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북한과 통일시 채권따위와는 비교조차 안되는 심각한 문제 1위 [56]


profile_image


(5017887)
115 | 56 | 20179 | 비추력 14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6
1
 댓글


(IP보기클릭)182.212.***.***

BEST
괜찮아!! 남한도 많이 퍼졌거든!!!
26.05.09 23:33

(IP보기클릭)220.125.***.***

BEST
우리도 시골에서 심심할때마다 터져 나왔어
26.05.09 23:34

(IP보기클릭)116.123.***.***

BEST
베트남 참전군인들처럼 상황이 나아지면 안하지 저 지옥에서 어쩔 수 없이 하는 거니까
26.05.09 23:35

(IP보기클릭)118.217.***.***

BEST
쌤쌤이네! 씨@발!
26.05.09 23:34

(IP보기클릭)175.215.***.***

BEST
아무리 그래도 내 옆집사람이 피거나 하진 않으니..
26.05.09 23:35

(IP보기클릭)183.101.***.***

BEST
정상적인 진료가 마1약보다 싸면 병원가려나
26.05.09 23:33

(IP보기클릭)221.155.***.***

BEST
히로뽕 같은거 한창 유행다가 80년대 후반부터 빡쎄게 단속한 결과가 지금 모습이라던데
26.05.09 23:36

(IP보기클릭)182.212.***.***

BEST
괜찮아!! 남한도 많이 퍼졌거든!!!
26.05.09 23:33

(IP보기클릭)118.217.***.***

BEST
피로의요정
쌤쌤이네! 씨@발! | 26.05.09 23:34 | | |

(IP보기클릭)175.215.***.***

BEST
피로의요정
아무리 그래도 내 옆집사람이 피거나 하진 않으니.. | 26.05.09 23:35 | | |

(IP보기클릭)218.235.***.***

피로의요정
통일준비였네 | 26.05.09 23:36 | | |

(IP보기클릭)125.179.***.***

피로의요정
암만 그래도 나라에서도 아예 국가사업으로 생산하고 서민들도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서 ㅁㅇ에 손대야 하는 수준과는 비교하기 힘들지 | 26.05.09 23:38 | | |

(IP보기클릭)211.234.***.***

피로의요정
이쪽도 뭐 요즘은 나 빼고 다하는거 같드만 | 26.05.09 23:44 | | |

(IP보기클릭)118.235.***.***

피로의요정
무슨일이든 우리나라 ㅂㅅ이야는 항상 나오네 | 26.05.09 23:44 | | |

(IP보기클릭)121.140.***.***

피로의요정
정도가 급이 아니잖아 저기는 ㄹㅇ 뽕의 대중화를 수령돼지새키가 주도해서 해대는 곳인데 | 26.05.09 23:47 | | |

(IP보기클릭)112.149.***.***

피로의요정
아무리 그래도 우린 옆사람한테 권유는 물론이요 저렇게 집 자체에서 까지 보급 될정도는 아니라 아예수준 자체가 다름 | 26.05.09 23:48 | | |

(IP보기클릭)118.235.***.***

여기에닉네임을입력
커뮤나 뉴스는 세상의 전부가 아니에요;;;; | 26.05.09 23:59 | | |

(IP보기클릭)183.101.***.***

BEST
정상적인 진료가 마1약보다 싸면 병원가려나
26.05.09 23:33

(IP보기클릭)220.78.***.***

Lapis Rosenberg
진료도 그렇고, 적대계층 걔들은 사는 희망이나 낙이 없으니까 마1약으로 현실도피하거나 와면하는것도 크다고 하더라 | 26.05.09 23:36 | | |

