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친오빠한테 사과받고 싶은데.blind [23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27100)
279 | 233 | 37555 | 비추력 6792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3
 댓글


(IP보기클릭)175.203.***.***

BEST
단순히 패션이라는걸 남친이 평생을 증명해야 하는걸 여동생이 저러고 있는 순간 뭐..
26.05.06 16:58

(IP보기클릭)223.38.***.***

BEST
패션 문신이 팔 하나를 다 덮진 않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4.53.***.***

BEST
아주 간단한 예시를 들어본다면 권성준은 흑백요리사 1위를 하고도 방송출연이 적고 윤남노는 중간탈락인데도 방송출연이 많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4.53.***.***

BEST
우리나라에 문신의 인식은 바닥이고 문신을 한 사람은 아무리 사람이 좋아도 문제없음을 평생 증명해야 하며 그에 따른 불이익도 매우 크다
26.05.06 16:59

(IP보기클릭)61.251.***.***

BEST
보통 면전에 안그러는건 남이라서 그렇지 동생 남친이면 그냥 남이라곤 못넘기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47.47.***.***

BEST
이건 오빠가 맞다
26.05.06 16:57

(IP보기클릭)116.84.***.***

BEST
주변인이라면 지나치다 반응인데, 내 가족 입장이면 눈 돌아가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47.47.***.***

BEST
이건 오빠가 맞다
26.05.06 16:57

(IP보기클릭)125.178.***.***

보드카🍸
맞다(열받은 양아치가 휘두른 주먹에 맞고 넘어져서 뇌진탕 걸려 식물인간이 되며) | 26.05.06 21:06 | | |

(IP보기클릭)175.203.***.***

BEST
단순히 패션이라는걸 남친이 평생을 증명해야 하는걸 여동생이 저러고 있는 순간 뭐..
26.05.06 16:58

(IP보기클릭)14.53.***.***

BEST
우리나라에 문신의 인식은 바닥이고 문신을 한 사람은 아무리 사람이 좋아도 문제없음을 평생 증명해야 하며 그에 따른 불이익도 매우 크다
26.05.06 16:59

(IP보기클릭)14.53.***.***

BEST
반다비
아주 간단한 예시를 들어본다면 권성준은 흑백요리사 1위를 하고도 방송출연이 적고 윤남노는 중간탈락인데도 방송출연이 많지. | 26.05.06 16:59 | | |

(IP보기클릭)121.152.***.***

반다비
그리고 권성준은 방송 출연할 때 긴팔로 다 가리지 | 26.05.06 17:02 | | |

(IP보기클릭)14.53.***.***

formality
방송캐릭터 문제라 하기엔 냉부보면 둘다 예능센스가 훌륭해서 그건 아니고 아무리 생각해도 그 이유가 문신말고는 떠오르지않음 | 26.05.06 17:03 | | |

(IP보기클릭)175.123.***.***

반다비
진짜 권성준이 내 문신남에 대한 인식을 많이 완화해줌 저 나이에 자격증 10개, 원어민 수준의 이탈리아어, 문신할 시간이 어떻게 있었나 싶은 성실함 마우이처럼 업적 클리어할때마다 문신이 자라났나 싶을 정도 바꿔말하면 권성준급은 되야 문신이 옹호가 된다는 수준의 핸디캡 | 26.05.06 17:07 | | |

(IP보기클릭)14.53.***.***

쿠카바라
권성준처럼 성실하게 살고 권성준처럼 흑백1위로 증명하고 권성준처럼 냉부에서 계속 증명해와야 겨우 문신한사람 1명에 대한 오해가 풀림. | 26.05.06 17:09 | | |

(IP보기클릭)39.7.***.***

반다비
사실 우리나라만 바닥인게 아님 전세계적으로 인식 바닥임 | 26.05.06 17:09 | | |

(IP보기클릭)118.37.***.***

반다비
방송쪽은 예시가 잘못됨. 문신 많은 덱스는 윤남노보다 방송도 인기도 많은데? 그냥 말빨차이 캐릭터차이 아닐까 | 26.05.06 19:33 | | |

