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6d0\uc2e0","rank":1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b864","rank":0},{"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ac80\uc5f4","rank":-5},{"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rank":-2},{"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d5ec\ud14c\uc774\ucee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
(IP보기클릭)175.112.***.***
누구보다도 독재국가가 부러웠던 ㅈ럼프 저런 새끼인 거 알고도 2번이나 뽑아준 미국국민 싱글벙글 지구촌
(IP보기클릭)126.88.***.***
미국은 자유의 나라잖아 제식도 자유롭게 할 뿐임 암튼 그런거임
(IP보기클릭)118.235.***.***
ㅈㄴ하기싫어하는게 보인다 군인들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06.101.***.***
각을 맞추겠단 의지조차 안 보이네ㅋㅋㅋ
(IP보기클릭)58.237.***.***
독재 좋아하는 놈들은 열병식 좋아하더라고 ㅋㅋㅋ
(IP보기클릭)39.7.***.***
'어차피 우리가 이길건데 왜함?'
(IP보기클릭)59.18.***.***
조기퇴소를 건다면 어떨까?
(IP보기클릭)175.112.***.***
누구보다도 독재국가가 부러웠던 ㅈ럼프 저런 새끼인 거 알고도 2번이나 뽑아준 미국국민 싱글벙글 지구촌
(IP보기클릭)126.88.***.***
미국은 자유의 나라잖아 제식도 자유롭게 할 뿐임 암튼 그런거임
(IP보기클릭)118.235.***.***
ㅈㄴ하기싫어하는게 보인다 군인들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39.7.***.***
국내산드워프
'어차피 우리가 이길건데 왜함?' | 26.05.09 19:37 | | |
(IP보기클릭)121.169.***.***
일단 제식부터가 다 따로놀잖아 ㅋㅋㅋ | 26.05.09 19:39 | | |
(IP보기클릭)116.44.***.***
사실 걸프전 이기고 나서 존나 신나서 한 건 지금도 개 까리한거 보면 걍 존나 하기 싫었던게 맞는거 같음. | 26.05.09 19:51 | | |
(IP보기클릭)118.235.***.***
휴일,축제때 행군 시키면 좋아할분이 없죠 | 26.05.10 09:18 | | |
(IP보기클릭)106.101.***.***
각을 맞추겠단 의지조차 안 보이네ㅋㅋㅋ
(IP보기클릭)61.80.***.***
(IP보기클릭)175.199.***.***
(IP보기클릭)59.18.***.***
[126일환]真-인환
조기퇴소를 건다면 어떨까? | 26.05.09 19:38 | | |
(IP보기클릭)61.80.***.***
크으 한국예비군등 미군 정식군대보다 열심히 훈련해야할듯 | 26.05.09 19:39 | | |
(IP보기클릭)175.199.***.***
ㄴㄴ 대대장이 5분 늦게 나왔다고 개샙히야 소리 지르는거 내 귀로 똑똑히 들음. | 26.05.09 19:39 | | |
(IP보기클릭)61.80.***.***
그러니까 조기퇴소를 걸어야지 | 26.05.09 19:46 | | |
(IP보기클릭)124.50.***.***
(IP보기클릭)58.237.***.***
독재 좋아하는 놈들은 열병식 좋아하더라고 ㅋㅋㅋ
(IP보기클릭)220.7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2.107.***.***
의장대는 본업이다 보니 저러는데, 일반 미군은 교육 문제로 적당히 하자 식.(좌: 프랑스 열병식의 미국 의장대, 우 : 한국 열병식에 동원된 주한 미군) | 26.05.09 19:45 | | |
(IP보기클릭)59.1.***.***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80.83.***.***
(IP보기클릭)222.107.***.***
???: 걍 기갑장비 위주로 열병식 굴리면 안 됨? 시내에 궤도장비 굴리면 도로 공사와 현피 시작됨. 한국도 철원 같은 북부 말고는 궤도 장비 이동이 엄격히 제한됨.
(IP보기클릭)222.110.***.***
(IP보기클릭)222.114.***.***
ISIS가 한창 중동에서 자기들의 나라를 세우는둥 하면서 여러 나라에서 전쟁벌이던시절, 이라크의 어느 반IS 성향의 지역에서, 침공해오는 IS에 맞서기 위해 지역 민병대가 창설되어 출정 열병식을 하는 장면. 마지막에 뭔가 이상한 병과가 끼어있는것 같지만 못본체 하자. 병사들의 기강이나 시민들의 열기, 규모등등 모든 면에서 이것만도 못한...
(IP보기클릭)211.185.***.***
봄버맨! | 26.05.09 19:50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25.130.***.***
(IP보기클릭)222.114.***.***
여담으로 부칸의 헬마치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49.164.***.***
(IP보기클릭)183.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