(IP보기클릭)118.235.***.***

Lapis Rosenberg
싸도 이미 절여진 사람은 무리무리 | 26.05.09 23:37 | | |

(IP보기클릭)175.202.***.***

Lapis Rosenberg
대마도 못 끊어서 국내에서 피우다 걸리는 놈들 천지라 그보다 심한 모르핀이나 암페타민 계열은 개인 의지로 못 끊음 약쟁이들 법원이 강제로 입원시켰다 퇴원해도 바로 약 찾는 게 일상인데 | 26.05.09 23:44 | | |

(IP보기클릭)124.254.***.***

Lapis Rosenberg
불가능 한거 같아요.. 약을 받으려면 소위 처방전 받을려면 돈을 줘야 합니다. 우리같이 처방전 개념이 아니라 뇌물을 줘야 약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ㄷㄷㄷ | 26.05.09 23:45 | | |

(IP보기클릭)183.105.***.***

Lapis Rosenberg
ㅁㅇ은 한번 한 시점에서 신경이랑 호르몬계, 수용체가 맛탱이가 가서 하기 이전으로 돌아갈수 없다구 함 | 26.05.10 00:04 | | |

(IP보기클릭)211.225.***.***

안좋은건 더 잘 퍼지기 마련이죠. 잡히는게 아니라 남한쪽까지 잡혀버릴수도 있죠
26.05.09 23:33

(IP보기클릭)45.64.***.***

이게 김일성 동지의 맛? 스으읍
26.05.09 23:34

(IP보기클릭)220.125.***.***

BEST
우리도 시골에서 심심할때마다 터져 나왔어
26.05.09 23:34

(IP보기클릭)221.155.***.***

BEST
방거니브
히로뽕 같은거 한창 유행다가 80년대 후반부터 빡쎄게 단속한 결과가 지금 모습이라던데 | 26.05.09 23:36 | | |

(IP보기클릭)116.123.***.***

BEST
베트남 참전군인들처럼 상황이 나아지면 안하지 저 지옥에서 어쩔 수 없이 하는 거니까
26.05.09 23:35

(IP보기클릭)211.235.***.***

우회전보다유턴이우선이다
그 논리면 우리도 안 해야됨 | 26.05.09 23:36 | | |

(IP보기클릭)221.155.***.***

鶏胸肉
이게 어느정도 사회가 ㅁㅇ을 포용해버린 서양에선 위에 댓글이 효과가 있는게 맞긴함 다만 한국일본처럼 애초에 ㅁㅇ 보급이 극단으로 적었던 국가는 서구권 국가 최저 수준까진 따라잡게 되서 심리 환경 문제랑 상관 없이 올라간다고는 하더라 100명중 50명이 ㅁㅇ 손대는 국가에선 10명으로 줄이는게 되는데 100명중 1명이 손대는 곳은 뭘 하던 일단 구멍나면 10명까진 늘어나는걸로 봐야 하는듯 | 26.05.09 23:40 | | |

(IP보기클릭)117.111.***.***

鶏胸肉
그건 다른 논리임 우리나라에서는 뽕맞고 섹하는게 좋으니 끊지는 못하는 것이고 윗동네는 당장 오늘 내일 하는 질환들에 대한 약으로 대처하는 식으로 쓰는 중이라 용도 자체가 다름. | 26.05.09 23:42 | | |

(IP보기클릭)221.155.***.***

오리너구리
그래서 포르투갈 모델처럼 ㅁㅇ복용자는 처벌 안하고 치료만 진행하는게 상당히 효과적인게 맞지만 한국일본처럼 애초에 ㅁㅇ 보급이 원래가 극단적으로 낮은 상태를 유지하는쪽에선 그냥 원래 시스템 가지고 가는게 맞다고 보는거 같더라 다만 지금 추세가 계속 유지되면 언젠가는 우리도 포르투갈 모델을 따라가야겠지 | 26.05.09 23:42 | | |