(IP보기클릭)118.235.***.***

쿠카바라
딱히 문신 웅호하는 사람은 못봤는데 걍 한발빼고 보는거지 누가 옹호를 해줌 | 26.05.06 20:21 | | |

(IP보기클릭)175.121.***.***

쿠카바라
그렇게 해도 거의 대부분은 인식 안변한다고 생각함 물론 면전에서 혐오발언은 안하겠지만 | 26.05.06 21:53 | | |

(IP보기클릭)116.34.***.***

일하자일
진심으로 덱스라는 사람 여기 댓글로 처음 봄 | 26.05.06 23:31 | | |

(IP보기클릭)220.119.***.***

쿠카바라
그정도 되는데도 아직도 증명하고 댕겨야함 | 26.05.06 23:33 | | |

(IP보기클릭)116.33.***.***

일하자일
덱스가 누군데?... | 26.05.06 23:37 | | |

(IP보기클릭)61.251.***.***

BEST
보통 면전에 안그러는건 남이라서 그렇지 동생 남친이면 그냥 남이라곤 못넘기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16.84.***.***

BEST
주변인이라면 지나치다 반응인데, 내 가족 입장이면 눈 돌아가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21.164.***.***

오빠가 동생을 아끼네
26.05.06 16:59

(IP보기클릭)39.7.***.***

rabbitQ
'조져도 내가 조짐' | 26.05.06 17:03 | | |

(IP보기클릭)106.101.***.***

rabbitQ
나중에 갈아타더라도 어 전 남친이 문신남? 이런걸 알면 동생을 다음 남친이 어떻게 볼까... | 26.05.06 17:27 | | |

(IP보기클릭)221.161.***.***

걔만나기 전에도 이상한 놈 만난 전적이 있으면 저럴수도 있다고 봄. 그게 아니면 보통 면전에서 그러기 쉽지 않은데...
26.05.06 16:59

(IP보기클릭)223.39.***.***

루리웹-21723649
이상한놈 아니면 문신 떡칠 안해 | 26.05.06 17:03 | | |

(IP보기클릭)211.110.***.***

루리웹-21723649
문신 떡칠을 해놨는데 이상한놈으로 안보이는게 더 이상함 ㅋㅋ | 26.05.06 17:11 | | |

(IP보기클릭)175.121.***.***

루리웹-21723649
술한잔 한 상태라 치고 문신한거 대놓고 들어내놓고 있는 놈이 내 동생 남친이라 하면 저럴수도 있을꺼 같긴함 | 26.05.06 21:54 | | |

(IP보기클릭)223.38.***.***

BEST
패션 문신이 팔 하나를 다 덮진 않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4.55.***.***

부정적사고만함
대충 불량하지않으면 이레즈미를 왜 짤 ㅋㅋ | 26.05.06 18:05 | | |

(IP보기클릭)223.39.***.***

문신이고 뭐고 초면인데 면전에 저러는거면 그냥 인성 좃박은거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21.145.***.***

애널도살자
가족관계니 조금 정도는 참작해줘야지 | 26.05.06 17:24 | | |

(IP보기클릭)223.39.***.***

바사고
문신 혐오도 이해 가고 동생이 문신한 사람이랑 연애하는게 싫은것도 이해 가는데 초면에 저지랄하는거면 본인도 타인한테 욕부터 박는 알코올 중독자랑 다른게 뭐임? | 26.05.06 17:33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55.***.***

애널도살자
알코올 중독자는 겉으로 티가 안나지만 문신충은 겉으로 티가 존나게 난다는것입니다 하하 문신충의 길을 선택했으면 이겨내십시오 휴먼 ㅋㅋ | 26.05.06 18:06 | | |

(IP보기클릭)223.39.***.***

엥념
그래서 저 사람이 겉으로 티 안냄? ㅋㅋ 그냥 웃고 감 | 26.05.06 18:08 | | |

(IP보기클릭)14.55.***.***

애널도살자
문신은 가만히 있어도 눈깔이란게 있으면 보이는법입니다 휴먼 하하 평생 그렇게 사시면 됩니다 하하하 | 26.05.06 18:09 | | |

(IP보기클릭)223.39.***.***

엥념
ㅋㅋㅋ 예 남 면전에 쌍욕하면서 사십쇼 | 26.05.06 18:18 | | |

(IP보기클릭)223.39.***.***

애널도살자
님 덕분에 문신충은 오늘도 인식 개처박습니다 하하하 | 26.05.06 18:26 | | |

(IP보기클릭)118.40.***.***

애널도살자
확실히 문신한 사람 마인드를 알겠네요. | 26.05.06 18:29 | | |

(IP보기클릭)223.39.***.***

9년차 치과의사
ㅋㅋ 문신을 옹호한것도 아니고 욕한사람을 욕한건데 까칠하시네요 문신도 없고 술담배도 안하는데 관심법 대단하십니다. | 26.05.06 18:33 | | |

