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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몬즈 소울 해봤다면 저렇게 평가할만하긴 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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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똥이긴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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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몬즈는 리메이크버전조차도 좀 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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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소울시리즈의 초석인 데몬즈는 뒤늦게 입소문이 탄 케이스임 당시 리뷰어들도 이런 액션게임을 만들면 안 된다 같은 소리 쥰내함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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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랄까 당시 프롬은 그냥 자기들 하고픈대로 만들었고 난이도 설정도 그리 했는데 거기에 맞는건 기존의 자기 게임들을 해왔던 사람들 정도나 헤헤 재밌다 하면서 할 정도였지. ...킹스필드랑 섀도우타워, 아머드코어1부터 했던 나같은 사람들이나 말야. 그 외의 사람들에겐 저 평가가 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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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똥이긴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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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몬즈는 리메이크버전조차도 좀 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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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랄까 당시 프롬은 그냥 자기들 하고픈대로 만들었고 난이도 설정도 그리 했는데 거기에 맞는건 기존의 자기 게임들을 해왔던 사람들 정도나 헤헤 재밌다 하면서 할 정도였지. ...킹스필드랑 섀도우타워, 아머드코어1부터 했던 나같은 사람들이나 말야. 그 외의 사람들에겐 저 평가가 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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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데몬즈 소울은 미야자키가 난이도 낮춰야하는거 아니냐 했는데 재팬 스튜디오 쪽에서 이대로 가자고 했었음 ㅋㅋ | 25.07.26 15: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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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ㅋ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프롬의 초창기 소울류는 뭐랄까, 그 난이도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함. 불닭볶음면 같은 느낌이랄까. 애매한 매운맛의 불닭볶음면이 매력이 떨어질 수 있듯 .. 난이도는 그대로 놔두고 각종 불편한점 개선했으면 좋았을 것 같음. 당시는 입소문 퍼지기 전의 소울류라서 보스전이 꽤나 이벤트전 스러운 것들인데 죽고 재도전하려면 한참 뛰어가야 한다던가.. | 25.07.26 16: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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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 2까지는 전체적으로 템포가 느려서 그런면이 강하긴 했음 블본은 템포가 빨라도 캐릭터랑 적 모두 빨라서 좋았는데 3부터 많이 달라졌고 | 25.07.26 16: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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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소울시리즈의 초석인 데몬즈는 뒤늦게 입소문이 탄 케이스임 당시 리뷰어들도 이런 액션게임을 만들면 안 된다 같은 소리 쥰내함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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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게임의 뉘앙스에 대한 악독함이 좀 과했던 것 같음. 그리고 그게 어떤 반응일지에 대해 몰랐다보니 넣어봤다가 후속작에서 바로 없앤거 보면 내부에서도 아 이건 우리가 좀 과했구나? 라고 생각하는게 아닐까 추측해봄. | 25.07.26 16: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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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로랑 같은 맥락이라고 봄. 1에서의 화산구역 미로 아.....욕이 절로.. 대놓고 미로인 구역은 역시 데몬즈에서만 등장하고 후속작부터는 안넣은걸 보면 비슷한 맥락으로 봄. | 25.07.26 16: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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