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엔드필드) 공장에 대한 욕심을 버리니까 좀 낫더라 [5]


profile_image


(1215137)
5 | 5 | 304 | 비추력 1268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219.254.***.***

공장 직접은 하는데 극한의 미니멀이라.. 지금 무릉쪽은 중간배터리,고급야참,중식양,혁동장비 1개씩 라인만 있음.. ㅋㅋ
26.05.09 21:29

(IP보기클릭)61.79.***.***

DoubleTen
지금 식양 이벤트 한다고 식양 중심으로 채워서 그렇지 이벤트 끝나면 갈아엎고 부품 생산 라인 돌려야지 뭐 | 26.05.09 21:46 | | |

(IP보기클릭)221.146.***.***

공간효율만 포기하면 다됨 부지 공간이 부족한것도 아니고 최고효율만 내면되니까 극한의 미니멀은 그냥 자기만족영역이지
26.05.09 21:30

(IP보기클릭)61.79.***.***

Venetair
해묘가 공장 부지 여러 개 만들어 준 이유가 있긴 할듯. 나처럼 머리가 천우인 사람들은 그냥 널널하게 하면 되니까 | 26.05.09 21:47 | | |

(IP보기클릭)222.235.***.***

시스템 청사진 생긴거보면 효율 좀 포기하고 굴려봐라가 목표인거 같음
26.05.09 21:3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