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좀비 병원 탈출 2등신 캐릭터
불치병 병동 침대에서 일어나 시작
일반적으로 맵에 체력회복 '음식' 먹으면서 진행시
1층 탈출하려다 입구에 군인이 총쏴서 사망엔딩
체력회복 '음식' 안먹고 진행시
1층 탈출하려는데 군인이 총구겨누고 멈칫하고 쏨
도망가다 총소리에 몰려온 좀비에 사망엔딩
'음식' 안먹고 진행 + 연구실 진행
연구실에서 나와 왔던길 돌아가는데 여태 본 '음식' 들이
사실 사람시체 팔(고구마) 다리(닭다리) 머리(뇌 푸딩) 몸통(케이크) 였고 먹으면서 진행시 좀비화 심해지던 것
1층 탈출시 군인이 주인공 뒤의 좀비를 쏘고 구출해감 엔딩
복선으로 '음식' 먹는데 통상적으로 그 음식 소리가 아닌
파육음이 먹는 횟수가 늘수록 자주나게 하고
먹을 수록 좀비 난이도가 낮아지고
같은 게임을 게임 스튜디오로 만들어보고싶었는데
플렛폼식 점프 이동 만들었지만 도트찍다 ㅈㅈ침...
불치병 병동 침대에서 일어나 시작
일반적으로 맵에 체력회복 '음식' 먹으면서 진행시
1층 탈출하려다 입구에 군인이 총쏴서 사망엔딩
체력회복 '음식' 안먹고 진행시
1층 탈출하려는데 군인이 총구겨누고 멈칫하고 쏨
도망가다 총소리에 몰려온 좀비에 사망엔딩
'음식' 안먹고 진행 + 연구실 진행
연구실에서 나와 왔던길 돌아가는데 여태 본 '음식' 들이
사실 사람시체 팔(고구마) 다리(닭다리) 머리(뇌 푸딩) 몸통(케이크) 였고 먹으면서 진행시 좀비화 심해지던 것
1층 탈출시 군인이 주인공 뒤의 좀비를 쏘고 구출해감 엔딩
복선으로 '음식' 먹는데 통상적으로 그 음식 소리가 아닌
파육음이 먹는 횟수가 늘수록 자주나게 하고
먹을 수록 좀비 난이도가 낮아지고
같은 게임을 게임 스튜디오로 만들어보고싶었는데
플렛폼식 점프 이동 만들었지만 도트찍다 ㅈ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