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오버워치) 왜 힐러픽이 마우가때문에 아나 키리코로 강제되어야함? [1]


profile_image

(1050245)
5 | 1 | 427 | 비추력 4699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61.78.***.***

좀 양보하면 아나는 다른 힐러 해되는데 레알 키리코는 빼면 마우가 정신이고 자시고 힐밴에 녹음.
26.05.10 11: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