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톰과 제리에 나오는 스테이크 [5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48194)
110 | 58 | 45755 | 비추력 1956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8
1
 댓글


(IP보기클릭)222.234.***.***

BEST

26.05.09 18:02

(IP보기클릭)58.235.***.***

BEST

저부위 몰랐는데 뒷다리래...
26.05.09 17:59

(IP보기클릭)121.175.***.***

BEST
너무 익히면 턱근육 혁명 일어남
26.05.09 18:00

(IP보기클릭)112.150.***.***

BEST
톰과제리 고기지만 정작 만화에서는 잘 못먹는 고기 ㅋㅋㅋㅋㅋ
26.05.09 17:59

(IP보기클릭)220.117.***.***

BEST

26.05.09 18:03

(IP보기클릭)112.185.***.***

BEST
기름기가 너무 없어 보이는.......어우야.....
26.05.09 17:59

(IP보기클릭)112.173.***.***

BEST

26.05.09 18:20

(IP보기클릭)112.185.***.***

BEST
기름기가 너무 없어 보이는.......어우야.....
26.05.09 17:59

(IP보기클릭)121.175.***.***

BEST
비추수집기
너무 익히면 턱근육 혁명 일어남 | 26.05.09 18:00 | | |

(IP보기클릭)118.235.***.***

비추수집기
소 다리 가로로 썬 거라 우둔(생고기 썰어먹는 부위)이나 설도가 주니까. 근데 이것도 등급 놓으면 마블링 살짝식은 들어감. | 26.05.09 18:01 | | |

(IP보기클릭)121.145.***.***

이드사태
양놈들 기본 굽기가 레어인게 그런 이유지 | 26.05.09 23:52 | | |

(IP보기클릭)112.150.***.***

BEST
톰과제리 고기지만 정작 만화에서는 잘 못먹는 고기 ㅋㅋㅋㅋㅋ
26.05.09 17:59

(IP보기클릭)112.173.***.***

BEST
이웃집어르신

| 26.05.09 18:20 | | |

(IP보기클릭)116.46.***.***

파란피부 성애자
개웃기네 ㅋㅋ | 26.05.09 18:28 | | |

(IP보기클릭)49.246.***.***

이웃집어르신
침 줄줄 흘리다 한 입만! 하는 순간 어딘가로 사라져서 이빨 와르르 맨션 되는 고기 ㅋㅋㅋ | 26.05.09 18:31 | | |

(IP보기클릭)112.148.***.***

파란피부 성애자
고기 겁나 질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9 22:23 | | |

(IP보기클릭)49.142.***.***

퍽 f■ck 할 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네
26.05.09 17:59

(IP보기클릭)14.47.***.***

caerulea
퍽퍽하긴 할걸 딱봐도 지방질이 없어서 난 2할도 빡셀듯 | 26.05.09 18:02 | | |

(IP보기클릭)124.194.***.***

26.05.09 17:59

(IP보기클릭)211.62.***.***

달콤쌉쌀한 추억
이타다키마스 | 26.05.09 21:58 | | |

(IP보기클릭)58.235.***.***

BEST

저부위 몰랐는데 뒷다리래...
26.05.09 17:59

(IP보기클릭)175.213.***.***

Ludger 
허벅지 말곤 저렇게 나올법한 부위가 없긴함ㅋㅋㅋ | 26.05.09 18:02 | | |

(IP보기클릭)211.200.***.***

Ludger 
그럼 사태네 퍽퍽할듯 | 26.05.09 18:11 | | |

(IP보기클릭)175.210.***.***

Ludger 
첨암 | 26.05.09 18:13 | | |

(IP보기클릭)175.112.***.***

Ludger 
고기 조리할 때만큼은 카메라를 안 보고 하는구나 ㅎㅎ | 26.05.09 20:20 | | |

(IP보기클릭)112.223.***.***

Ludger 
이제 영상이 풍화되는군 | 26.05.11 15:10 | | |

(IP보기클릭)222.235.***.***

마리네이드 잘하고 미듐레어로 구우면 맛있다는데 스테이크 먹어보고 느껴봄
26.05.09 18:00

(IP보기클릭)58.236.***.***

26.05.09 18:00

(IP보기클릭)118.33.***.***

네리소나

| 26.05.10 13:41 | | |

(IP보기클릭)221.155.***.***

저런 고기는 웰던으로 익히면 퍽퍽 하니까...
26.05.09 18:01

(IP보기클릭)1.241.***.***

소고기 진짜 잘 굽는 사람 부러워
26.05.09 18:02

(IP보기클릭)222.234.***.***

BEST

26.05.09 18:02

(IP보기클릭)218.149.***.***

라이캉 슬로프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9 18:03 | | |

(IP보기클릭)220.117.***.***

BEST

26.05.09 18:03

(IP보기클릭)121.161.***.***

난 마다가스카 1편이 생각나는데 그 사자 친구가 저게 하늘에서 비처럼 내리는 꿈을 꾸잖아
26.05.09 18:04

(IP보기클릭)118.219.***.***


26.05.09 18:04

(IP보기클릭)211.46.***.***

빛벼림공허
에오엠이었나 ㅋㅋ | 26.05.09 18:05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19.***.***

