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엔드필드) 이겜도 슬슬 정리해야하나 [5]


profile_image_default


(5385354)
12 | 5 | 459 | 비추력 2062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211.235.***.***

BEST
뭐랄까 겜을 계속하게 만드는 동기가 좀 부족한 느낌 솔직히 이번 7주버전은 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26.05.09 22:07

(IP보기클릭)110.10.***.***

숙제 너무 귀찮고 컨텐츠도 뭐 없어서 나도 고민중임
26.05.09 22:06

(IP보기클릭)61.77.***.***

개장빙이 창적 한명더 보냈네 ㄷㄷ
26.05.09 22:06

(IP보기클릭)211.235.***.***

BEST
뭐랄까 겜을 계속하게 만드는 동기가 좀 부족한 느낌 솔직히 이번 7주버전은 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26.05.09 22:07

(IP보기클릭)221.151.***.***

천화로 천화로를 늘려줘
26.05.09 22:09

(IP보기클릭)58.233.***.***

할 게 너무 없긴해 난 2.0은 넘어야 좀 할만해질거라 생각함
26.05.09 22: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