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125\uc2a8","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4},{"keyword":"07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6},{"keyword":"\uc57c\uad6c","rank":10},{"keyword":"\uc774\ud130\ub110","rank":-2},{"keyword":"\uc9c0\ubc29\uc120\uac70","rank":-4},{"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5d4\ub4dc\ud544\ub4dc","rank":-7},{"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ac80\uc5f4","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5},{"keyword":"\uc774\ud658","rank":2},{"keyword":"\uc820\uc2a8","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keyword":"\uc18c\uc804","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7}]
(IP보기클릭)118.40.***.***
김구님 저희가 불란서를 ㄸㅁ었습니다 김구 선생님: (흡족)
(IP보기클릭)117.53.***.***
근본적으로 지금 화장품 시장은 기술 격차라는 게 별로 없음. ODM 비중도 워낙 높고 기획만 잘 짜면 바로 신생 회사 뚝딱임. 결국 브랜딩 마케팅 원툴인 건데 전통 브랜드로 꾸준 고가 받아내기 쉽지 않음.
(IP보기클릭)116.41.***.***
프랑스 화장품 너무 비싸
(IP보기클릭)119.192.***.***
나도 잘은 모르는데 외국 사람들 입장에서 한국 화장품은 가성비가 사기일 정도로 좋다더라. 내가 들은 이야기는 '1만원짜리 화장품에서 50만원짜리 퀄리티가 나온다' 라고.
(IP보기클릭)14.36.***.***
ㄹㅇ 뒤에 성분표 자세히 보는 사람이면 알 수 밖에 없음 어차피 성분은 몇몇 독자개발 원료 제외하면 다 거기서 거기고 나머자는 원료 어디서 떼오는지랑 어떻게 배합하는지, 나지막으로 마케팅임
(IP보기클릭)183.100.***.***
프랑스 따잇!
(IP보기클릭)121.178.***.***
중국판하고 다른게 중국은 대기업이 진출한거였고 북미는 중소, 중견기업들이 각개전투해서 올라간거
(IP보기클릭)183.100.***.***
프랑스 따잇!
(IP보기클릭)121.165.***.***
엘랑스 따잇! 6주항복 따잇! 비시정부 따잇! 패탱 따잇! | 26.04.11 20:31 | | |
(IP보기클릭)116.41.***.***
프랑스 화장품 너무 비싸
(IP보기클릭)121.163.***.***
거의 이십년전쯤 사촌언니가 울 엄마 준 파우더 엄마가 나 줘서 썼는데 어케 읽는지도 몰랐음 당시에 나중에 알고보니까 랑콤이었나 오만원정도였던거같음 | 26.04.11 20:44 | | |
(IP보기클릭)121.163.***.***
아ㅜ랑콤 아니고 겔랑이다 겔랑 어케 읽는지도 모르다가 몇년 지나서 알게됨ㅋㅋ | 26.04.11 22:49 | | |
(IP보기클릭)118.40.***.***
김구님 저희가 불란서를 ㄸㅁ었습니다 김구 선생님: (흡족)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22.236.***.***
(IP보기클릭)117.53.***.***
근본적으로 지금 화장품 시장은 기술 격차라는 게 별로 없음. ODM 비중도 워낙 높고 기획만 잘 짜면 바로 신생 회사 뚝딱임. 결국 브랜딩 마케팅 원툴인 건데 전통 브랜드로 꾸준 고가 받아내기 쉽지 않음.
(IP보기클릭)14.36.***.***
루리웹-5838624796
ㄹㅇ 뒤에 성분표 자세히 보는 사람이면 알 수 밖에 없음 어차피 성분은 몇몇 독자개발 원료 제외하면 다 거기서 거기고 나머자는 원료 어디서 떼오는지랑 어떻게 배합하는지, 나지막으로 마케팅임 | 26.04.11 20:35 | | |
(IP보기클릭)121.171.***.***
너무 없어서 고가랑 중저가랑 차이도 없지. | 26.04.11 20:38 | | |
(IP보기클릭)223.222.***.***
(IP보기클릭)183.97.***.***
(IP보기클릭)223.38.***.***
너도 대단해! | 26.04.11 20:37 | | |
(IP보기클릭)119.192.***.***
나도 잘은 모르는데 외국 사람들 입장에서 한국 화장품은 가성비가 사기일 정도로 좋다더라. 내가 들은 이야기는 '1만원짜리 화장품에서 50만원짜리 퀄리티가 나온다' 라고.
(IP보기클릭)182.212.***.***
1만-5만 격차면 몰라도 50만 격차면 50만원 받는 쪽도 이상한데 | 26.04.11 20:35 | | |
(IP보기클릭)123.141.***.***
뭔가 다른 업계에서도 자주 들은듯한 이야기... | 26.04.11 20:47 | | |
(IP보기클릭)58.141.***.***
마치 니베아크림같군 | 26.04.11 21:00 | | |
(IP보기클릭)222.236.***.***
명품.... | 26.04.11 21:04 | | |
(IP보기클릭)14.36.***.***
영양제 사먹으러 아이허브 들어갔더니 이런거 팔고있더라 ㅋㅋㅋ
(IP보기클릭)39.7.***.***
의외로 세계시장 1위인것 = K-캔참치
(IP보기클릭)211.234.***.***
와! 고질라에도 나온 동원참치! | 26.04.11 20:38 | | |
(IP보기클릭)222.99.***.***
(IP보기클릭)211.246.***.***
프랑스 화장품이 흑인용 파운데이션을 그냥 검은색으로 출시하고 그런식으로 인종 차별 계속 해대는동안 한국이 모둔인종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 출시하고 해서 시장순위 밀리니까 이제와서 발악 중이란 유투브 봤었는데 | 26.04.11 20:40 | | |
(IP보기클릭)58.22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63.***.***
아잇 내가 쓰려고 했는데 | 26.04.11 20:45 | | |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112.159.***.***
(IP보기클릭)118.235.***.***
난 록시땅 핸드크림이 워낙 잘나가야지 | 26.04.11 20:37 | | |
(IP보기클릭)211.59.***.***
여사친에게도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록시땅 | 26.04.11 20:44 | | |
(IP보기클릭)125.176.***.***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58.78.***.***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11.39.***.***
(IP보기클릭)14.7.***.***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58.78.***.***
중국은 한한령 때문에 논외로 쳐야됨 | 26.04.11 20:38 | | |
(IP보기클릭)121.178.***.***
이연희
중국판하고 다른게 중국은 대기업이 진출한거였고 북미는 중소, 중견기업들이 각개전투해서 올라간거 | 26.04.11 20:38 | | |
(IP보기클릭)112.164.***.***
진짜 국내에서 듣도 보도 못 한 브랜드들이 미국가서 시장 삼키고 있는 상황임. 흔히 인플루언서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런칭한 브랜드도 국내에서 어느정도 자리 잡고 미국가서 날아다니고 있음. 괜히 국내 여행하는 외국인들 쇼핑1순위가 올리브영이 아님. | 26.04.11 20:51 | | |
(IP보기클릭)221.144.***.***
중국도 요샌 자체 브랜드 만들고 국내 ODM 회사에 주문해서 납품 받는다고 함. | 26.04.11 21:03 | | |
(IP보기클릭)121.178.***.***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37.***.***
(IP보기클릭)59.12.***.***
뷰티 회사 주가 좋긴함 신생회사가 아모레 추월하네 마네 하고 있고 | 26.04.11 20:48 | | |
(IP보기클릭)175.206.***.***
(IP보기클릭)211.219.***.***
(IP보기클릭)49.1.***.***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2.120.***.***
(IP보기클릭)22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