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롤)이건 진짜 명문이다 ㅋㅋㅋㅋ [6]


profile_image_default


(1317219)
29 | 6 | 7200 | 비추력 3310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218.232.***.***

BEST
C언어
26.05.09 23:42

(IP보기클릭)121.168.***.***

BEST
사이드 짤리고 대응 늦어서 계속 현상금 골드 퍼주면 진짜
26.05.09 22:59

(IP보기클릭)183.106.***.***

BEST
티원도 전통의 라이벌 강팀들한테 조급증내면서 빨리죽기 시전한 적이 많았고 결국 우리가 탑독이다 할만큼 익숙한 큰무대에 가서야 라이벌리 청산하고 이긴거라
26.05.10 00:25

(IP보기클릭)121.168.***.***

BEST
사이드 짤리고 대응 늦어서 계속 현상금 골드 퍼주면 진짜
26.05.09 22:59

(IP보기클릭)218.232.***.***

BEST
C언어
26.05.09 23:42

(IP보기클릭)125.188.***.***

근데 한번 유리할때 몰아붙여서 상대 정신 못차리게 찍눌하는게 t1이였고 쓰리핏인걸보면 어찌보면 틀린말이기도함
26.05.09 23:46

(IP보기클릭)183.106.***.***

BEST
루리웹-5499204102
티원도 전통의 라이벌 강팀들한테 조급증내면서 빨리죽기 시전한 적이 많았고 결국 우리가 탑독이다 할만큼 익숙한 큰무대에 가서야 라이벌리 청산하고 이긴거라 | 26.05.10 00:25 | | |

(IP보기클릭)210.217.***.***

???: 이거 끝났어! (못 끝냄, 상대 넥서스앞에서 전멸, 유리했던 경기 비벼짐)
26.05.10 02:20

(IP보기클릭)39.7.***.***

그러다 아무것도 못하다 진게 디플 kt전이잖아.. ㅋㅋ 클라우제비츠도 그렇게는 말 안해
26.05.10 07: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