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받넣고 버린다면 마격 바거중
하나를 포기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그래서 둘 중 뭐를 버리는게 맞냐고 본다면 애매함.
바위거인은 강타 트리거라
저점은 빠르게 보장되는데
고점을 노리고 사이클을 세팅할 수 없고
마격은 고점을 상시로 유지할 수 있는데
고점까지 직업따라 예열 소모시간이 길어지고
한번 패턴회피나 브레이크에 사이클 뫃치면
사실 버프도 같이 날아간다고 봐야해서
검방 기준으로 보면 바위거인은 제압으로도
활성화될수 있을 정도인데
달리말하면 1스로 바거 터뜨린 후
가장 안정적으로 고점딜을 내는 1스를 못씀.
고점스킬인 아마란스는 활성화에 확률을 두고
꿰뚤기는 카운터 타이밍동안 활성화된다는 전제가 필요하기에
남는건 방패치기와 가장 계수가 낮은 2번,카운터보정 없는 4번이
공증 20퍼 동안 실질적으로 가장 많이 쓰게되는 스킬임.
그래서 예열만 된다면 상시로 버프유지가능한
마격쪽이 오히려 검방과 맞을 듯.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175.210.***.***
바로 이전에 끼고 있던 게 엄습하는 그림자라 딜 체감은 그닥 안 나는데 이속체감이 쩔어 거의 상시니까 장판 피하기도 수월하고 그 제압이나 도발이나 후딜 땜에 장판 처 맞는 게 좀 있는데 슈슉하고 달리니까 잘 피해짐 끼고 글기 돌아봤는데 확실히 전보다 장판 덜 맞아 글기 불똥 발동 보고 도발 갈기고 달렸는데도 남들보다 멀리 가서 뺄 수 있었음 | 25.07.21 13: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