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디아]디아2 가시오라 전령은 왜 패치 안해주지 [2]


profile_image_default


(3154653)
2 | 2 | 287 | 비추력 1599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15.23.***.***

아마존은 모르겠는데 바바 팔라는 확실히 죽었지
26.04.11 21:33

(IP보기클릭)211.208.***.***

87Gamer
그래서 투척바바나 법사팔라가 있긴 하지만... | 26.04.11 21:45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