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조리병해서 총 같은거 안 받음. [10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654047)
136 | 108 | 23874 | 비추력 4524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8
 댓글


(IP보기클릭)116.32.***.***

BEST
아씨 내가받은건 머지
26.05.09 23:36

(IP보기클릭)211.185.***.***

BEST
차라리 스텐삽이 내 주무기라고 드립이라도 쳤으면 들키진 않았을텐데
26.05.09 23:37

(IP보기클릭)118.217.***.***

BEST
곽상뱀... 일어나십쇼...
26.05.09 23:37

(IP보기클릭)172.225.***.***

BEST
그정도면 급식 아줌마 아님?
26.05.09 23:36

(IP보기클릭)118.91.***.***

BEST
조리병도 총 받는다
26.05.09 23:37

(IP보기클릭)110.14.***.***

BEST
당연히 훈련나가면 (평가 장교가 보면) 총메고 밥한다 이년아.
26.05.09 23:38

(IP보기클릭)118.235.***.***

BEST
군인이 총 잃어버린것과 같은 거야 라는 말의 무게를 모르겠군
26.05.09 23:38

(IP보기클릭)116.32.***.***

BEST
아씨 내가받은건 머지
26.05.09 23:36

(IP보기클릭)118.217.***.***

BEST
GWAK P
곽상뱀... 일어나십쇼... | 26.05.09 23:37 | | |

(IP보기클릭)121.164.***.***

GWAK P
마법지팡이 | 26.05.09 23:38 | | |

(IP보기클릭)183.100.***.***

GWAK P
이거 꿈이야 일어나면 내무반임 | 26.05.09 23:38 | | |

(IP보기클릭)221.147.***.***

GWAK P
코다리무침 해봐써요? | 26.05.09 23:38 | | |

(IP보기클릭)221.147.***.***

GWAK P
그거 주걱임 | 26.05.09 23:39 | | |

(IP보기클릭)58.239.***.***

GWAK P
여친이요 | 26.05.09 23:39 | | |

(IP보기클릭)119.198.***.***

GWAK P
이번 훈련은 사단장님 방문하시니까 취사병들은 단독군장하고서 식사준비할수 있도록. 이상.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75.200.***.***

GWAK P
남들이 수백번 돌려쓴 오나홀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72.225.***.***

BEST
그정도면 급식 아줌마 아님?
26.05.09 23:36

(IP보기클릭)118.91.***.***

BEST
조리병도 총 받는다
26.05.09 23:37

(IP보기클릭)118.91.***.***

큐어블로섬
우리는 취사병이라했는데 조리병이라길래 검색해보니까 조리병은 해군에서 부르는거고. 해군조리병은 진짜 총안받는다는말이 있는데. | 26.05.09 23:39 | | |

(IP보기클릭)58.140.***.***

큐어블로섬
저거는 그걸 모르니까 저런 걸 변명이라고 한거지 ㅋㅋㅋㅋ | 26.05.09 23:39 | | |

(IP보기클릭)119.207.***.***

큐어블로섬
육해공해병대 다 특기 이름 다름 ㅋㅋ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18.91.***.***

brengun
해군은 개인화기가 없다니까 해군이라 총안받았다 가 맞긴하겠네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182.219.***.***

큐어블로섬
요즘은 육군도 조리병이라고 해 | 26.05.09 23:45 | | |

(IP보기클릭)182.219.***.***

칠당이
그건 둘째치고 적어도 육군에서 총을 안받는다는건 못 들어봤음 ㅋㅋㅋ | 26.05.09 23:46 | | |

(IP보기클릭)211.185.***.***

BEST
차라리 스텐삽이 내 주무기라고 드립이라도 쳤으면 들키진 않았을텐데
26.05.09 23:37

(IP보기클릭)221.151.***.***

수인
삽으로 조리한다고 하면 안믿을듯ㅋㅋ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18.235.***.***

수인
저걸 모르는데 스텐삽을 알수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18.235.***.***

수인
ㄹㅇㅋㅋ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83.101.***.***

조리병이 어딨어 취사잖아
26.05.09 23:37

(IP보기클릭)218.152.***.***

Lapis Rosenberg
조리병의 조리는 조리돌림의 조리었던거임~~ | 26.05.09 23:38 | | |

(IP보기클릭)211.209.***.***

Lapis Rosenberg
조리병이라는 용어 자체는 맞음 2012년부터인가 조리병이라고 바뀜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58.140.***.***

Lapis Rosenberg
해군은 조리병이 맞음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211.176.***.***

Lapis Rosenberg
해군 조리. 공군 급양 육군만 대한민국 군대가 아닙니다. 그리고 해군은 개인 총기 없음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211.221.***.***