(IP보기클릭)118.235.***.***

엥념
사람들 다 있는데서 저렇게 욕하면 모욕죄에요 ;; | 26.05.06 18:46 | | |

(IP보기클릭)175.121.***.***

애널도살자
갠적으로 문신충들 문신 들어내고 다니는거나 면전에 쌍욕이나 비슷하다고 생각함 상대편 혐오감 들게 하는 부분이 똑같자늠?문신혐짤 보여주면서 알짱거리는거 자체가 선빵친거라고도 볼수 있지 않을까 싶음 | 26.05.06 21:58 | | |

(IP보기클릭)27.119.***.***

애널도살자
타인이면 모를까 가족이 약하는 놈이랑 만난다고 해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시겠네요 | 26.05.06 22:13 | | |

(IP보기클릭)211.105.***.***

cogito
본문 내용에서 당사자가 상대를 위협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나? 하면 그것도 아님 그냥 자기들끼리 있는데 와서 대뜸 시비거는건데 이걸 같은선상에 둔다는게 이해가 안됨. 당장 오빠라는 사람이 저 사람을 아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초면부터 저런 말을 던진거잖아 알아보니 양아치거나 이상한 놈이면 그때 가서 욕을 하건 말건 하면 되는건데 알지도 못했던 사람한테 문신했다는 이유로 대뜸 접근해서 들이받는건 궤가 다르지 | 26.05.06 22:20 | | |

(IP보기클릭)27.119.***.***

애널도살자
일단 호감도 - MAX 찍고 시작하겠죠? 호감도 올리는 건 문신한 사람의 몫이고 래터링이나 간단한 그림이면 모를까 팔 한 짝 다 덮는 문신은 이레즈미랑 동급으로 봄 | 26.05.06 22:22 | | |

(IP보기클릭)27.119.***.***

애널도살자
아 물론 경찰은 안잡아가겟죠? 문신하는 것도 자유 욕 먹는 것도 자유인 사회니까? | 26.05.06 22:23 | | |

(IP보기클릭)211.105.***.***

부옹이
그게 약이랑 같습니까? 가족 끌고 들어가시는데 가족이 문신하면 경찰에 신고하시겠네요 | 26.05.06 22:23 | | |

(IP보기클릭)27.119.***.***

애널도살자
가족에 문신한 사람 없고 사촌 팔촌까지 가도 문신한 사람 1도 없네요 저는 | 26.05.06 22:24 | | |

(IP보기클릭)211.105.***.***

부옹이
문신을 옹호한 적도 없고 문신 이전에 오빠 행동이 문제가 있다는겁니다. 호감도가 낮건 뭐건간에 처음 본 상대 얼굴에 저런 말 하는건 무례하지 않습니까? 문신이 싫고 혐오스러운건 알겠는데 가만히 있던 상대 찾아가서 시발이니 양아치니 하는게 사회화된 사람의 행동이 아니잖아요. | 26.05.06 22:32 | | |

(IP보기클릭)175.121.***.***

애널도살자
그냥 길거리 흡연충 보고 시비 거는거랑 똑같다고 보시면 이해가 빠를듯 길거리 흡연충이야 그냥 길에서 담배 피는거지만 그 담배연기 들이 마시는 사람은 빡쳐서 한소리 할수 있는거자나요 | 26.05.06 22:37 | | |

(IP보기클릭)27.119.***.***

애널도살자
정식으로 서로 소개하는 자리면 나도 면전에 대놓고 말 안하고 따로 말하겠지만 가만히 있던 상대 찾아간 것도 아니고 술집에서 갑작스럽게 조우하게 된다? 저는 이딴 양아치라는 말 나올 수 있다고 보네요 | 26.05.06 22:38 | | |

(IP보기클릭)211.105.***.***

cogito
담배처럼 직접적으로 건강에 피해를 주는건아니니까요. 정신건강 얘기하면 할 말은 없긴 한데, 개인차는 있겠지만 보편적으로 담배핀다고 양아치니 하면서 시비거는건 아니잖아요? 문신에 대한 개인적인 혐오감 이전에 사람을 상대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를 하고 싶었어요. | 26.05.06 22:44 | | |

