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도마 세척하다 언론 박제된 횟집 [76]


profile_image_default


(5594399)
214 | 76 | 50328 | 비추력 378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6
1
 댓글


(IP보기클릭)59.26.***.***

BEST
업주 생각에는 굉장히 좋은 팁이라고 생각하고 공개했을텐데 ㅋㅋ
26.05.09 17:23

(IP보기클릭)112.173.***.***

BEST
알콜 같은건줄 알았는데 피비원 ㄷㄷ
26.05.09 17:24

(IP보기클릭)211.250.***.***

BEST
기름 잘 닦이긴 하겠지 공업용이니까 근데 그걸 사람 먹는거에?
26.05.09 17:26

(IP보기클릭)111.189.***.***

BEST
거기도 쓰면 안되요.
26.05.09 17:28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9 17:23

(IP보기클릭)1.251.***.***

BEST
락스는 폼이냐?
26.05.09 17:26

(IP보기클릭)112.172.***.***

BEST
그냥 세척제 라고만 알고 무슨 성분인지 전혀 몰랐나보네 ㄷㄷ;
26.05.09 17:26

(IP보기클릭)59.26.***.***

BEST
업주 생각에는 굉장히 좋은 팁이라고 생각하고 공개했을텐데 ㅋㅋ
26.05.09 17:23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09 17:23

(IP보기클릭)112.173.***.***

BEST
알콜 같은건줄 알았는데 피비원 ㄷㄷ
26.05.09 17:24

(IP보기클릭)14.35.***.***

퐁퐁으로 하세요
26.05.09 17:25

(IP보기클릭)58.29.***.***

예전에 해동지깔고 락스랑 물섞어서 뿌리면 잘 닦인다정도만 들엇는데 저건 더하구만
26.05.09 17:25

(IP보기클릭)1.251.***.***

BEST
락스는 폼이냐?
26.05.09 17:26

(IP보기클릭)211.250.***.***

BEST
기름 잘 닦이긴 하겠지 공업용이니까 근데 그걸 사람 먹는거에?
26.05.09 17:26

(IP보기클릭)106.101.***.***

설마 솔밴트같은건가
26.05.09 17:26

(IP보기클릭)112.172.***.***

BEST
그냥 세척제 라고만 알고 무슨 성분인지 전혀 몰랐나보네 ㄷㄷ;
26.05.09 17:26

(IP보기클릭)211.235.***.***

바이럴인줄 알았더니
26.05.09 17:26

(IP보기클릭)222.117.***.***

피비 오랜만에 들어보네.. 녹 제거할때였나 광택낼때였나 썼던 것 같은데
26.05.09 17:26

(IP보기클릭)117.111.***.***

내기억에 PB1을 식당에서 쓰는건 고기집불판닦을때였는데
26.05.09 17:26

(IP보기클릭)111.189.***.***

BEST
aksi
거기도 쓰면 안되요. | 26.05.09 17:28 | | |

(IP보기클릭)118.235.***.***

aksi
그게 더 위험한거 아님? | 26.05.09 17:31 | | |

(IP보기클릭)117.111.***.***

마릐코즤
불판닦이 일할때 그거 쓰던데? 피부상하니까 고무장갑 끼래서 기억함 | 26.05.09 17:32 | | |

(IP보기클릭)220.77.***.***

aksi
사람 먹는곳에 닿는곳엔 쓰면 안됨;; | 26.05.09 17:35 | | |

(IP보기클릭)58.29.***.***

aksi
이런 사례 보니까 진짜 암암리에 쓰는 곳이 은근 있나보네... | 26.05.09 17:36 | | |

(IP보기클릭)106.101.***.***

aksi
아마 고기집 불판에서 쓰는거 보고, 문제없다고 보고 아무생각없이 따라했나보다! | 26.05.09 17:47 | | |

(IP보기클릭)223.39.***.***

aksi
불판닦는데 쓰면 그집도 저집이랑 똑같은거임 ㄷㄷ | 26.05.09 18:51 | | |

(IP보기클릭)223.39.***.***

aksi
옛날에 뉴스에도 나왔죠. 공업용 세제로 불판 닭는다고.. | 26.05.09 20:49 | | |

(IP보기클릭)125.186.***.***

aksi
그거 ㅈㄴ 강력한 독성 세제예요.. 주방 벽이나 찬장등에 붙은 찌든때나 벗겨 낼때 쓰는거예요.. 사람이 먹는 곳에 쓰면 그냥 독을 먹는 것임; | 26.05.09 21:24 | | |

(IP보기클릭)119.193.***.***

aksi
산업용과 조리용 구분 못하는거면 국어 공부 다시 해야 할것 같은대? | 26.05.09 21:26 | | |

(IP보기클릭)121.156.***.***

aksi
조리도구가 괜히 위생 기준 통과한 제품만 쓰라고 하는 게 아님 막말로 백종원 농약분무기로 간장인가 소스였나 뿌린 것도 같은 맥락임 조리도구는 조리도구를 씻으라고 만든 세정도구만 써야함. | 26.05.10 01:31 | | |

