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오버워치)솔직히 마우가 막 꺼내고싶지 않은데 [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53933)
0 | 5 | 235 | 비추력 33004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211.105.***.***

마우가가 은근 전략픽인게 탱커들 중 마우가를 쉽게 상대할만한 애가 별로 없어서 그냥 맞 마우가가 편함 ㅋㅋㅋㅋㅋ
26.05.10 11:10

(IP보기클릭)125.136.***.***

검은달하얀달
그나마 카운터라는 디바 자리야도 요즘 깡체급 밀려서 걍 미러전이 편함 ㄹㅇ | 26.05.10 11:11 | | |

(IP보기클릭)211.105.***.***

루리웹-0090901878
ㅇㅇ ㅋㅋㅋ 걔네도 마우가가 힐 못할 틈을 벌어주는 느낌인 애들이지 요즘 마우가들 케어받고 오는게 많다보니깐 요즘 체급 밀림이랑 더해져서 그냥 녹음 ㅋㅋㅋㅋ | 26.05.10 11:13 | | |

(IP보기클릭)112.155.***.***

상위티어는 어떻게 대처하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내티어(실버)에선 대처 못하면 걍 죽질않던데
26.05.10 11:13

(IP보기클릭)61.78.***.***

마우가 첫출시 당시엔 레알 인간형상의 장갑차였음.(사기캐란 소리.) 탱커가 시그마 아님 맞마우가 아님 답이 없었음.
26.05.10 11: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