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주술회전) 여기 메인빌런이 5명+스쿠나가 끝임?? [4]


profile_image_default


(5474864)
0 | 4 | 253 | 비추력 5366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04.28.***.***

BEST
메인 빌런은 쟤네들이 맞긴한데 중간 중간에 적들 좀 있어 나오야 라던가 카시모라던가
26.05.10 15:57

(IP보기클릭)222.112.***.***

그만큼 고죠사토루에 의해 주술계는 평화롭게 유지됐다는거지
26.05.10 15:56

(IP보기클릭)104.28.***.***

BEST
메인 빌런은 쟤네들이 맞긴한데 중간 중간에 적들 좀 있어 나오야 라던가 카시모라던가
26.05.10 15:57

(IP보기클릭)218.239.***.***

켄자쿠는 등장은 빠른데 적으로써 싸운건 진짜 후반이거든
26.05.10 15:58

(IP보기클릭)222.235.***.***

켄자쿠가 특급 주령들을 모아 주령 조직을 만듬. 주령 조직의 목표는 세계 정복임. 그걸 위해 방해물이 되는 고죠 사토루를 봉인하려고 함. 여기까지 초중반 그걸 위해 초반에 이런저런 작업을 함. 여기까지 초반 고죠 사토루를 봉인한후 켄자쿠가 주령 조직을 배신함. 사실 켄자쿠에게는 다른 목적이 있었음. 여기까지 중반 켄자쿠의 목적을 저지하려고 하는데 스쿠나가 부활함. 여기까지 중후반 켄자쿠를 죽이고 고죠 사토루의 봉인을 품. 이제 남은 적은 스쿠나 뿐 여기서 부터 후반
26.05.10 16:0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