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1 이였나 2였나
다음 폴드 나오기 한달전쯤인가 쓰고있던 폴드가 통화나 녹음할때 마이크 문제인지
내목소리가 엄청작게들려서 집근처 서비스센터 갔다가 메인보드 불량 판정받고 무상수리
해준데서 할려니 하필 재고가 없어서 몇시간 기다리면 옆동네 센터에서 퀵 받아서 수리받거나
혹은 바쁘시면
차타고15분정도면 옆센터 바로가서 수리받을수있게 기록남겨드린다길래
옆센터 갔더니 팀장(?)이라는 사람인가 내 폴드 살펴보면서
외관에 기스가 있다 ,
먼지가 묻어있다
내부필름 생활기스까지 조목조목 말하면서
옆자리 직원 자리로 같이가자고해서 가서 그 자리신입인지 막내직원?인지랑
같이 테스트하고 막내직원분이
테스트 결과 메인보드 불량 맞으시네요 하니
팀장이 손님으로 온 내앞에서 소리지르더니
야 이새끼야 이게 왜 메인보드 불량이야 마이크 부품 불량이지 부터 욕설
조금 첨가해서 갈구더라고
직원은 울거같은거 꾹 참고 있더라고
어찌되었든 마이크만 수리받았는데
내가 전화테스트 해보니 무슨 다이소
1000원이어폰 음질에 디스코드 증폭 해놓은 음질이길래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처음갔던 센터 다시가서
보여주니 메인보드 불량인데 옆센터 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고
이틀 뒤에 메인보드 갈아주셨음
그리고 서비스 만족 조사 알림 뜨길래
옆센터에서 내앞에서 부하직원 갈구고 욕하고 소리지르던거 랑
수리랑 상관없는 다른 부품 외관가지고 고객심문한다고 써적었는데
다음날 오전 9시인가10시쯤
바로 삼성쪽에서 전화와서
상담원? 분이
사과로 시작하시더니
상황이랑 어떤걸 보고 들었는지 상세히 말해주실수있으신가 하길래
다 말하니까 금일 바로 해당지점에 조치하겠다 하시면서
재발방지 와 사과를 또 하길래 놀랬었음...
근데
보복오는거
아닌가 싶어서 모르는 전화번호는 몇일동안 전화 못받겠더라ㅋㅋㅋㅋ
근데 이후로 폴드3까지 샀다가 배터리 광탈에 게임 성능 개판 났길래 일주일만에 중고처분함.,
(IP보기클릭)210.90.***.***
(IP보기클릭)118.235.***.***
갈구는걸 손님 앞에서 대놓고 할줄은 ... | 25.07.11 21:07 | | |
(IP보기클릭)1.241.***.***
(IP보기클릭)1.236.***.***
(IP보기클릭)118.235.***.***
이런거 에 적어도 읽어는 볼려나 했는데 다음날 바로 전화오는거보고 대기업은 다르구나 싶더라 | 25.07.11 21:0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