(IP보기클릭)223.38.***.***

aksi
와 너 큰일 날뻔 했네; | 26.05.10 10:05 | | |

(IP보기클릭)119.202.***.***

분명방구였는데
쥬스긴 한데 ㅋㅋ 여튼 식품위생법이 빡신 이유는 있다… | 26.05.10 13:42 | | |

(IP보기클릭)118.235.***.***

락스를 써...
26.05.09 17:26

(IP보기클릭)211.235.***.***

26.05.09 17:26

(IP보기클릭)118.235.***.***

그야 잘 닦이긴 했겠지ㅋㅋㅋㅋ
26.05.09 17:26

(IP보기클릭)125.133.***.***

PB-1을 도마에? 미ㅣ친
26.05.09 17:27

(IP보기클릭)14.56.***.***

그치 싹 사라지긴 했을꺼야....
26.05.09 17:2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146.***.***

이건 그... 사장이 조금 멍청했을 뿐
26.05.09 17:27

(IP보기클릭)118.235.***.***

뭘 하기 전에 좀 알아보고 하지
26.05.09 17:27

(IP보기클릭)106.101.***.***

집에서도 후드 기름때같은거 닦을때 소량 사용하면 좋긴 한데 도마 닦는 건 좀... 게다가 유분 녹이는건데 저거 플라스틱 도마잖아 ㅋㅋㅋ
26.05.09 17:27

(IP보기클릭)61.43.***.***

저거에 닿아서 피부화상 입었던 적이 있어서 저 집은 장사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26.05.09 17:27

(IP보기클릭)121.164.***.***

PB1은 피부에도 접촉하지 말라고 써있는데 그걸 식재료 손질하는데 쓰네
26.05.09 17:28

(IP보기클릭)211.234.***.***

식기들은 광낼려고wd뿌릴기세네
26.05.09 17:28

(IP보기클릭)121.142.***.***


중국에서 세제로 국수 끓였던거 생각나네..
26.05.09 17:28

(IP보기클릭)211.197.***.***

초고속즉시강등머신
음식에서 비누맛 나는게 착각이 아니었구나 | 26.05.09 23:41 | | |

(IP보기클릭)211.234.***.***

저 독한걸ㅋㅋㅋㅋ 화장실청소할때 쓰는데 환기 쫌만 잘못해도 골로갈것같은 냄샌데
26.05.09 17:28

(IP보기클릭)112.152.***.***

Pb 시리즈중에 환기 후드 같은 주방에서 쓰는 물건이 있기는 한데 그것도 기구에다가 쓰라고는 안하니까...
26.05.09 17:29

(IP보기클릭)220.70.***.***

저렇게 대놓고 떠든 것을 보아하니 자기가 나쁜 짓을 하고 있다는 자각은 없었겠지만 특유의 낮은 능지는 숨길 수 없었다
26.05.09 17:29

(IP보기클릭)220.70.***.***

빅세스코맨김재규
진입 장벽 낮은 업종 종사자들은 '확률'적으로 상태가...여기까지. | 26.05.09 17:29 | | |

(IP보기클릭)49.246.***.***

빅세스코맨김재규
천한 일은 없지만 마인드가 천한 놈들이 유난히 몰리는 업종이 있다. 특히 지각 안 하고 사지 멀쩡하면 누구나 입문은 가능한 직종이면 더 그렇다... | 26.05.09 17:34 | | |

(IP보기클릭)220.70.***.***

루리웹-8090083274
테팔이 용파리 폰파리 헬스트레이너 1톤트러커 뭐 다양하긴 함... | 26.05.09 17:36 | | |

(IP보기클릭)121.154.***.***

빅세스코맨김재규
뿐만 아니라 각종 대기업이나 사짜 직업에도 인간성 말아먹은 사람들 많은데, 이것들도 방향성이 다르긴 하지만 마인드가 천하다 라고 표현하자면 그렇다고 볼 여지가 있지. 결국 어디에든 사람 있는곳은 다 이런사람 저런사람 있다는거... 그걸 잘 숨길 지식이나 권력같은... 그런게 있냐 없냐는 또 별개겠지만. | 26.05.10 02:47 | | |

