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만해 디자인들은 몇몇개는 개쩜
잔화태도도 설정상 연출하니까 개쩔잖아
근데 내가 볼때는 블리치가 부족한건 연출이 아니라
실적 부분의 뽕임
그니까 만해나 이능력이나 설정에 비해 실적이 너무 초라하게 끝나는 경우가 많음
게임으로 따지면 능력을 듣는 순간
이거 이렇게 판 메이킹해서 효과 터지면 개쩔겠다
라는게 점점 보기힘들어짐
예를 들면 뱌쿠야 확정 콤보는
육장광뇌 뒤에 천본앵이나 천본앵경엄으로
승리 패턴을 만드는게 초반부터 나옴
최소한 걸리면 다운은 받아낼만한 콤보로 들어감
근데 그 이후부터는 비등함을 왠지 보여주려는건지
한방 패턴을 안 보여주고
나 한대 맞았으니
내꺼 보여줄게로 감
둘 다 로망이 들어간 유효타는 못 내다가
결국 마음에 드는쪽이 어떻게든 이김
결국 유효타가 아닌게 너무 많다는게 문제야 ㅋㅋㅋ
롤로 치면 입롤 한타도 아니고 실수가 나오면서 좀 요상한 한타 일어났는데
자꾸 누가 안 죽는 그런걸 보는 느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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