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엔드필드)밤사이에 UPS작동했네 [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34439)
2 | 5 | 345 | 비추력 6637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4.45.***.***

진짜 공장 시뮬테이터잖아 UPS라니ㅋㅋㅋ
26.05.10 07:54

(IP보기클릭)121.135.***.***

무중배터리 보관소off 로 채워넣고 페리움 결정 안돌면 작동하는 방식인가?
26.05.10 09:49

(IP보기클릭)220.117.***.***

사이모지
ㅇㅇㅇ | 26.05.10 11:50 | | |

(IP보기클릭)222.235.***.***


똑또칸 칸리닌! 난 저거 도통 이해가 안가서 포기했는데
26.05.10 12:11

(IP보기클릭)14.40.***.***

엔조우

효율적인 공장이 있다면 사실 필요없는.. | 26.05.10 18:56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