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희 브랜드, 이제 악순환을 끊으려고 프로모션 아예 없애기로 했어요.
=> 길어야 1분기 내에 다시 부활함. 플모 안하던 메이커는 계속 안하고, 한번 했던 메이커는 그거 못 없앰.
2. 짧게 타다가 쉽게 처분하고 기변하실거면 리스로 하시는게 좋아요.
=>응 아님. 니들 수당받는데 좋겠지.
현금차, 혹은 리스를 하더라도 사실상 현금차에 무늬만 리스 만드는게 젤 쉬움.
운용리스 잘못 해놔봐야, 이자는 이자대로 내고, 중고차 판매할 때 상사에 넘기기도 귀찮아지고, 직거래 하려고 내놓으면 동네 그지들 승계심사 탈락하는 꼬라지만 몇번씩 봐야하는 경우가 많음.
그리고 소수의 경우긴 하지만, 수출보낼 수 있는 차의 경우 거기에도 제약이 걸림.
a. 내가 사업자나 법인이라 비용처리를 일부 할 수 있다.
b. 내가 지금 현금으론 절대 저 차 못사는데, 내가 이자를 내더라도 당장 저 차를 안타면 죽을거 같다.
...........이게 아닌 이상 신차리스는 해야 할 이유가 없음.
3. 제가 딜러가격으로 좋은 틴팅 or 유리막 or ppf 해다 드릴께요! 추가금 요만큼만 내시면 됩니다!
=> 딜러프라이스 그딴건 없음 ㅋ
물론 딜러가 자주 거래하는 샵들이 있을 순 있는데, 거기서 왜 굳이 딜러라고 싸게 해줌?
'많이 소개해준다' 라는 이유로 할인을 노릴려면, 차라리 해당 차종 카페 제휴업체를 찾는게 그나마 가능성이 있음.
4. 제가 최저가론 못드려도, 사후지원은 확실하게 해드릴께요!
=> 이직 겁나 많은 업계임. 저번달까지 벰 팔다가, 이번달부터 벤츠 팔고, 1년전엔 아우디 팔았던 사람들 넘쳐남. 걔 언제까지 그 차 팔지 모름.
그리고 일개딜러가 무슨 X꼬쇼를 해도, AS센터 대기를 빨리 뺄 방법은 없음.
5. 저는 단순히 상담만 하시는 분에겐 조건 오픈 안합니다. 믿고 계약하시면, 후회 없으실겁니다.
=> 타 딜러대비 경쟁력 있는 조건을 제시할 수 있는 딜러는, 이쪽에서 안찔러도 지가 먼저 플모 등의 조건 오픈함.
간만에 플모 있는 메이커 차 한대 살려고 알아보니까, 정말 외제차 딜러들의 행동패턴은 변함이 없더라.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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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상 어디 브랜드 딜러라 하지만 중고차랑 같이 파는 애들이 대다수잔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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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팔이랑 똑같은 매커니즘임 | 25.07.02 14: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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