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오버워치)이건좀 눈물난다 [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972911)
3 | 2 | 236 | 비추력 87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11.54.***.***

근데 저 짱구 영화는 늙어서 봐야 더 슬프더라
26.05.10 08:31

(IP보기클릭)175.197.***.***

근데 놀랍게도 게임자체는 옛날 6명일때가 나은 지점이있음 탱이 2명이되면 부담이 적어져서......
26.05.10 08:3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