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마우가 꺼내니까 우리 시그마 꺼내네... 뭐냐 이 허전함은...
(IP보기클릭)211.234.***.***
맞마우가전도 신경쓸게 많아서 걍 맞딜까서 이기는 퀸이나 시그마가 더낫긴함
(IP보기클릭)58.234.***.***
(IP보기클릭)211.234.***.***
맞마우가전도 신경쓸게 많아서 걍 맞딜까서 이기는 퀸이나 시그마가 더낫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