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오버워치) 메르시 안쓰는건 너무 당여한게 [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006997)
2 | 7 | 244 | 비추력 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118.32.***.***

에임 딸리는갑제
26.05.09 23:54

(IP보기클릭)121.153.***.***

루리웹-8761223653
힐러중에 에임 중요한놈이 얼마나 된다고 아나도 줌 안당기면 투사체 판정이라 판정마저 좋고 키리코도 대놓고 미친판정의 신인데 메르시로 무빙하는게 더 컨트롤이 힘들지 | 26.05.09 23:55 | | |

(IP보기클릭)118.235.***.***


야옹?
26.05.09 23:54

(IP보기클릭)39.124.***.***

주노 딜 좋은것도 각나오는맵에서나 좋지 근본적으로 똥내날정도 구림
26.05.09 23:55

(IP보기클릭)121.153.***.***

체인질링
어차피 비교대상이 메르시면 구린놈은 뒤에서부터 찾는게 빠름 | 26.05.09 23:56 | | |

(IP보기클릭)112.146.***.***

그냥 뒤에 숨어서 빨대만 꽂고 있으면 알아서 이겨주니까 못이기면 탱탓 하고
26.05.09 23:55

(IP보기클릭)175.118.***.***

메르시랑 라인만 하는데...ㅜ
26.05.10 00: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