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5800줄인거치곤 딜 요구치는 생각보다 빡빡하진 않음.
길드팟이 어려움 초창기에는 꽤 터졌던거랑 비교하면 오히려 한번도 안터지고 여러차례 쉽게 클리어가됨.
아마 딜 요구량만보면 넉넉하게 평균 2.8정도면 충분하지 싶음.
2. 그럼 2.8끼리 가면 깰수있냐?
어디까지나 지인, 길드파티로 꾸리고, 전부 잘하는사람 기준일때의 이야기.
평균 2.8로는 좀 빡빡하게 해야 클리어될거같음.
그러니 공팟을 기준으로보면 최소 3은 되야된다 생각
난 리시타각반이라 캐릭들이 죄다 2.9도 안넘는 딜러인지라
길드 매어파티에서도 가족사진에 들어갈정도인데 공팟은 전부 컷당하는데, 어려움 공팟 가봤을때의 경험을 생각하면 이해안되는건 아님.
유니크 전투력좀 더 올려줘라...
3. 패턴은 잘만든것같음
단순히 딜찍누여서 개못만든거나 다름없던 어려움에비해서, 딜보다는 기믹쪽을 좀더 추가한 느낌이라 괜찮음
기믹은 그렇게까지 어려운 패턴은 아닌데, 아직 첫주차라서 처음가보면 익숙하지않아서 힘들거같지만
시간좀지나면 지금은 놀이터가된 서큐마냥 매어도 점점 놀이터수준으로 맘편하게 가게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