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와 근데 모수 와인스왑 사건 논제는 진짜 악마의 증명 그자체네 [15]


profile_image_default


(3474628)
33 | 15 | 10661 | 비추력 239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221.158.***.***

BEST
진짜 각잡고 할꺼면 모든 영수증 다 뒤져서 판매된 와인 확인하고 구매내역서로+매장내 재고로 와인 확인하고 비교해서 결과 발표하면되긴함
26.05.06 19:10

(IP보기클릭)14.47.***.***

BEST
그동안 안성재 보여준 모습이면 이걸 해야 대중이 만족할거임 ㅋㅋ 어느정도 자승자박이랄지 대중에 먹힌 본인 컨셉이 도리어 이슈 때 본인 발목 잡는 상황이기도 한거
26.05.07 00:28

(IP보기클릭)117.111.***.***

BEST
와인은 그게 불가능함. 서빙 할때 마다 조금씩 용량의 차이가 나기도 하고 하우스 와인이나 페이링 와인은 서빙 하다가 1잔 서빙이 불가능할정도 남으면 새병을 따기 때문에 매번 똑같은 양이 나가지 않음... 그래서 긴빠이도 가능한거고
26.05.07 00:33

(IP보기클릭)49.171.***.***

BEST
사람속을 어떻게 증명함.... 산뢰로 돌아가는 사업에서 신뢰가 나락간거지.....
26.05.07 00:32

(IP보기클릭)58.148.***.***

BEST
와인킹의 의혹에 대한 반박이 너무 짜침 짜잔 사실 소믈리에가 말한건 전부 구라였답니다~
26.05.07 00:33

(IP보기클릭)115.2.***.***

BEST
전에 어디서 듣기로 소위 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 이런곳들은 죄송합니다 하고 대가리 박으면 그거 자체로 격떨어지는거라고 최대한 둘러 말하라고 배운다고 하던데 그런게 안먹힌건가?
26.05.07 00:41

(IP보기클릭)117.111.***.***

BEST
투자를 받아서 창업한거면 보통 투자사 쪽에서 회사에 cfo를 넣으면서 업무쪽에서 한두명 이사급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회사 라면 coo같은 사람을 넣겠지만 식당이라면 소믈리에같은 사람을 넣었을수도 있음. 만약 투자사쪽 사람이라면 아무래도 자르긴 힘들지
26.05.07 00:39

(IP보기클릭)221.158.***.***

BEST
진짜 각잡고 할꺼면 모든 영수증 다 뒤져서 판매된 와인 확인하고 구매내역서로+매장내 재고로 와인 확인하고 비교해서 결과 발표하면되긴함
26.05.06 19:10

(IP보기클릭)14.47.***.***

BEST
코파카바나
그동안 안성재 보여준 모습이면 이걸 해야 대중이 만족할거임 ㅋㅋ 어느정도 자승자박이랄지 대중에 먹힌 본인 컨셉이 도리어 이슈 때 본인 발목 잡는 상황이기도 한거 | 26.05.07 00:28 | | |

(IP보기클릭)117.111.***.***

BEST
코파카바나
와인은 그게 불가능함. 서빙 할때 마다 조금씩 용량의 차이가 나기도 하고 하우스 와인이나 페이링 와인은 서빙 하다가 1잔 서빙이 불가능할정도 남으면 새병을 따기 때문에 매번 똑같은 양이 나가지 않음... 그래서 긴빠이도 가능한거고 | 26.05.07 00:33 | | |

(IP보기클릭)117.111.***.***

하마곰
내가 안다즈 강남에서 밥먹을떄 와인 페어링을 했었는데 그 페어링을 구성했던 호텔 메인 소믈리에 지나가길래 페어링 좋다고 칭찬했더니 기분 좋아하면서 서빙하던 페어링 와인 반병쯤 남을걸 우리 테이블한테 그냥 마시라고 줬음. 이런식의 재량권이 있기 때문에 재고 관리가 쉽지 않음. | 26.05.07 00:36 | | |

(IP보기클릭)119.71.***.***

하마곰
재량이 크면 그 대가도 크면 되니까 뭐 | 26.05.07 00:52 | | |

(IP보기클릭)49.171.***.***

BEST
사람속을 어떻게 증명함.... 산뢰로 돌아가는 사업에서 신뢰가 나락간거지.....
26.05.07 00:32

(IP보기클릭)58.148.***.***

BEST
와인킹의 의혹에 대한 반박이 너무 짜침 짜잔 사실 소믈리에가 말한건 전부 구라였답니다~
26.05.07 00:33

(IP보기클릭)182.215.***.***

안성재 업무중에 밑사람 잘못하면 그자리에서 쌍욕 샤우팅 갈긴다는데 창립멤버라 안고가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26.05.07 00:34

(IP보기클릭)117.111.***.***

BEST
사기채무액 1억갚는중
투자를 받아서 창업한거면 보통 투자사 쪽에서 회사에 cfo를 넣으면서 업무쪽에서 한두명 이사급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회사 라면 coo같은 사람을 넣겠지만 식당이라면 소믈리에같은 사람을 넣었을수도 있음. 만약 투자사쪽 사람이라면 아무래도 자르긴 힘들지 | 26.05.07 00:39 | | |

(IP보기클릭)115.2.***.***

대충 인터넷 가격대 보니까 소뮬리에가 고급 와인 긴빠이 하려고 한것까진 아닌거같긴한데 저말 자체가 거짓이 없다면 실수한 소뮬리에는 어떻게든 스무스 하게 넘겨볼려고 입털었다가 실패한거네 뭐...
26.05.07 00:38

(IP보기클릭)115.2.***.***

BEST
Kerty
전에 어디서 듣기로 소위 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 이런곳들은 죄송합니다 하고 대가리 박으면 그거 자체로 격떨어지는거라고 최대한 둘러 말하라고 배운다고 하던데 그런게 안먹힌건가? | 26.05.07 00:41 | | |

(IP보기클릭)159.26.***.***

거기다 해고결말도 아니라서 그냥 안쓰는게 더 나은 4과문이 되어버림
26.05.07 00:38

(IP보기클릭)182.222.***.***

첫 사과문 내용이 너무 얼탱이 없다보니 신뢰가 안되지 ㅋㅋㅋ
26.05.07 00:43

(IP보기클릭)112.168.***.***

안천지니 병따개니 뒤집개니 혐오단어 신조어 만들어 놀고 있는데 곱게 해결하긴 틀림
26.05.07 00:50

(IP보기클릭)122.37.***.***

지금까지 문제가 모수쪽 해명만 가지고 봐도 답이 나오는데 쉴더와 방송을 통한 호감덕에 반반가는거지.
26.05.07 02: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