Lapis Rosenberg
해군은 조리병..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군인이 총 잃어버린것과 같은 거야 라는 말의 무게를 모르겠군
26.05.09 23:38

(IP보기클릭)110.14.***.***

BEST
당연히 훈련나가면 (평가 장교가 보면) 총메고 밥한다 이년아.
26.05.09 23:38

(IP보기클릭)125.180.***.***

Ruinos
화생방 상황으로 방독면 쓰고 밥하는건 덤. 아니 화생방 상황인데 밥하는게 말이 되냐고 통제관 양반! | 26.05.09 23:41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0.14.***.***

사회가만든괴물
??? : 아 그럼 애들 굶길거야? 일단 하라고?! | 26.05.09 23:42 | | |

(IP보기클릭)115.139.***.***

사회가만든괴물
이거 진짜 개웃겼음 ㅋㅋㅋ | 26.05.09 23:42 | | |

(IP보기클릭)116.45.***.***

Ruinos
진짜 화생방 상황에서 밥 하면 밥 맛 죽이긴 하겠네 ㅋㅋㅋ | 26.05.09 23:52 | | |

(IP보기클릭)110.14.***.***

어둠의볶음밥
진짜 죽이는가 -> O | 26.05.09 23:56 | | |

(IP보기클릭)118.235.***.***

취사도우미 아주머니였나봄
26.05.09 23:38

(IP보기클릭)118.91.***.***

근데 난 솔직히 총기번호는 ㄹㅇ 기억 안 난다 군번이랑 특기번호는 기억나는데
26.05.09 23:38

(IP보기클릭)110.14.***.***

데에엔👾
총번은 외우기엔 좀 오래됐어... 흙흙 군번은 아직까지 나의 특정 비밀번호로 쓰고 있고 ㅋㅋㅋ 특기번호는 2911 이었음 | 26.05.09 23:39 | | |

(IP보기클릭)118.235.***.***

데에엔👾
나도 총번만 3개라서 헷갈림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19.198.***.***

데에엔👾
나도 총 2번이나 바꾸다보니 까먹어버림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118.91.***.***

편의점고양이
나도 k1쓰다가 k201써서기억이 안남 | 26.05.09 23:42 | | |

(IP보기클릭)61.82.***.***

데에엔👾
근데 에타 썼으면 대학생일텐데 군대다녀와서 전역하기 전 기간에 기억이 안날리가 없음 ㅋㅋ | 26.05.09 23:46 | | |

(IP보기클릭)118.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 똑똑했다
26.05.09 23:38

(IP보기클릭)223.39.***.***

조리병은 총기말고 국자받아서 국자번호 대야댐 ㅋㅋㅋㅋㅋ
26.05.09 23:38

(IP보기클릭)121.178.***.***

나도 받기는했는데 총기번호 기억안나
26.05.09 23:39

(IP보기클릭)49.142.***.***

마도리키니아
애인 이름을 잊어버리면 어떡해 | 26.05.09 23:39 | | |

(IP보기클릭)221.165.***.***

조리병은 시발ㅋㅋㅋㅋ
26.05.09 23:39

(IP보기클릭)175.117.***.***

총기번호 6글자라 비밀번호로 쓰기 딱좋음 ㅋㅋ
26.05.09 23:39

(IP보기클릭)118.235.***.***

근데 취사병이었는데 총만질일이 극도로 적다보니 현역때도 총번 기억 못하긴 했었음ㅋㅋㅋ 일년에 한두번있는 훈련말곤 손에 쥐는 일이 없으니..
26.05.09 23:39

(IP보기클릭)112.156.***.***

파랑량
'밥만 하는데 훈련소 나가서 총 몇번이나 만졌다고 그걸 외우냐 ㅋㅋㅋㅋㅋㅋ' 라고 드립쳤으면 의심 안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훈련소 나가고 [한번도 안쏴봤다]' 하면 개구라 들통나는거고. | 26.05.09 23:43 | | |

(IP보기클릭)59.171.***.***

군대 진짜 근처도 안가본 ㅂㅅ 페미년이네 ㅋㅋㅋ
26.05.09 23:39

(IP보기클릭)61.43.***.***

총기번호 기억도 안나는데
26.05.09 23:40

(IP보기클릭)210.123.***.***


메르시도 총은 든다
26.05.09 23:40

(IP보기클릭)118.235.***.***

근데 취사병도 훈련함? 짬밥 보내고, 그거 다시 가져가면 정리한다고 사격훈련때 오는거 못봤는데
26.05.09 23:40

(IP보기클릭)118.235.***.***

샤스라트
사격은 하긴함 밥해야해서 야간사격같은건 안나갈때도 많았음...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110.14.***.***

