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머] 프로젝트 헤일메리 개재미써따 [25]


profile_image_default


(5240213)
63 | 25 | 11921 | 비추력 25484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117.53.***.***

BEST

26.04.12 22:07

(IP보기클릭)121.151.***.***

BEST
👎👎👎
26.04.12 22:06

(IP보기클릭)118.235.***.***

BEST
유게 더러움 더러움 더러움(감탄문)
26.04.12 22:11

(IP보기클릭)61.79.***.***

BEST
이제 책을 읽자
26.04.12 22:10

(IP보기클릭)14.43.***.***

BEST
👎👎👎👎👎
26.04.12 22:10

(IP보기클릭)39.113.***.***

BEST
근데 ㄹㅇ 간만에 시작부터 끝까지 기승전결 잘 지키고 위기도 꾸준히 찾아오고 마지막엔 훈훈한 영화 봐서 좋았음
26.04.12 22:10

(IP보기클릭)175.115.***.***

BEST
결말에 대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지은거 같아서 마음에 듬. 오랫만에 영화관가서 본 영화인데 꿀잼이었음
26.04.12 22:10

(IP보기클릭)121.151.***.***

BEST
👎👎👎
26.04.12 22:06

(IP보기클릭)106.255.***.***

jeon-1
🪨👍 | 26.04.12 22:07 | | |

(IP보기클릭)117.53.***.***

BEST

26.04.12 22:07

(IP보기클릭)1.241.***.***

루리웹-5838624796

| 26.04.12 22:15 | | |

(IP보기클릭)39.113.***.***

비추주려다 추천눌러버렸네 ㅡㅡ;
26.04.12 22:09

(IP보기클릭)39.113.***.***

BEST
행인A씨
근데 ㄹㅇ 간만에 시작부터 끝까지 기승전결 잘 지키고 위기도 꾸준히 찾아오고 마지막엔 훈훈한 영화 봐서 좋았음 | 26.04.12 22:10 | | |

(IP보기클릭)112.167.***.***

행인A씨
이 글고보니 엄지가 내려가야하는구나 | 26.04.12 22:22 | | |

(IP보기클릭)218.154.***.***

아마 책에서는 지구가 어떻게 됐는지는 나오진 않았을거임
26.04.12 22:09

(IP보기클릭)211.235.***.***

LegenDUST
암시만 해줬음 | 26.04.12 22:18 | | |

(IP보기클릭)61.79.***.***

BEST
이제 책을 읽자
26.04.12 22:10

(IP보기클릭)14.43.***.***

BEST
👎👎👎👎👎
26.04.12 22:10

(IP보기클릭)175.115.***.***

BEST
결말에 대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지은거 같아서 마음에 듬. 오랫만에 영화관가서 본 영화인데 꿀잼이었음
26.04.12 22:10

(IP보기클릭)221.158.***.***

26.04.12 22:10

(IP보기클릭)211.235.***.***

코파카바나
어허 엄지가 반대입니다 | 26.04.12 22:19 | | |

(IP보기클릭)121.189.***.***

-돌사남-
26.04.12 22:11

(IP보기클릭)180.211.***.***

책은 또 재밌다 책도 보자
26.04.12 22:11

(IP보기클릭)112.186.***.***

이제 책 차례임
26.04.12 22:11

(IP보기클릭)118.235.***.***

BEST
유게 더러움 더러움 더러움(감탄문)
26.04.12 22:11

(IP보기클릭)106.101.***.***

ㅇㅈ
26.04.12 22:12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8337695071
책도삼. 로키 피규어 나오면 그거도 살거임. | 26.04.12 22:13 | | |

(IP보기클릭)118.235.***.***

돌맹이가 귀여울줄이야....
26.04.12 22:14

(IP보기클릭)222.112.***.***

개빠꾸없이 끝내서 좋앗음
26.04.12 22:15

(IP보기클릭)218.39.***.***

약속까지 시간 때우려고 별 생각 없이 본 영화인데 딥따 재밌었음 간만에 잘 만든 영화를 봤단 느낌
26.04.12 22:16

(IP보기클릭)211.234.***.***

외계인을 규소생명체로 만든거 지구인의 일방적인 시점으로 만든거 너무 티나더라
26.04.12 22:23

(IP보기클릭)106.249.***.***

ㄹㅇ 나도 후일담 있는 스토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엔딩도 깔끔하게 맘에 들었어
26.04.13 23:0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