(IP보기클릭)211.105.***.***

부옹이
사석이라고 따로 말 못할건 없잖아요. 좀 불퉁하거나 눈치주는건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다만 저렇게 모욕을 주는 행동까지 할 일인가? 싶어요. 상대에 대한 정보를 조금이라도 아는것도 아니고 생판 초면이잖아요. 문신이 좋다는게 아니라 대처에 문제가 있다는거죠. | 26.05.06 22:47 | | |

(IP보기클릭)27.119.***.***

애널도살자
님이랑 저랑 성격 차이가 본문에 딱 나오네요 님은 본문의 엄마 같은 성격이시고 저는 아빠 같은 성격일 뿐임 | 26.05.06 22:51 | | |

(IP보기클릭)27.119.***.***

애널도살자
그리고 원래 한 마디만 하고 가려고 했던 걸 사과하라고 따지면서 판을 키운 건 여동생 쪽임 | 26.05.06 22:56 | | |

(IP보기클릭)175.121.***.***

애널도살자
그건 그냥 님 생각이 그러신거고 보통 그렇다는걸 이야기 드리는거죠 뭐 담배도 사실 그거 잠깐 간접 흡연 한다고 막 큰일나고 그런건 아니자나요? 감정적인 문제인거에 이성적인 기준을 들이대봐야 납득하는 사람 아무도 없지요 | 26.05.06 22:59 | | |

(IP보기클릭)211.105.***.***

부옹이
판을 키운게 여동생이면 판을 만든건 오빠니까요. 여동생도 성인이고 이유가 있어서 만나는걸텐데, 제 시선에는 그냥 문신이 싫다고 일방적으로 휘두르는걸로 보이네요. | 26.05.06 23:01 | | |

(IP보기클릭)211.105.***.***

cogito
남자친구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고, 당사자인 여동생 의견도 누르는걸로 보이는데. 감정적인거랑 감정적이기만 한건 차이가 크니까요. | 26.05.06 23:05 | | |

(IP보기클릭)175.121.***.***

애널도살자
뭐 문신에 대한 인식이 ㅁㅇ사범이랑 동급 정도라고 생각하면 당연히 동생 의견 누를수도 있는거죠 님이 문신에 대한 전제가 가볍다고 해서 저 오빠분의 인식까지 가볍게 생각하는것도 좀 웃기긴 한거죠 님 말이 무슨 말인진 충분히 이해 갑니다. 그냥 문신 싫어 하는 한사람으로써 저 오빠분 심정도 충분히 이해가고 이해 가는 입장에서는 저게 딱히 실례는 아닌거 같단거죠 남일도 아니고 친동생 일이니깐요 | 26.05.06 23:15 | | |

(IP보기클릭)211.105.***.***

cogito
문신에 대한 인식이 그런것과 당사자를 ㅁㅇ사범처럼 취급하는건 다르니까요. 성인이 1년이나 만난 사람을 헤어지게 하려는데 이유가 양아치같아서라면, 그 판단 사유가 팔의 문신만 보고라면 납득하기 어렵잖아요. 여러번 언급했지만 문신 옹호가 아니라 오빠의 행동이 감정적이라는거죠. 개인적으로는 문신을 담배보다 싫어합니다, 왜 제 전제가 가볍다고 생각하시는지는 모르겠네요. | 26.05.06 23:32 | | |

(IP보기클릭)175.121.***.***

애널도살자
여러번 말했지만 그 감정적이란 기준이 개인마다 다를수 있으니깐요 실제로 님이 가볍게 생각하시기도 하고 당장 저만해도 팔 한쪽 커버하는 문신한 남자면 양아치가 아니라 범죄자랑 동급이라는 인식이에요 그걸 납득하기 어렵다는 대목 부터가 님이 가볍게 인식 하신다는거지요 사람이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하자나요? 아무렇지도 않게 행하는 행동 하나만 봐도 사람을 판단하기 충분한 근거가 되는 판국에 팔 하나를 문신으로 덮었는데 그걸 남들 다 보라고 내보이고 다니는 남자의 행동 정도면 그 사람 판단하기에 충분하죠 그게 왜 그사람을 판단하기에 모자란거죠??? 차라리 문신한걸 가리고 있었으면 판단의 여지가 있었겠죠 | 26.05.07 08:46 | | |

(IP보기클릭)221.153.***.***

이건 일단 오빠말이 맞다...
26.05.06 16:5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192.***.***

