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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등급 무기제작하면 너무 op더라 ㅋㅋㅋ 2회차할때는 적당히 자체 밸런스 조정하면서 해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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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안배우고 구린 무기 쓰면 해결이 되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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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난이도를 많은 유저에게 적당하게 맞추는건 어려운 일이지만 반대는 유저가 선택적으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니까 권장이지 필수는 아닌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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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여전함. 계속 후진하면서 옆에 확인 안하면 바로 뒷치기 들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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헨리 이자식 드디어... 아버지가 저승에서 흐뭇하게 웃겠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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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1인칭 시점 검술플레이 저거 소울라이크에 적용하면 얼마나 헬같은 게임이 나올까 두려움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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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한 게임은 실력이 있으면 저런 서브스킬 다 제끼고 최단시간 엔딩 보고,2,3회차를 돌릴 수 있단게 장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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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등급 무기제작하면 너무 op더라 ㅋㅋㅋ 2회차할때는 적당히 자체 밸런스 조정하면서 해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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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림 대장기술 노가다하던때가 생각나는구먼 | 25.02.28 23: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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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옛날에 스카이림에서도 같은 현상이... 제련, 마부, 은신의 삼신기가 있었지. | 25.02.28 23: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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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안배우고 구린 무기 쓰면 해결이 되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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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과함께 춤을
어려운 난이도를 많은 유저에게 적당하게 맞추는건 어려운 일이지만 반대는 유저가 선택적으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니까 권장이지 필수는 아닌걸 | 25.02.28 23: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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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보다는 중반까지 저성능의 장비를 쓰면서 고성능 장비를 얻는 성취를 줘야 하는데 게임 시스템 전반이 중반 즈음에 최고 등급 장비 전부 접근 가능한 구성이라 난이도와 무관하게 게임 성취감이 애매해진다는 면은 있음. 게이머가 인위적으로 선택해서 그 밸런스 조정할 수 있는 것과는 별개로 게임 밸런스가 전반적으로 어중간한 건 맞는 문제임. 예를 들어 낮은 장비를 통해서 적당히 난이도 있는 전투가 가능하다 해도 그러면 제작이나 장비 찾기 같은 여러 컨텐츠가 굳이 할 필요가 없는 시스템이 됨. 말쪽도 제일 처음 주는 말이 쓰다보면 성능이 제일 좋아서 게임내 쓸 수 있는 타 말을 돈을 주고 살 이유가 하나도 없어져버림. | 25.02.28 23: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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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과함께 춤을
스스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한 게임은 실력이 있으면 저런 서브스킬 다 제끼고 최단시간 엔딩 보고,2,3회차를 돌릴 수 있단게 장점임 | 25.02.28 23:20 | | |
(IP보기클릭)115.138.***.***
헨리 이자식 드디어... 아버지가 저승에서 흐뭇하게 웃겠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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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1인칭 시점 검술플레이 저거 소울라이크에 적용하면 얼마나 헬같은 게임이 나올까 두려움 ㅋㅋㅋ
(IP보기클릭)14.45.***.***
구르리 한번에 멀미로 토할듯 | 25.02.28 23:2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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냥성
그건 여전함. 계속 후진하면서 옆에 확인 안하면 바로 뒷치기 들어감 | 25.02.28 23: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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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4.201.***.***
ㄴㄴ 컴퓨터랑 콘솔 게임이야 1인칭이라서 멀미 있는 사람들은 못 해먹는다는게 문제지만 | 25.02.28 23: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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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이랑은 같은 시스템인데 밸런스가 완전히 달라서 그럼. 달인의 일격이 1때는 거의 랜덤 수준이었는데 이번작은 반격기로 확정으로 들어가고 방향도 확실하게 작동되고. | 25.02.28 23: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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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하고 바로 2편했는데 2편이 전투 더 쉽게 만들어서 더 그럴듯 공격방향도 대폭 줄이고 ai도 나름 합리적으로 만들어서 1편처럼 무한 마스에 둘러싸여 죽지도 않아서 | 25.02.28 23: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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