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오버워치) 트레이서를 이렇게 하면 게임이 얼마나 재밌을까 [6]


profile_image_default


(5900661)
3 | 6 | 211 | 비추력 11513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21.169.***.***

BEST
방송인들 트레이서하는거 보면 말도 급격하게 없어지고 몇판하면 눈에 띄게 지침. 피지컬뇌지컬풀로쓰는 캐릭터
26.05.10 03:55

(IP보기클릭)121.153.***.***

근데 트레이서 하는 사람도 결국 사람이라서 경기 길어질수록 눈에 띄게 지쳐가는게 보이긴함 ㅋㅋㅋ
26.05.10 03:52

(IP보기클릭)121.130.***.***

☆더피 후브즈☆
하긴. 극한의 피지컬을 요구하는 영웅이라 그런가벼 ㅋㅋㅋ | 26.05.10 03:53 | | |

(IP보기클릭)125.247.***.***

천상계인거여 아니면 핵이여....;
26.05.10 03:53

(IP보기클릭)121.130.***.***

풍야4
프로인데수 | 26.05.10 03:53 | | |

(IP보기클릭)121.169.***.***

BEST
방송인들 트레이서하는거 보면 말도 급격하게 없어지고 몇판하면 눈에 띄게 지침. 피지컬뇌지컬풀로쓰는 캐릭터
26.05.10 03:55

(IP보기클릭)121.130.***.***

Ⅹ나그네Ⅹ
오버워치라는 게임의 정수인 것 같음 트레이서가 | 26.05.10 03:57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