(IP보기클릭)14.36.***.***

우회전보다유턴이우선이다
아니야 ㅁㅇ은 그렇게 끊어지지 않아 | 26.05.09 23:45 | | |

(IP보기클릭)112.152.***.***

ㅁㅇ과 함께 부패문제도 감당 못할걸...
26.05.09 23:35

(IP보기클릭)121.178.***.***

Резе
지역 관리하던 북한관리 안쓴다고 하기에는 해야 할일이 너무 많아보인다.. | 26.05.09 23:37 | | |

(IP보기클릭)210.103.***.***

Резе
그냥 북한인프라는 없는셈 치고 우리가 다 깔아야 하는 거라 장난아니지.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210.178.***.***

게다가 쟤낸 육로까지 ㅁㅇ 유입되서 ....음
26.05.09 23:3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9.207.***.***

ㅈㄴ 유명하던데 얼음이라 한다더라
26.05.09 23:36

(IP보기클릭)125.133.***.***

자유로운 통행? 어림반푼어치도 없음
26.05.09 23:36

(IP보기클릭)211.235.***.***

DOROposter
노동 시장 문제도 있고. | 26.05.09 23:36 | | |

(IP보기클릭)175.117.***.***

범죄율 엄청 올라갈꺼같긴함
26.05.09 23:36

(IP보기클릭)121.130.***.***

이편이려나?
26.05.09 23:36

(IP보기클릭)121.178.***.***

한국 도서지역에 양귀비 재배랑 같은 문제지 한국은 이제 그런거 없어도 충분히 인프라덕분에 가능한데 북한은 얼마나 ㅁㅇ쟁이들이 있을지 모르니까
26.05.09 23:37

(IP보기클릭)39.125.***.***

미국하고 비슷한 이유로 퍼지는게 유머네...
26.05.09 23:37

(IP보기클릭)39.7.***.***

당장은 사회 문제겠지만 행정력 투입해서 장기적으로 뿌리뽑는 수 밖에 없음.
26.05.09 23:38

(IP보기클릭)115.143.***.***

북한산 ㅁㅇ이 정말 정순하다던데 왜냐면 보통 정상이면 음지에서 몰래몰래 만드는걸 재넨 국가사업으로 하거든 시2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9 23:40

(IP보기클릭)180.229.***.***

ㅁㅇ류가 의료시설이 없던 시절 민간 진통제였음 한쿡도 시골에서 약이라고 양귀비 많이 키우다 빡세게 단속해서 사라진거
26.05.09 23:40

(IP보기클릭)117.111.***.***

크게 문제 되지 않을꺼임 진통제라던가 제대로된 약이 없으니 ㅁㅇ으로 버틴건데 멀쩡한 약 나오면 진통효과도 더 좋고 도파민 몰아써서 돌아오는 극단적인 우울감이나 권태감없이 안플수있으니 뽕을 사용 할 일이 없어 질것이고 맨날 뽕맞고 지내려면 쟈들도 돈이 없어서 그렇게 지낼수가 없어서 보유량도 큰 문제는 안 될 정도임
26.05.09 23:40

(IP보기클릭)117.11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高垣 楓🍁
님아 ㅁㅇ은 진통제가 아님 지금 그약 쓰는 그들이 원하는 건 도파민 터지는게 어니라 당장 죽겠는거 어떻게 라도 해보는거임. 상황인식도 못하면서 도파민 타령하고 있네 ㅋㅋㅋ | 26.05.10 00:13 | | |

(IP보기클릭)222.238.***.***

하마곰
다른 세계의 사람임? ㅁㅇ이 끊고 싶다고 끊어지는 건줄아나ㅋㅋㅋㅋ | 26.05.10 00:15 | | |

(IP보기클릭)121.178.***.***

통일되도 당분간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밖에 없다던데
26.05.09 23:40

(IP보기클릭)140.248.***.***

우리도 7-80년대엔 양귀비로 대체했다고 들었음 인프라만 깔리면 금방 해결될거임 문제는 ???:질 좋은 약이 우리 땅에서 자란다고? 이야 큰손님께 연락드려라 이러면서 높은 분들이 제배해서 그거로 파티할까봐 그렇지
26.05.09 23:41

