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6d0\uc2e0","rank":1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b864","rank":0},{"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ac80\uc5f4","rank":-5},{"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rank":-2},{"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d5ec\ud14c\uc774\ucee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
(IP보기클릭)221.158.***.***
진짜 각잡고 할꺼면 모든 영수증 다 뒤져서 판매된 와인 확인하고 구매내역서로+매장내 재고로 와인 확인하고 비교해서 결과 발표하면되긴함
(IP보기클릭)14.47.***.***
그동안 안성재 보여준 모습이면 이걸 해야 대중이 만족할거임 ㅋㅋ 어느정도 자승자박이랄지 대중에 먹힌 본인 컨셉이 도리어 이슈 때 본인 발목 잡는 상황이기도 한거
(IP보기클릭)117.111.***.***
와인은 그게 불가능함. 서빙 할때 마다 조금씩 용량의 차이가 나기도 하고 하우스 와인이나 페이링 와인은 서빙 하다가 1잔 서빙이 불가능할정도 남으면 새병을 따기 때문에 매번 똑같은 양이 나가지 않음... 그래서 긴빠이도 가능한거고
(IP보기클릭)49.171.***.***
사람속을 어떻게 증명함.... 산뢰로 돌아가는 사업에서 신뢰가 나락간거지.....
(IP보기클릭)58.148.***.***
와인킹의 의혹에 대한 반박이 너무 짜침 짜잔 사실 소믈리에가 말한건 전부 구라였답니다~
(IP보기클릭)115.2.***.***
전에 어디서 듣기로 소위 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 이런곳들은 죄송합니다 하고 대가리 박으면 그거 자체로 격떨어지는거라고 최대한 둘러 말하라고 배운다고 하던데 그런게 안먹힌건가?
(IP보기클릭)117.111.***.***
투자를 받아서 창업한거면 보통 투자사 쪽에서 회사에 cfo를 넣으면서 업무쪽에서 한두명 이사급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회사 라면 coo같은 사람을 넣겠지만 식당이라면 소믈리에같은 사람을 넣었을수도 있음. 만약 투자사쪽 사람이라면 아무래도 자르긴 힘들지
(IP보기클릭)221.158.***.***
진짜 각잡고 할꺼면 모든 영수증 다 뒤져서 판매된 와인 확인하고 구매내역서로+매장내 재고로 와인 확인하고 비교해서 결과 발표하면되긴함
(IP보기클릭)14.47.***.***
코파카바나
그동안 안성재 보여준 모습이면 이걸 해야 대중이 만족할거임 ㅋㅋ 어느정도 자승자박이랄지 대중에 먹힌 본인 컨셉이 도리어 이슈 때 본인 발목 잡는 상황이기도 한거 | 26.05.07 00:28 | | |
(IP보기클릭)117.111.***.***
코파카바나
와인은 그게 불가능함. 서빙 할때 마다 조금씩 용량의 차이가 나기도 하고 하우스 와인이나 페이링 와인은 서빙 하다가 1잔 서빙이 불가능할정도 남으면 새병을 따기 때문에 매번 똑같은 양이 나가지 않음... 그래서 긴빠이도 가능한거고 | 26.05.07 00:33 | | |
(IP보기클릭)117.111.***.***
내가 안다즈 강남에서 밥먹을떄 와인 페어링을 했었는데 그 페어링을 구성했던 호텔 메인 소믈리에 지나가길래 페어링 좋다고 칭찬했더니 기분 좋아하면서 서빙하던 페어링 와인 반병쯤 남을걸 우리 테이블한테 그냥 마시라고 줬음. 이런식의 재량권이 있기 때문에 재고 관리가 쉽지 않음. | 26.05.07 00:36 | | |
(IP보기클릭)119.71.***.***
재량이 크면 그 대가도 크면 되니까 뭐 | 26.05.07 00:52 | | |
(IP보기클릭)49.171.***.***
사람속을 어떻게 증명함.... 산뢰로 돌아가는 사업에서 신뢰가 나락간거지.....
(IP보기클릭)58.148.***.***
와인킹의 의혹에 대한 반박이 너무 짜침 짜잔 사실 소믈리에가 말한건 전부 구라였답니다~
(IP보기클릭)182.215.***.***
(IP보기클릭)117.111.***.***
사기채무액 1억갚는중
투자를 받아서 창업한거면 보통 투자사 쪽에서 회사에 cfo를 넣으면서 업무쪽에서 한두명 이사급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회사 라면 coo같은 사람을 넣겠지만 식당이라면 소믈리에같은 사람을 넣었을수도 있음. 만약 투자사쪽 사람이라면 아무래도 자르긴 힘들지 | 26.05.07 00:39 | | |
(IP보기클릭)115.2.***.***
(IP보기클릭)115.2.***.***
Kerty
전에 어디서 듣기로 소위 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 이런곳들은 죄송합니다 하고 대가리 박으면 그거 자체로 격떨어지는거라고 최대한 둘러 말하라고 배운다고 하던데 그런게 안먹힌건가? | 26.05.07 00:41 | | |
(IP보기클릭)159.26.***.***
(IP보기클릭)182.222.***.***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12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