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프로젝트 헤일메리 200만 돌파 [47]


profile_image

(4738948)
55 | 47 | 14372 | 비추력 1313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7
1
 댓글


(IP보기클릭)124.194.***.***

BEST
역대급까진아닌데 그해 top5 안에들어갈정돈되는듯
26.04.13 13:44

(IP보기클릭)118.235.***.***

BEST
사람이 어뜨케 돌을 보고 울수가 있어 어흐허허허헝
26.04.13 13:48

(IP보기클릭)117.111.***.***

BEST

26.04.13 13:46

(IP보기클릭)218.145.***.***

BEST
내가 본 sf장르중에 개그? 가 가장 많았음(진지 sf중) 근데 그게 너무 몰입감을 깨는 느낌이라 좀 아쉬웠음
26.04.13 13:47

(IP보기클릭)183.109.***.***

BEST
아맥으로 봤는데 보고나니 굳이 힘들게 특별관까지 필요했나 싶긴했어
26.04.13 13:46

(IP보기클릭)39.7.***.***

BEST
우주에서 벌어지는 E.T E.T go home
26.04.13 13:49

(IP보기클릭)106.250.***.***

BEST
월E랑 인터스텔라 합친 느낌
26.04.13 13:48

(IP보기클릭)61.40.***.***

입소문 잘 타고 재밌지
26.04.13 13:44

(IP보기클릭)124.194.***.***

BEST
역대급까진아닌데 그해 top5 안에들어갈정돈되는듯
26.04.13 13:44

(IP보기클릭)183.109.***.***

BEST
챱츄챱츄
아맥으로 봤는데 보고나니 굳이 힘들게 특별관까지 필요했나 싶긴했어 | 26.04.13 13:46 | | |

(IP보기클릭)211.36.***.***

챱츄챱츄
ㄹㅇ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았음 역대급은 절대 아니고 | 26.04.13 13:49 | | |

(IP보기클릭)211.36.***.***

근첩산중
포디엑으로 봤는데 아맥으로 볼껄 생각은 들더라 ㅋㅋㅋㅋ | 26.04.13 13:52 | | |

(IP보기클릭)180.69.***.***

으메이즈 으메이즈 으메이즈
26.04.13 13:45

(IP보기클릭)117.111.***.***

BEST

26.04.13 13:46

(IP보기클릭)211.51.***.***

루리웹-5838624796
본사람만 아는거라 안본사람이 보면 비추먹을수도 있을거 같은데 | 26.04.13 13:49 | | |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5838624796
린정! 본사람만 아는 ㅋㅋㅋ | 26.04.13 13:51 | | |

(IP보기클릭)218.145.***.***

BEST
내가 본 sf장르중에 개그? 가 가장 많았음(진지 sf중) 근데 그게 너무 몰입감을 깨는 느낌이라 좀 아쉬웠음
26.04.13 13:47

(IP보기클릭)125.142.***.***

루리웹-5040278354
난 반대로 다른 sf랑 다르게 좀더 가벼워서 좋더라 | 26.04.13 13:50 | | |

(IP보기클릭)106.249.***.***

루리웹-5040278354
생각보다 내 취향에 너무 맞아서 보는 내내 웃었어. 근데 다른 관객들은 조용해서 좀 뻘쭘했지 | 26.04.13 22:59 | | |

