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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는 취향을 타는대. 피로는 취향을 안타고 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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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자체가 고난이도 자체가 그냥 유저들이 별로 안 좋아함 기믹 파먹는 대머리들이나 좋아하지 명조도 쿠로가 은근히 개같은거 넣어두는데 바로 개욕처먹고 너프하고 블아도 날먹택틱이나 오토택틱 찾고 모바일 게임 특성상 라이브 운영이라 재미 있어봐야 오래 못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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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pg만 그러겠어 모든 겜이 다 그렇지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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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와 게임성은 약간 다른 개념이라고 봄. 풍화설월의 경우 난이도가 낮아지고 천각 넣어서 역대급 히트 친것도 맞는데, 그것만 바뀌어서 성공한 건 아니고 산책이나 지도 시스템같이 캐빨하기도 좋은 발전도 많아서 히트 친면도 큰데 난이도만 낮아져서 히트쳤다면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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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컨탠츠의 가장 큰 문제는 시도 조차를 안한다는 거임. 클리어가 얼마나 어렵냐를 떠나 그냥 시도 조차를 안함. 그도 그럴게 그런 컨탠츠는 학습 자체로 쓰는 시간이 은근 있어서 쉽지 않거든. 그걸 모든 컨탠츠에 그래 버리면 그냥 아무말 없이 사람이 없어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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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챠겜 고난이도 컨텐츠는 특히 문제가 일부 빠요엔 제외하면 이거 결국 메타캐 뽑으라는 과금유도 밖에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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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소전 2는 언급이라도 되지. 역붕괴는 언급조차 안된다. 패키지 srpg에 난이도 똘똘 뭉쳐 두면 답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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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pg만 그러겠어 모든 겜이 다 그렇지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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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챠겜 고난이도 컨텐츠는 특히 문제가 일부 빠요엔 제외하면 이거 결국 메타캐 뽑으라는 과금유도 밖에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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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소전 2는 언급이라도 되지. 역붕괴는 언급조차 안된다. 패키지 srpg에 난이도 똘똘 뭉쳐 두면 답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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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다이
어려운 컨탠츠의 가장 큰 문제는 시도 조차를 안한다는 거임. 클리어가 얼마나 어렵냐를 떠나 그냥 시도 조차를 안함. 그도 그럴게 그런 컨탠츠는 학습 자체로 쓰는 시간이 은근 있어서 쉽지 않거든. 그걸 모든 컨탠츠에 그래 버리면 그냥 아무말 없이 사람이 없어져. | 25.07.10 15: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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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자체가 고난이도 자체가 그냥 유저들이 별로 안 좋아함 기믹 파먹는 대머리들이나 좋아하지 명조도 쿠로가 은근히 개같은거 넣어두는데 바로 개욕처먹고 너프하고 블아도 날먹택틱이나 오토택틱 찾고 모바일 게임 특성상 라이브 운영이라 재미 있어봐야 오래 못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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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프
재미는 취향을 타는대. 피로는 취향을 안타고 와서. | 25.07.10 15: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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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보면 우리 게임 게임 아님 ㅋㅋ 이러는 게임들이 은근 롱런함... | 25.07.10 15: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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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와 게임성은 약간 다른 개념이라고 봄. 풍화설월의 경우 난이도가 낮아지고 천각 넣어서 역대급 히트 친것도 맞는데, 그것만 바뀌어서 성공한 건 아니고 산책이나 지도 시스템같이 캐빨하기도 좋은 발전도 많아서 히트 친면도 큰데 난이도만 낮아져서 히트쳤다면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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