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오버워치)요즘 맞마우가전 점점 줄어들더라... [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196250)
0 | 2 | 313 | 비추력 1078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BEST
맞마우가전도 신경쓸게 많아서 걍 맞딜까서 이기는 퀸이나 시그마가 더낫긴함
26.05.10 11:13

(IP보기클릭)58.234.***.***

상대가 정치질은 안당했구나 하면서 웃으면 됨
26.05.10 11:10

(IP보기클릭)211.234.***.***

BEST
맞마우가전도 신경쓸게 많아서 걍 맞딜까서 이기는 퀸이나 시그마가 더낫긴함
26.05.10 11: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