(IP보기클릭)180.70.***.***

황석희만 아니었어도 보러갔는데
26.04.13 13:47

(IP보기클릭)106.250.***.***

BEST
월E랑 인터스텔라 합친 느낌
26.04.13 13:48

(IP보기클릭)183.109.***.***

사과맛주스
개인적으론 덜 똑똑한 이티와 더 똑똑한 엘리엇이 만난 느낌 | 26.04.13 13:51 | | |

(IP보기클릭)121.146.***.***

진짜 재밌었음
26.04.13 13:48

(IP보기클릭)155.230.***.***

그레이스 운전실력 형편없다
26.04.13 13:48

(IP보기클릭)211.235.***.***

올해 뭐라도 하나 받을듯
26.04.13 13:48

(IP보기클릭)118.235.***.***

BEST
사람이 어뜨케 돌을 보고 울수가 있어 어흐허허허헝
26.04.13 13:48

(IP보기클릭)211.235.***.***

👎👎👎
26.04.13 13:48

(IP보기클릭)211.192.***.***

좋음 좋음 좋음
26.04.13 13:49

(IP보기클릭)39.119.***.***

왕사남이 역대급 흥행해서 스크린 많이 배정 못받은게 아쉽
26.04.13 13:49

(IP보기클릭)119.195.***.***

THEHYPE
스크린 많이 배정 받았었는데...안봐서 짤림 | 26.04.13 13:50 | | |

(IP보기클릭)61.72.***.***

gg45gg
아맥만 미친듯이 나가고 일반관은 진짜 어지간히 안나가더라 ㅋㅋㅋ | 26.04.13 13:52 | | |

(IP보기클릭)118.235.***.***

재밌었어 돌맹이 귀여워
26.04.13 13:49

(IP보기클릭)39.7.***.***

BEST
우주에서 벌어지는 E.T E.T go home
26.04.13 13:49

(IP보기클릭)220.76.***.***

아 보고싶다!!!! 보러갈가...
26.04.13 13:49

(IP보기클릭)121.66.***.***

해외에서는 인터스텔라보다 흥행이 쪼~~금 더 잘되고 있는데 한국에서는 흥행이 생각보다 못해서 아쉽당...
26.04.13 13:49

(IP보기클릭)211.246.***.***

육감극대화
내 기준으론 인터스텔라 보다 나은 거 같음. | 26.04.13 13:51 | | |

(IP보기클릭)1.221.***.***

나도 넘 재밌게 보고 왔다
26.04.13 13:4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3.39.***.***

아무 생각 없이 봤다가 감동하고 나옴
26.04.13 13:50

(IP보기클릭)219.122.***.***


라이언 고슬링 잘했어...
26.04.13 13:50

(IP보기클릭)183.109.***.***

https://youtu.be/NOQEYegc54E?si=bQ49qZWWU_vkG9ao 영화 마지막 뽕차는 음악이나 듣자 우주 공간에 가득찬 신디 음을 뚫고 나오는 천둥같은 드럼 소리
26.04.13 13:50

(IP보기클릭)14.36.***.***

난 그래도 마션만큼 좋았어.
26.04.13 13:51

(IP보기클릭)118.235.***.***

G.en
나도 딱 마션만큼 좋았음ㅋㅋㅋㅋ | 26.04.13 13:52 | | |

(IP보기클릭)140.248.***.***

👎👎👎👎
26.04.13 13:51

(IP보기클릭)211.234.***.***

원작 평가도 결국 마셤의 자기복제 급이라는 소리도 있으니...
26.04.13 13:52

(IP보기클릭)211.234.***.***

난 인터스텔라보다 좋더라
26.04.13 13:53

(IP보기클릭)222.116.***.***

이런 장르에서 가벼우면서 몰입감 있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할까 좋았음
26.04.13 13:55

(IP보기클릭)116.32.***.***

sf좋아하면 필수감상 ㅎㅎ 주말에 진짜 잼있게봤음 상영시간도 꽤 길었는데 순삭됨
26.04.13 13:56

(IP보기클릭)116.42.***.***

난 재미포함 하면 역대급 sf 영화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평이 의외로 살짝 박하네
26.04.13 13:57

(IP보기클릭)118.235.***.***

난 나쁘지 않았지만 같이 간 사람에겐 그러지 못했어 마션과 비교했을때 마션이 나았던거 같아. 헤일메리는 좀 늘어지는거 같은게 있어서...
26.04.13 13:58

(IP보기클릭)125.143.***.***

인터넷 여론에 비해 이제서야 200만 돌파가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300만은 넘겼으면 좋겠당. 돌맹이 귀여움 귀여움 귀여움
26.04.13 13:59

(IP보기클릭)118.235.***.***

잼있드라
26.04.13 14:02

(IP보기클릭)121.65.***.***

SF영화는 아는 만큼 보이는 거다 어떻게 돌이 움직이는지 놀랍기만 하다!
26.04.13 14:04

(IP보기클릭)211.234.***.***

다른행성 문화 묘사한 거 보니까 제작진 대부분이 지구인인거 같아서 좀 불편한거 같더라
26.04.13 14:08

(IP보기클릭)211.220.***.***

진짜 재밌게 봄
26.04.13 18:5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