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오버워치)와 북미 탱커 밴선택 개쩌네 진짜 [8]


profile_image_default


(3474628)
2 | 8 | 277 | 비추력 232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건 아군픽을 컷하는거다 ㅋㅋ
26.05.10 00:14

(IP보기클릭)118.235.***.***

BEST
이게 맞는거 같은데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됨
26.05.10 00:15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건 아군픽을 컷하는거다 ㅋㅋ
26.05.10 00:14

(IP보기클릭)118.235.***.***

BEST
쿠엘탈라스
이게 맞는거 같은데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됨 | 26.05.10 00:15 | | |

(IP보기클릭)118.235.***.***

쿠엘탈라스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5122037?search_type=subject&search_key=%EC%98%A4%EB%B2%84%EC%9B%8C%EC%B9%98 가서 물어보셈ㅋㅋㅋ | 26.05.10 00:21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522529801
ㄹㅇ로 | 26.05.10 00:21 | | |

(IP보기클릭)121.130.***.***

아니 윈스턴이 위도우를 왜 밴하는데 ㅋㅋㅋㅋㅋ
26.05.10 00:14

(IP보기클릭)116.46.***.***

아니 원숭이가 위도우를 밴할 이유가 없을텐데...
26.05.10 00:15

(IP보기클릭)118.235.***.***

아아 나는 원숭이다 뒤에서 깔짝이는 멘딜 꼴은 못보겠다 눈치 있으면 다이브 영웅 고르도록 이상
26.05.10 00:16

(IP보기클릭)14.37.***.***

'오빠 나 위메 무서워 ㅠㅠ'
26.05.10 00:1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