오빠니까 저러지 남이었음 신경 안썼지
26.05.06 16:59

(IP보기클릭)1.227.***.***

저건 아니지
26.05.06 17:00

(IP보기클릭)112.168.***.***

말이 조금 심한 거 같긴한데... 팔을 다 덮을 정도면 패션은 아니라고 봄.
26.05.06 17:00

(IP보기클릭)223.38.***.***

뭐.... 문신하셨으면 증명하긴 해야지....
26.05.06 17:00

(IP보기클릭)118.235.***.***

ㄹㅇ 적어도 문신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을 알고 가리려는 시도라도 해두지 그냥 대놓고 드러낸거같은데
26.05.06 17:00

(IP보기클릭)221.145.***.***

문신은 평생 자신이 양아치가 아니라는것을 증명하면서 살아야하지.
26.05.06 17:00

(IP보기클릭)221.145.***.***

Day_By_Day
근데 시벌 팔 하나를 다 덮을 문신이면 일반인 입장에서는 기겁하도 남을일이지 뭐하는새끼야 저거 소리 안나올수가 있나 저거 어후 | 26.05.06 17:01 | | |

(IP보기클릭)221.145.***.***

Day_By_Day
거기에 니미시부럴 저게 내 여동생 남친이라고? ↗같은 년이지만 내 여동생 남친이란새끼가 한쪽팔 덮은 문신을 했다고?? 시발 이 ㅁㅊㄴ아 저새끼가 뭔질알고 사귀고 지랄이야 소리 바로 터져나오지 | 26.05.06 17:02 | | |

(IP보기클릭)125.138.***.***

다짜고짜 욕하는건 좀 그렇지만 문신하는 그 정도대우는 각오하고 하는거라는 말은 맞는거 같음. 그 각오도 안되어있으면 뭐 ㅋㅋㅋㅋ
26.05.06 17:00

(IP보기클릭)58.150.***.***

반대로 오빠가 문신녀 데려와도 아무생각 없이 받아줄 수 있으면 네말이 맞어 ㅋㅋㅋㅋㅋ
26.05.06 17:00

(IP보기클릭)119.204.***.***

그냥 지나가는 사람 A면 그냥 무시할껀데, 여동생이 남친이랍시고 데리고 왔으면 무시 못하지
26.05.06 17:00

(IP보기클릭)180.66.***.***

퓨어펠
저걸 무시하면 그건 여동생은 내가 생각하는 내 가족이 아닌거겠지. 친구보다 못하고 타인이랑 다를게 없는경우가 아니면 무시할수가 있나 | 26.05.06 21:26 | | |

(IP보기클릭)118.235.***.***

남자면 깡패 여자면 창.녀 관계가 없으면 말이라도 안하지 관련이 생긴 순간 욕먹는 건 문신한 놈년 탓임 나도 살면서 문신한 사람 중 딱 한 명 딱 한 명만 성격 줗은 사람 봄
26.05.06 17:00

(IP보기클릭)118.235.***.***

나폴리 맛피자 말고 문신해서 건실한 이미지 여태까지 본 적이 없다
26.05.06 17:00

(IP보기클릭)175.196.***.***

아버지 반응보면 오빠가 총대맨거같은데
26.05.06 17:00

(IP보기클릭)118.235.***.***

마음은 이해하는데 면전에다 저러는건 좀
26.05.06 17:00

(IP보기클릭)106.101.***.***

사스티
근데 이런 문제는 일반적으로는 뒤에서 말하면 진짜 씨알도 안먹히긴함 오빠말이라 들은척도 안할거임 엄빠한테 말하면 너 뒤진다 혹은 나 뒤진다 정도 들을거임 | 26.05.06 17:08 | | |

(IP보기클릭)14.54.***.***

면전에서 저러는건 인성이 썪었지 가족끼리 모여서 이야기 하던가
26.05.06 17:00

(IP보기클릭)221.140.***.***

문신남은 평생 스스로가 양아치가 아니란걸 증명하면서 살거나 양아치로 살거나 둘중 하나지
26.05.06 17:00

(IP보기클릭)1.242.***.***

오빠가 급가속 부터 밟은 거랑은 별도로 팔 전체를 덮었는데 패션이라고 말하는 시점에서 정상인 아님
26.05.06 17:01

(IP보기클릭)112.217.***.***

남친한테는 사과해야지 면전에서 저런거는 실례지 여동생한테 따로 말했어야지
26.05.06 17:01

(IP보기클릭)175.197.***.***

근데 여동생한테 말하면 모를까 당사자 있는데서 저러는 건 예의는 아닌거 같은데
26.05.06 17:01

(IP보기클릭)220.126.***.***

푸레양
그건 나도 너무 심한 거 같음 나였으면 여동생만 뒤로 조용히 데려가서 '이건 아닌 거 같다'라고 할 듯 | 26.05.06 17:01 | | |

