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롤) 오후 4시부터 해서 지금까지 연패 중... [4]


profile_image


(927845)
2 | 4 | 217 | 비추력 1273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11.219.***.***

고인의 마지막 글이 되지 않길 바란다..
26.05.10 04:22

(IP보기클릭)121.169.***.***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아니다 싶은날엔 그냥 쉬는것도 좋아
26.05.10 04:25

(IP보기클릭)218.236.***.***

자라 좀
26.05.10 05:47

(IP보기클릭)39.7.***.***

사실 솔랭은 이렇게 해야 재밌지 컨디션 좋을때 한두판 깔짝하면 재미없음..
26.05.10 07: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