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오버워치) 메모위주중에서 왜 유독 메르시가 혐오받는가 [2]


profile_image


(1274104)
3 | 2 | 538 | 비추력 728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4.53.***.***

그럼 아나를 삭제하면 되겠군
26.05.10 00:17

(IP보기클릭)125.136.***.***

집게
아나를 삭제한다고해도 힐러를 메르시만 남기는게 아니면... | 26.05.10 00:18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