샤스라트
대대급 이상의 전술훈련하면 나감. 가서 뭐 사격을 하거나 전투기동을 하거나 하진 않는데 위에 쓴거처럼 총메고 방독면 쓰고 밥함 | 26.05.09 23:46 | | |

(IP보기클릭)61.82.***.***

샤스라트
난 전방이었는데 야전훈련 나가면 취사병 애들 취사트레일러 끌고 나가서 총매고 밥하는거 봤음 | 26.05.09 23:47 | | |

(IP보기클릭)211.221.***.***

그런데 모름 조리병이라서 총기번호 모를수도 있긴함...
26.05.09 23:40

(IP보기클릭)211.221.***.***

ISOberry
참고로 해군은 조리병이고 해군은 개인총기 개념이 없기에 총기번호 그런거 개념이 없음...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19.198.***.***

ISOberry
총기번호는 모를수있지 근데 총을 아예 안받았다는건 구라냄새 풀풀나잖아 ㅋㅋ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211.221.***.***

편의점고양이
총기번호 이야기 하니깐 해군은 개인총기를 안받아서 그런게 없다 이렇게 해석도 가능하긴 해서... | 26.05.09 23:43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21.***.***

편의점고양이
거기에 배타는 쪼리면 비전투라서 ㄹㅇ 총기 안받고 보수쪽으로 빠질가능성이 높긴함... | 26.05.09 23:45 | | |

(IP보기클릭)119.198.***.***

ISOberry
ㅇㅇ 그러면 대부분 "해군이라 안받았음" 이라고 설명을 덧붙이지. 자기가 특수한 상황인걸 아니까. 그냥 안 받았다라곤 잘 안함 | 26.05.09 23:50 | | |

(IP보기클릭)211.221.***.***

편의점고양이
육군입장에서 개인총기가 있는게 디폴트값인 것처럼 해군입장에서는 쪼리라 안받음이 디폴드값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음 | 26.05.09 23:51 | | |

(IP보기클릭)211.221.***.***

편의점고양이
이게 육군입장에선 조리 부터 시작해서 의심가는 것처럼 해군입장에선 조리부터 시작해서 가능성 있는데 라고 보이거든... | 26.05.09 23:55 | | |

(IP보기클릭)210.217.***.***

26.05.09 23:40

(IP보기클릭)223.39.***.***

그딴걸 누가외우냐 했으면 안들켰음
26.05.09 23:40

(IP보기클릭)183.115.***.***

꼴페미년 ㅋㅋㅋㅋㅋㅋㅋ
26.05.09 23:40

(IP보기클릭)125.176.***.***

해군이라 했어야짘ㅋㅋㅋㅋ 내 총기? 몰루 병기에서 알아서 하긋지ㅋㅋㅋ
26.05.09 23:40

(IP보기클릭)61.74.***.***

미필이나 안가시는 분들 같음
26.05.09 23:40

(IP보기클릭)117.111.***.***

총을 한번도 안쏴봐서 총번까머금... 군번은 기억나는데
26.05.09 23:41

(IP보기클릭)221.138.***.***

말투부터 위장할 생각이 없음ㅋㅋ
26.05.09 23:41

(IP보기클릭)61.47.***.***

해군에 조리병이있고 자대가면 전투직렬 말고는 자기총기 따로 부여안되는걸로 알고있음. 물론 이 경우 직별번호랑 자대(함정이나 육상부대), 해상병기수 물어보면 대충 견적나옴.
26.05.09 23:41

(IP보기클릭)115.138.***.***

비전투병과는 실제 총기번호 모르는 경우가 있긴 한데 총 안 받았다는 너무 티나잖아 ㅋㅋㅋㅋㅋ
26.05.09 23:41

(IP보기클릭)180.182.***.***

해군인데 우리 조리병들은 총번 모를껄? 우리부대 애들 대부분이 니총 내총 개념이라는게 없이 대충 주는거 들고 나가서 꼽아 놓은 총으로만 쏴서 그런거 모를거임
26.05.09 23:41

(IP보기클릭)121.164.***.***

유우ヲㅣ 口ㅣ캉
총번 기억 안나는 사람은 수두룩하지. 그러니 '몰라 그걸 어케 기억함 ㅅㅂ' 하는게 정상적인 반응임. 하지만 '조리병이라 총기 안 받음'은 누가봐도 개소리라는거지. | 26.05.09 23:43 | | |

(IP보기클릭)211.221.***.***

돼지쉑
https://bbs.ruliweb.com/etcs/board/300780/read/51843471 | 26.05.09 23:47 | | |

