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롤) 클템은 아무리 잘 나가는 팀이라도 [3]


profile_image_default


(5414776)
2 | 3 | 316 | 비추력 29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21.159.***.***

클템 아무무 코스프레 한 번만 더
26.05.10 11:55

(IP보기클릭)211.36.***.***

더블엘리로 결승가는건 확실한 강팀이 아니고서야 힘드니
26.05.10 11:57

(IP보기클릭)59.1.***.***

Medand
판수가 길어지면 변수도 줄어든다 | 26.05.10 11:58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