(IP보기클릭)118.235.***.***

북한도 ㅁㅇ문제 인식하고 있음 중국은 그냥 사형이지? 북한도 마찬가지임 제목처럼 추라이추라이는 아니고 저기도 몰래몰래 퍼지긴 한다고 그랬음
26.05.09 23:41

(IP보기클릭)1.228.***.***

저보다 더심각한건 북한애들도 1표 우리도 1표란거지 1표로 인정을 하던 아님 차별을 두던 혼파망밖에 남아있지않음.... 인정을 하면 지역싸움 백퍼일어날거고 인정을 안하면 한 20년은 문제없어도 이후에 백퍼 싸움일어나겄지
26.05.09 23:43

(IP보기클릭)61.83.***.***

북한 애들은 의료체계가 붕괴되어서 어디 아프면 일단 아편맞음 옥수수밭 한켠에 양귀비 몰래 키우고 팔거나, 친구한테 같이 떨하러 가자는 사람도 있다고 할정도로 대중화되어있음
26.05.09 23:44

(IP보기클릭)112.167.***.***

꼬꼬무에 ㅁㅇ 관련된 주제 올라왔던거 보니까 한국이 ㅁㅇ상들한테 완전 핫플 노다지라더라.. ㅁㅇ 청정국이었던 기간이 긴 만큼 ㅁㅇ 구할 방법도 적고 그만큼 가격도 다른 나라들에 비해 비싸서 열번잡혀도 한번만 뚫으면 인생 엑시트 할 수 있을정도로 많이 버니까 외국 범죄조직이 한국을 엄청 노린다고 하더라고..
26.05.09 23:45

(IP보기클릭)175.195.***.***

쥐 공원 실험 같은 거 보면 중독은 의외로 사회적 환경적 요인도 지대해서 막 생각했던 것처럼 심각하진 않을지도 몰라 사실 북한의 전반적인 사회 인프라 자체가 남한과 너무 차이나는게 제일 심각하지 동독도 통일된지 3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서독보다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고 그거 때문에 극우정당 득세하는거 보면...
26.05.09 23:46

(IP보기클릭)175.195.***.***

소린이광광우러욧
중국과 육로로 직접 연결된다는게 더 걱정되긴 한다 | 26.05.09 23:47 | | |

(IP보기클릭)112.149.***.***

근데 재네 건물에 석면 존나쓸거 같은데 그것도 통일되면 문제일거 같은데 재들이 유리섬유를 쓸거 같진 않은데
26.05.09 23:47

(IP보기클릭)121.140.***.***

절대 통일해도 쟤넨 못내려오는거지
26.05.09 23:48

(IP보기클릭)1.236.***.***

그래서 통일하면 교육으로 머리 아플거다는 말 나오는거지
26.05.10 00:11

(IP보기클릭)117.111.***.***

북한은 약이 부족해서 ㅁㅇ으로 진통을 하다보니 ㅁㅇ이 퍼진 게 크거든. 장기적으로 의료보험으로 대체하면 진통성 ㅁㅇ인 양귀비 계열 사용은 줄어들 거고, 또한 통일 이후에는 양귀비 재배가 절대로 돈 되는 사업이 안 되도록 관리를 할 가능성이 큼. (지금도 시골에서 양귀비 재배한 거 나오면 바로 경찰출동이니...) 근데 한 20년은 혼란기 각오는 해야 할듯.
26.05.10 00:20

(IP보기클릭)117.111.***.***

오토_폰 비스마르크
그리고 더 지랄맞은건 통일되는 순간 중국이랑 국경을 마주하게 된다는 거고, 그러면 지금같은 섬나라 특성(육지를 통해 쉽게 들어오는 ㅁㅇ은 없음) 이 없어지니 국경 단속이 존나 빡세게 수 있다는 것 | 26.05.10 00:22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