(IP보기클릭)175.197.***.***

VICE
ㅇㅇ 문신은 나도 싫어하지만 이러나저러나 여동생 남친이랑은 남남인데 하물며 상견례자리면 모를까 우연히 만난 자리에서 저러는 건 좀 심한 거 같아. | 26.05.06 17:02 | | |

(IP보기클릭)211.234.***.***

푸레양
벌써 한잔 하고 2차 온거 아닌가 싶긴 했음 | 26.05.06 17:04 | | |

(IP보기클릭)220.76.***.***

푸레양
문신을 평생 증명하며 살아야 한다고 단정 짓는것도 웃기지만 뭐 그건 그렇다 치더라도 면전에다 첨보는데 그지랄 한거면 아무리 옳아도 인성 자체가 글러먹었다고 봄. | 26.05.06 17:06 | | |

(IP보기클릭)121.65.***.***

푸레양
근데 뭐 나이를봐야지 여동생이랑 오빠가. 솔직히 여동생이 20대후반정도까지만대도 그정도만대도 오빠입장에서 자기 인생이니까 나중에 조용히 동생이랑 단둘이 이야기할정도는대지. 근데 여동생이 뭐 갓 20살 이러면 남자친구는 갓21살 이러면 내가오빠라면 저럴꺼같음. 나이를봐야한다고생각함. 아무리 남남이고 자기인생자기가산다고한다지만 갓20살이면 솔직히 나도저럴꺼같음 내성격이 글러먹엇다고 욕먹을지라도 20살에 문신잇는사람이랑 결혼한다고 사귄다고? 내성격이 이글러먹엇다고 욕먹고 여동생 말리고싶긴함. | 26.05.06 17:14 | | |

(IP보기클릭)14.34.***.***

남일이 아니라서 더 심각할수 있지...
26.05.06 17:01

(IP보기클릭)112.214.***.***

근데 저렇게 박아버리면 단순 혐오고 진짜로 가족을 위한다면 반감을 가지지않게 잘 설득할 생각을 해야지
26.05.06 17:01

(IP보기클릭)118.235.***.***

이레즈미 새언니 감당할 각오는 있으시고?
26.05.06 17:01

(IP보기클릭)211.235.***.***

오빠 반응을 보니 전적이 있는거 같은데
26.05.06 17:01

(IP보기클릭)39.7.***.***

나도 내 친구가 결혼할 사람이라고 소개시켜주는데 몸에 문신 여기저기 있으면 따로 불러서 미쳤냐고 박았을듯
26.05.06 17:01

(IP보기클릭)118.235.***.***

문신은 어느나라가도 양아치여..
26.05.06 17:01

(IP보기클릭)211.234.***.***

오빠 친구들이 없었음 저정도까지는 않했으려나? 친구들이 여동생 얼굴알면 느그 여동생 문신양아치 만난다고 낄낄거렸을 것 같긴함
26.05.06 17:01

(IP보기클릭)118.235.***.***

부모님 소개시킬거라면은 오빠는 의사표현 오히려 확실하게 해준거같은데
26.05.06 17:02

(IP보기클릭)121.155.***.***

팔안으로 굽는다는데도 '전체가 덮혀있듯' 어쩌고 한거보면 시청각 자료 첨부였으면 지금 보이는 일말의 실드 댓글 조차없었을것 ㅋㅋ
26.05.06 17:02

(IP보기클릭)220.90.***.***

저 반응에 화내기 시작하면, 저 남친하고 같이 살기 쉽지 않을거라고 봄. 그나마 친오빠니깐 저렇게 '화끈하게' 반응해주는거지... 가족아니면, 저런식으로 반응도 안함. 그냥 자연스럽게 소외시키지.
26.05.06 17:02

(IP보기클릭)211.170.***.***

문신 세계 어딜가든 좋게 안봄...
26.05.06 17:02

(IP보기클릭)118.235.***.***

남양여창 자동인증을 어떻게 막아?
26.05.06 17:02

(IP보기클릭)223.38.***.***

바람부는창가
딱 유게수준 덧글이다 참 | 26.05.06 17:47 | | |

(IP보기클릭)118.235.***.***

검은투구
물론 욕한건 잘한건 아니지만... | 26.05.06 17:48 | | |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