(IP보기클릭)14.47.***.***

당연히 기름을뿜껫지!!! 플라스틱이 녹으면서!!!!
26.05.09 17:29

(IP보기클릭)222.99.***.***

식당에서 쓰는 소독제 있는데 왜 저걸 썼데
26.05.09 17:30

(IP보기클릭)211.184.***.***

피비원 식품쪽은 싹 퇴출된거 아니었나
26.05.09 17:31

(IP보기클릭)211.234.***.***

빈하늘에불꽃을그린다
2종 세척제가 훨신 독한게 많이 나와서 굳이 쓸 이유가 없음 | 26.05.09 17:33 | | |

(IP보기클릭)211.33.***.***

pb를 그냥 락스같은건줄 알고 썼나보네
26.05.09 17:32

(IP보기클릭)112.153.***.***

뭐 바이럴하는계정이라도 되나 했는데 시바 험한게 나오네
26.05.09 17:34

(IP보기클릭)220.77.***.***

세제도 식기세척기용으로 쓰는걸 사람이 쓰면 피부 녹는데 애초에 산업용을....?
26.05.09 17:36

(IP보기클릭)1.242.***.***

26.05.09 17:37

(IP보기클릭)175.206.***.***

저걸로 흰 운동화 빨면 잘빨린다고 해서 했었는데 마스크 써도 흡수되는지는 몰랐다..젠장
26.05.09 20:20

(IP보기클릭)220.75.***.***

다이소에서도 팔긴하는데 pb-1 플라스틱 종류에 쓰면 가소화 되서 잘 부숴진다는 글도 있고 많이 안좋은듯
26.05.09 20:22

(IP보기클릭)175.112.***.***

저렇게 위험한 걸로 닦아야 할 정도의 기름은 도대체 뭐지 ㄷㄷㄷ
26.05.09 20:28

(IP보기클릭)1.233.***.***

설마 저 횟집만 사용했을까..ㅋㅋㅋ
26.05.09 20:30

(IP보기클릭)122.34.***.***

미친 ㅋㅋ
26.05.09 20:58

(IP보기클릭)221.159.***.***

우리나라 식품위생법 약하지 않다는데
26.05.09 21:23

(IP보기클릭)119.193.***.***

삭제한다고 박제된게 없어지냐 등신이 따로 없내
26.05.09 21:2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75.212.***.***

업체명 공개하자 저긴 고로시가 맞다
26.05.09 21:33

(IP보기클릭)118.235.***.***

저거 구리스나 기름제거에 최고 너무 세서 화학장갑이랑 마스크 필수임 그런데 횟집에서 화학장갑이랑 마스크 쓰고 할까? ㅋㅋ
26.05.09 21:37

(IP보기클릭)1.229.***.***

학교 의무교육은 저런걸 배워야 하는데.. 아직도 전자렌지 원리 몰라서 쇠붙이나 동물 넣는 사람들도 있으니뭐...
26.05.09 22:02

(IP보기클릭)210.223.***.***

잔여물만 안 남으면 괜찮긴 하겠는데 잔여물 전혀 안 남으려면 세차장 고압수 뿌려야 할 듯......
26.05.09 22:29

(IP보기클릭)110.47.***.***

사람이 실수도 할 수 있지만 저 사람은 식당 일은 안 했으면 좋겠네요
26.05.09 22:41

(IP보기클릭)222.234.***.***

전에 어디 숏츠보다가 튀김집 사장님이 독한세정제 그냥 마스크안쓰고 매일 쓰다가 폐가 너무 상해서 튀김집을 접었댔나 그 제품을 안쓴댔나 그런 내용을 봤는데 그생각이 나는구만
26.05.09 22:42

(IP보기클릭)182.209.***.***

저거 소송걸리겠는데
26.05.09 22:59

(IP보기클릭)221.133.***.***

PB-1 자전거 체인 세척할때 쓰던건데
26.05.09 23:11

(IP보기클릭)90.92.***.***

군대에서 회관 청소 맨날 저걸로 했는데 매일 아침 저걸로 바닥, 화장실, 세면대까지 좀 더럽다싶은건 다 저걸로 청소함 엄청 독한거였구만
26.05.09 23:23

(IP보기클릭)39.113.***.***

뜨거운물에 락스만 잘해줘도..
26.05.09 23:49

(IP보기클릭)110.12.***.***


PB-1은 대리석 계단의 찌든때나 지하 주차장 바닥 같은거 닦을때 쓰는 청소용 유독 약품이야 물에 희석해서 써야 되는 약품이라 취급자는 방독 마스크 보안경 꼭 끼라고 되어있어...
26.05.10 00:35

(IP보기클릭)168.126.***.***

연금술사알케
요즘은 아예 희석해서 나오는것도 있으니 내용만 잘 읽으면 될 듯 아 본문 내용이 아니라 청소할때 이야기 | 26.05.10 08:53 | | |

(IP보기클릭)112.187.***.***

어떤 머저리새끼일까나?게시물만 지우면 만사오케이라는 시궁창같은 능지까지 인증하네
26.05.10 03:48

(IP보기클릭)112.152.***.***

나 대학시절 알바하던 정육점 사장님은 퇴근 전에 나무 도마들을 큰 통에 넣고선 펄펄 끓여서 소독하셨음 플라스틱 도마가 편한 부분도 있겠지만 위생을 생각해볼 때마다 그 정육점 사장님이 떠오른다
26.05.10 08:56

(IP보기클릭)122.42.***.***

회맛에 비누담배맛 나던데 이거였어?
26.05.10 10:17

(IP보기클릭)118.235.***.***

우웩하기도 전에 뒤질 듯...
26.05.10 14:1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