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주 우라라를 쓰면 포지션 킵이 풀리기 때문에, 선행은 박살나고
중반 속도기를 많이 챙긴 선,추입이 1등으로 치고 나가서 거의 대부분의 경우 1위 유지한채로 골까지 들어감
도주 우라라 전략의 장점은, 도주가 맨 뒤로 쳐져서 경기 진행 페이스가 느려지기 때문에 스태미너 요구량이 낮아짐
그래서 중반 속도기를 덕지덕지 바르고 스태미너보다 스피드 파워를 높게 키운 말이
스태미너 1200 찍고 회복 금딱 2~3개 들고 온 말을 중반에 제치고 1위 먹고 끝까지 유지할 가능성이 높음
그래도 경험상 스태미너 1000에 금딱힐 1개 정도는 필요한듯..
단점은 다른 도주가 하나라도 나오면 망하고, 또 상대 선,추입이 스피드 스태 파워 다 챙긴 대형트럭이면 남좋은 일만 하고 끝날수도 있음
어제 A그룹 들어가서 오늘은 도주 우라라만 써봤는데.. 제미니용으로 키운 고루시보다 타우러스때 키웠던 라이언이 우승하는 경우가 더 많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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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맞워요 뒤에서 칼찌좀 해도 될까여? | 22.10.05 01: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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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상관없음 | 22.10.05 01: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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