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흔한 세계 최강대국의 열병식 [3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32596)
59 | 32 | 10919 | 비추력 957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2
1
 댓글


(IP보기클릭)175.112.***.***

BEST
누구보다도 독재국가가 부러웠던 ㅈ럼프 저런 새끼인 거 알고도 2번이나 뽑아준 미국국민 싱글벙글 지구촌
26.05.09 19:33

(IP보기클릭)126.88.***.***

BEST
미국은 자유의 나라잖아 제식도 자유롭게 할 뿐임 암튼 그런거임
26.05.09 19:35

(IP보기클릭)118.235.***.***

BEST
ㅈㄴ하기싫어하는게 보인다 군인들 ㅋㅋㅋㅋㅋ
26.05.09 19:36

(IP보기클릭)106.101.***.***

BEST
각을 맞추겠단 의지조차 안 보이네ㅋㅋㅋ
26.05.09 19:36

(IP보기클릭)58.237.***.***

BEST
독재 좋아하는 놈들은 열병식 좋아하더라고 ㅋㅋㅋ
26.05.09 19:38

(IP보기클릭)39.7.***.***

BEST
'어차피 우리가 이길건데 왜함?'
26.05.09 19:37

(IP보기클릭)59.18.***.***

BEST
조기퇴소를 건다면 어떨까?
26.05.09 19:38

(IP보기클릭)175.112.***.***

BEST
누구보다도 독재국가가 부러웠던 ㅈ럼프 저런 새끼인 거 알고도 2번이나 뽑아준 미국국민 싱글벙글 지구촌
26.05.09 19:33

(IP보기클릭)126.88.***.***

BEST
미국은 자유의 나라잖아 제식도 자유롭게 할 뿐임 암튼 그런거임
26.05.09 19:35

(IP보기클릭)118.235.***.***

BEST
ㅈㄴ하기싫어하는게 보인다 군인들 ㅋㅋㅋㅋㅋ
26.05.09 19:36

(IP보기클릭)39.7.***.***

BEST
국내산드워프
'어차피 우리가 이길건데 왜함?' | 26.05.09 19:37 | | |

(IP보기클릭)121.169.***.***

국내산드워프
일단 제식부터가 다 따로놀잖아 ㅋㅋㅋ | 26.05.09 19:39 | | |

(IP보기클릭)116.44.***.***

국내산드워프
사실 걸프전 이기고 나서 존나 신나서 한 건 지금도 개 까리한거 보면 걍 존나 하기 싫었던게 맞는거 같음. | 26.05.09 19:51 | | |

(IP보기클릭)118.235.***.***

국내산드워프
휴일,축제때 행군 시키면 좋아할분이 없죠 | 26.05.10 09:18 | | |

(IP보기클릭)106.101.***.***

BEST
각을 맞추겠단 의지조차 안 보이네ㅋㅋㅋ
26.05.09 19:36

(IP보기클릭)61.80.***.***

또 7월 4일 트루스소셜에 올리면서 ㅈㄹ하던디
26.05.09 19:36

(IP보기클릭)175.199.***.***

그래도 우리나라 예비군들 행군하는것 보다는 오와열을 잘 맞췄는데?
26.05.09 19:36

(IP보기클릭)59.18.***.***

BEST
[126일환]真-인환
조기퇴소를 건다면 어떨까? | 26.05.09 19:38 | | |

(IP보기클릭)61.80.***.***

[126일환]真-인환
크으 한국예비군등 미군 정식군대보다 열심히 훈련해야할듯 | 26.05.09 19:39 | | |

(IP보기클릭)175.199.***.***

각카로트
ㄴㄴ 대대장이 5분 늦게 나왔다고 개샙히야 소리 지르는거 내 귀로 똑똑히 들음. | 26.05.09 19:39 | | |

(IP보기클릭)61.80.***.***

[126일환]真-인환
그러니까 조기퇴소를 걸어야지 | 26.05.09 19:46 | | |

(IP보기클릭)124.50.***.***

26.05.09 19:38

(IP보기클릭)58.237.***.***

BEST
독재 좋아하는 놈들은 열병식 좋아하더라고 ㅋㅋㅋ
26.05.09 19:38

(IP보기클릭)220.74.***.***

세계 1위 군사대국을 저렇게 놓고보니 오합지졸들이 따로 없네 대단하다 트JOAT
26.05.09 19:38

(IP보기클릭)118.235.***.***

군인들 표정과 자세부터 '아 ㅈㄴ 귀찮게 이딴걸 시키고 있어 제대로 망쳐서 다시는 하자는 소리 못하게 하자' 이건데 ㅋㅋㅋ
26.05.09 19:39

(IP보기클릭)222.107.***.***

demigryph

의장대는 본업이다 보니 저러는데, 일반 미군은 교육 문제로 적당히 하자 식.(좌: 프랑스 열병식의 미국 의장대, 우 : 한국 열병식에 동원된 주한 미군) | 26.05.09 19:45 | | |

(IP보기클릭)59.1.***.***

(집가고 싶다)
26.05.09 19:40

(IP보기클릭)211.234.***.***

그냥 다같이 밥먹으러 가는거같네ㅋㅋ
26.05.09 19:40

(IP보기클릭)180.83.***.***

미군들 밥먹으러 가도 저것보단 잘 맞추겟다 ㅋㅋㅋㅋ
26.05.09 19:41

(IP보기클릭)222.107.***.***


???: 걍 기갑장비 위주로 열병식 굴리면 안 됨? 시내에 궤도장비 굴리면 도로 공사와 현피 시작됨. 한국도 철원 같은 북부 말고는 궤도 장비 이동이 엄격히 제한됨.
26.05.09 19:42

(IP보기클릭)222.110.***.***

그냥 어떻게든 국방부는 구색은 맞추어 준거겠군.
26.05.09 19:42

(IP보기클릭)222.114.***.***


ISIS가 한창 중동에서 자기들의 나라를 세우는둥 하면서 여러 나라에서 전쟁벌이던시절, 이라크의 어느 반IS 성향의 지역에서, 침공해오는 IS에 맞서기 위해 지역 민병대가 창설되어 출정 열병식을 하는 장면. 마지막에 뭔가 이상한 병과가 끼어있는것 같지만 못본체 하자. 병사들의 기강이나 시민들의 열기, 규모등등 모든 면에서 이것만도 못한...
26.05.09 19:42

(IP보기클릭)211.185.***.***

자매배캅이너무나좋은썰렁펭귄
봄버맨! | 26.05.09 19:50 | | |

(IP보기클릭)211.235.***.***

한참 미국 잘나갈때는 오와열 안맞고 발도 안맞아도 "야 실전뛰는애들이 저런거 신경이나 쓰겠냐?" "쟤내 장비랑 무기봐라 그거만 보면된다" "솔까말 전투에 제식이 중요하냐" 이런얘기 많이 나왔는데, 지금은 주도하는게 트럼프다보니 불쌍해보일지경이다
26.05.09 19:45

(IP보기클릭)125.130.***.***

독재자 들은 열병식 참 좋아해
26.05.09 19:46

(IP보기클릭)222.114.***.***


여담으로 부칸의 헬마치
26.05.09 19:50

(IP보기클릭)118.235.***.***

솔직히 뭐 신식 무기라도 나올줄 알았지
26.05.09 19:50

(IP보기클릭)49.164.***.***

자유로운 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9 19:51

(IP보기클릭)183.103.***.***

황제놀이가 어지간히 하고싶었나 보구만
26.05.09 20: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