던맬
| 26.05.09 18:08 | | |

(IP보기클릭)118.235.***.***

빛벼림공허
신성력으로 세뇌하는 그 게임 | 26.05.09 18:25 | | |

(IP보기클릭)118.219.***.***

미래영겁 후회할것이다
어허 종교적 교화 | 26.05.09 18:26 | | |

(IP보기클릭)112.186.***.***

절대 못 먹잖아 ㅋㅋㅋㅋㅋ
26.05.09 18:05

(IP보기클릭)1.227.***.***

아니 실제하는 부위였구나 ㅋㅋㅋ
26.05.09 18:06

(IP보기클릭)39.7.***.***

오소부코 처럼 따로 부르는 용어가 있나? 스테이크로 먹기 안좋은 부위만 있는데
26.05.09 18:08

(IP보기클릭)118.219.***.***

루리웹-7307178550
그냥 앞다리살임 | 26.05.09 18:09 | | |

(IP보기클릭)49.161.***.***

만화에서는 한입에 삼키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지 않나 ㅋㅋ
26.05.09 18:13

(IP보기클릭)125.247.***.***

고기 잘 몰라서 그러는데 덜 익은거 아냐? ㅠㅠ
26.05.09 18:13

(IP보기클릭)118.41.***.***

푸르푸르 
스테이크는 저렇게 굽는 게 맞아 한국 삼겹살 굽듯이 구우면 그거 먹다가 턱관절 호두까기 인형처럼 됨 | 26.05.09 18:16 | | |

(IP보기클릭)58.232.***.***

푸르푸르 

심부온도가 50도 정도만 넘어도 익은 걸로 보니까 | 26.05.09 18:16 | | |

(IP보기클릭)222.107.***.***

푸르푸르 

ㄴㄴ, 저 정도면 미디움~미웰 정도로 엄청 잘 익은 거임. | 26.05.09 18:17 | | |

(IP보기클릭)121.183.***.***

푸르푸르 
익힘정도는 적당하게 잘 했음 완전 시뻘건 레어상태도 아니고. 부위가 부위인지라 저 상태에서도 꽤 질길텐데 저기서 더 익히면 그냥 고무됨 | 26.05.09 18:17 | | |

(IP보기클릭)121.183.***.***

nutro
정정 '블루'레어 | 26.05.09 18:17 | | |

(IP보기클릭)175.198.***.***

푸르푸르 
우리나라에서 먹는 꽃등심 이런 지방 마블링 잘 껴있는건 고기를 미디움 이상으로 잘구워야 맛있고(지방이 녹아야 하니) 본문처럼 지방이 거의 보이지 않는 부위는 레어로 해야 질기지 않음. | 26.05.09 18:31 | | |

(IP보기클릭)115.138.***.***

푸르푸르 
소고기는 육회도 먹는데 뭘 | 26.05.10 09:45 | | |

(IP보기클릭)221.149.***.***

푸르푸르 
저거 존나 질긴 부위라서 더 익히면 이빨이 안들어갈 수도 있음 ㅋㅋㅋ | 26.05.10 12:08 | | |

(IP보기클릭)118.235.***.***

개인적으론 나이 먹을수록 지방 없는 쇠고기가 점점 퍽퍽하고 맛이 없어져감 삼겹살이 더 맛있어
26.05.09 18:19

(IP보기클릭)106.101.***.***

타츠마키=사이타마
그건 소고기를 너무 익혀서야 생각하는 것보다 덜 익혀야 해 | 26.05.09 21:22 | | |

(IP보기클릭)220.127.***.***

타츠마키=사이타마
근데 애초에 소고기보다 돼지가 더 향이 좋고 맛있긴함.. 쉽게질리지도 않고.. | 26.05.10 08:42 | | |

(IP보기클릭)211.204.***.***

으 너무 맛없는 부위다
26.05.09 18:22

(IP보기클릭)211.234.***.***

저정도 뻐 굵기로 저렇게 큰 면적의 살을 다 견디는구나
26.05.09 18:35

(IP보기클릭)121.159.***.***

뉴건담Z
그거슨 사리 아니라 그뉵이기 때문 | 26.05.10 06:14 | | |

(IP보기클릭)175.206.***.***

진짜 있는 부위구나
26.05.09 20:18

(IP보기클릭)106.101.***.***

저거가지고 뒤지게 싸울만하네
26.05.09 20:29

(IP보기클릭)49.1.***.***

보기엔 엄청 질기고 뻑뻑할 것처럼 생겼는데, 써는 거랑 먹을 때 보면 되게 부드러워 보이네... 먹어보고 싶다
26.05.09 23:59

(IP보기클릭)140.248.***.***


26.05.10 08:51

(IP보기클릭)1.237.***.***

와 진짜 레어로 살살 녹여먹고 싶다..
26.05.10 09:0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