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 엔드필드) 왜 요즘 렉을 먹을까...? [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400686)
0 | 5 | 260 | 비추력 13806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25.178.***.***

비 물 << 가장 흔한 사양을 많이 먹는 요소
26.05.09 20:04

(IP보기클릭)113.52.***.***

업뎃할수록 이상해짐
26.05.09 20:04

(IP보기클릭)175.121.***.***

나는 뭐 게임 꺼지던데
26.05.09 20:04

(IP보기클릭)27.35.***.***

그런적은 없는데 사람들이 공유하는 방법으로는 DX11로 하기, DLSS 끄기, 특정 엔비디아 드라이버 쓰기 혹은 최신 드라이버 업뎃 피하기 등등 있던데 해보셔요
26.05.09 20:22

(IP보기클릭)119.193.***.***

난 지금 SSD에 안깔고 HDD에 깔아서 두배로 느린데 그냥 하는 중...
26.05.09 21: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