.11 11:2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