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엔드필드) 이벤트때문에 중용량 배터리 넘칠뻔 했다 [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400686)
1 | 2 | 364 | 비추력 13806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22.235.***.***

저렇게 많으면 다시 옮기는것도 일이지...
26.05.09 23:49

(IP보기클릭)58.29.***.***

호리병2주차 동안 쌓이는 중배터리가 12만개... 공장 다지우고 놀아도 한달은 버티겠네 ㅋㅋㅋㅋ
26.05.10 10:2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