(IP보기클릭)180.182.***.***

돼지쉑
음... 맥락에 안 맞는거 같긴한데 우리 조리병들은 진짜 안 받았을거임.... 각부대 군수담당들이 대충 적어 놓는걸로 끝내고해서 대부분 수병들이 자기 총이 뭔지도 모를거라 대부분 행정 아니면 정비 및 관리병이라 헌병 애들이나 알란가 | 26.05.09 23:47 | | |

(IP보기클릭)121.164.***.***

유우ヲㅣ 口ㅣ캉
진짜......? | 26.05.09 23:51 | | |

(IP보기클릭)121.164.***.***

돼지쉑
아 생각해보니까 육군은 취사병이지 조리병이라고 안 하는구나? | 26.05.09 23:52 | | |

(IP보기클릭)180.182.***.***

돼지쉑
우린 대부분 총이라는 물건에 관심이 없어.... 간부고 병이고 대충 관리하기 귀찮고 곤란한 짐짝 취급임 | 26.05.09 23:53 | | |

(IP보기클릭)211.234.***.***

유우ヲㅣ 口ㅣ캉
해군이 총 쏘는일이면 벌써 함정에 적이 올라탄거아님? | 26.05.10 00:39 | | |

(IP보기클릭)125.178.***.***

전역한지 15년 가까이 지났지만 훈련때 위장한채 개빡친 표정으로 총매고 밥추진 하던 생활관 취사병 후임의 얼굴이 아직도 기억나..
26.05.09 23:41

(IP보기클릭)39.7.***.***

애휴... 꼴페미들은 주작을 안하면 주장도 못하냐
26.05.09 23:42

(IP보기클릭)121.164.***.***

검색좀 하고 와 ㅋㅋㅋㅋㅋㅋ
26.05.09 23:42

(IP보기클릭)121.181.***.***

사실 조리병은 조리하는 삽에 삽번호 매겨서 그걸로 본인삽 번호 외워야됨(아님)
26.05.09 23:42

(IP보기클릭)119.194.***.***

군번은 아직도 기억아는데, 총번이 기억 안난다... k2쓰다가 k1으로 바뀌고 나중에 k3 k201 사수가 되고 총기 번호 다 까먹음
26.05.09 23:43

(IP보기클릭)89.147.***.***

차라리 총 말고 삽 번호는 안다고 하지 ㅋㅋ
26.05.09 23:43

(IP보기클릭)121.178.***.***

526730
26.05.09 23:45

(IP보기클릭)115.143.***.***

와 씨1발 조리병은 그럼 총대신에 화염방사기 받아요?
26.05.09 23:45

(IP보기클릭)110.14.***.***

갤럭시프라이드치킨
스댕삽 받아요 | 26.05.09 23:49 | | |

(IP보기클릭)211.229.***.***

이거는 조리병이라고 한거 보면 해군이라 진짜 없을 수 있다
26.05.09 23:46

(IP보기클릭)106.101.***.***

난 육군은 아닌데 취사병이라 총 자주 맬 일 없다고 k201 줬음 근데 해지 수순 단체라 신병이 안들어와서 밥고 하고 그거 들고 훈련도 뛰고 해안경계도 나감....ㅅㅂ
26.05.09 23:49

(IP보기클릭)61.82.***.***

컨트리로드
총 자주 맬 일 없으면 더 가벼운거 주는게 정상 아닌가? ㅋㅋㅋㅋ 진짜 걍 부대에 남은거 돌려준거 땡처리 받았나보네 | 26.05.09 23:52 | | |

(IP보기클릭)1.73.***.***

제대한지 10년 넘어가니까 총번도 군번도 기억 안 남 유격조교 교육때 그렇게 이가 갈리도록 굴렀는데도 PT1번조차도 기억 안 남
26.05.09 23:51

(IP보기클릭)110.14.***.***

씹덕후
누가 자세 한번 딱 잡으면 몸이 기억할지도 | 26.05.09 23:55 | | |

(IP보기클릭)118.235.***.***

사실 총기 번호가 기악 안난다고 했우면
26.05.09 23:52

(IP보기클릭)175.202.***.***

해군이면 해군이라고 강조했겠지 걍 구라지 뭐
26.05.09 23:53

(IP보기클릭)14.53.***.***

ㅋㅋㅋㅋㅋ 취사병도 훈련때는 총매고 요리한다......
26.05.09 23:56

(IP보기클릭)124.50.***.***

근데 솔직히 나도 조리병인데 총 자대 배치받고 그뒤로 별로 안써봐서 총기번호 기억안남 대신에 쏘야 맛있게 하는법은 알고있음
26.05.09 23:57

(IP보기클릭)218.147.***.***

이건 아는놈이 긁은거다 ㅋㅋㅋㅋㅋㅋㅋ
26.05.09 23:59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