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주술회전) 마허라 적응이 생각보다 고성능인거 [4]


profile_image
(3281463)
3 | 4 | 410 | 비추력 44474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11.250.***.***

요리할때 안 배여서 좋겠네
26.05.09 22:32

(IP보기클릭)1.239.***.***

FEGO
젠장 마허라 네놈은 요리조차도 최강인 것이냐아아아앗 | 26.05.09 22:33 | | |

(IP보기클릭)222.103.***.***

해와 팔로 생긴 먼지가 폭발성 분진으로 카미노의 위력이 극대화되는 속박없는 그냥 불화살이었으면 어시발 이것도 안통하네 하고 스쿠나 존나 빤스런쳤을듯;
26.05.09 22:34

(IP보기클릭)1.241.***.***

이번에 모듈러에서 나온 거 보면, 팔이 통했어도 진짜 빔이나 폭발계통으로 세포까지 싹다 조지는 거 아니면 부활하더구만 ㅋㅋ
26.05.09 22:3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