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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픽셀 아트의 진화.jpg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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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15.***.***

BEST
https://youtu.be/nYch_TIkq6w 자세한건 이쪽 보면 나올듯?
22.06.02 21:46

(IP보기클릭)42.82.***.***

BEST
완전히 범용적으로 쓰긴 힘들꺼 같긴한데... 굉장히 유용한 기술이라고 생각됨. 몇몇 의상이나 엑세서리 정도만 바꾸고 돌려쓰는 NPC 같은데엔 특히 괜찮을듯. 군중씬 같은거나.
22.06.02 21:57

(IP보기클릭)125.128.***.***

BEST
이런 편의성이 강화되야 도트쪽 작품이 늘어날 기반이 마련될테니 개인적으로는 매우 좋음. 스퀘어에서 만들고 있는 HD-2D도 그렇듯, 도트 근본주의자 에겐 호불호는 갈린다고 해도 결국 만드는 사람이 만들만 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작품이 나오는거니까.
22.06.02 22:01

(IP보기클릭)1.241.***.***

BEST
도트는 찍는게 아니야 깍는거야 -SNK
22.06.02 21:44

(IP보기클릭)175.115.***.***

BEST
소스코드를 무료로 공개해 줘서 누구나 쓸 수 있음. https://gist.github.com/aarthificial/a77bf477c6bfa51507ffc1e8f18c5635 여기에 소스코드 올라와있음.
22.06.02 21:47

(IP보기클릭)182.230.***.***

BEST

내가 쓰는 툴이랑 비슷한 듯 ㅋㅋ
22.06.02 23:40

(IP보기클릭)182.216.***.***

BEST
모든 프레임을 한땀한땀 그리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22.06.02 21:44

(IP보기클릭)59.13.***.***

BEST
2D 격겜하면 다른 색 골랐을 때 팔레트스왑 하잖아 그것에서 부위 분할을 매우 세세하게 한 느낌인듯
22.06.02 21:58

(IP보기클릭)222.98.***.***

BEST
복셀 3D의 2D 그림자네
22.06.02 22:12

(IP보기클릭)211.219.***.***

BEST
3d 모델 만드는거랑 똑같은 방식 아님?
22.06.02 22:13

(IP보기클릭)125.180.***.***

픽셀말고 2d 기반 스프라이트도 되나? psd같은걸로
22.06.02 21:43

(IP보기클릭)182.216.***.***

BEST
모든 프레임을 한땀한땀 그리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22.06.02 21:44

(IP보기클릭)220.116.***.***

오?! 좋은데?
22.06.02 21:44

(IP보기클릭)1.241.***.***

BEST
도트는 찍는게 아니야 깍는거야 -SNK
22.06.02 21:44

(IP보기클릭)1.230.***.***

오...
22.06.02 21:44

(IP보기클릭)14.52.***.***

개쩌는데? 혹시 관련프로그램 알면 좀 알려줘
22.06.02 21:44

(IP보기클릭)175.115.***.***

BEST lIlIlIlIIlllII
https://youtu.be/nYch_TIkq6w 자세한건 이쪽 보면 나올듯? | 22.06.02 21:46 | | |

(IP보기클릭)14.52.***.***

둥실둥실해파리
굿굿 ㄳ | 22.06.02 21:46 | | |

(IP보기클릭)175.115.***.***

BEST lIlIlIlIIlllII
소스코드를 무료로 공개해 줘서 누구나 쓸 수 있음. https://gist.github.com/aarthificial/a77bf477c6bfa51507ffc1e8f18c5635 여기에 소스코드 올라와있음. | 22.06.02 21:47 | | |

(IP보기클릭)211.52.***.***

복셀 텍스쳐 매핑인데 도트로 출력하는 그런느?낌인가? 프로그렘은 잘 모?르지만
22.06.02 21:53

(IP보기클릭)59.13.***.***

BEST
밤끝살이
2D 격겜하면 다른 색 골랐을 때 팔레트스왑 하잖아 그것에서 부위 분할을 매우 세세하게 한 느낌인듯 | 22.06.02 21:58 | | |

(IP보기클릭)42.82.***.***

BEST
완전히 범용적으로 쓰긴 힘들꺼 같긴한데... 굉장히 유용한 기술이라고 생각됨. 몇몇 의상이나 엑세서리 정도만 바꾸고 돌려쓰는 NPC 같은데엔 특히 괜찮을듯. 군중씬 같은거나.
22.06.02 21:57

(IP보기클릭)175.115.***.***

오이피클
ㄹㅇ | 22.06.02 21:58 | | |

(IP보기클릭)121.182.***.***

신기하네
22.06.02 21:58

(IP보기클릭)221.154.***.***

와 엄청 신기하네여
22.06.02 22:01

(IP보기클릭)125.128.***.***

BEST
이런 편의성이 강화되야 도트쪽 작품이 늘어날 기반이 마련될테니 개인적으로는 매우 좋음. 스퀘어에서 만들고 있는 HD-2D도 그렇듯, 도트 근본주의자 에겐 호불호는 갈린다고 해도 결국 만드는 사람이 만들만 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작품이 나오는거니까.
22.06.02 22:01

(IP보기클릭)121.8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Nodata💦
2d 텍스쳐 매핑? | 22.06.02 22:25 | | |

(IP보기클릭)14.38.***.***

와...
22.06.02 22:06

(IP보기클릭)222.108.***.***

픽셀 아트는 도트 하나 어디에 찍느냐에 따라 느낌이 완전히 달라져서 어짜피 사람이 수정해야 됨
22.06.02 22:07

(IP보기클릭)118.235.***.***

좋아 와드 박고가야지
22.06.02 22:08

(IP보기클릭)210.183.***.***

너무 저해상도인게 좀 아쉬운 정도 좋네얄
22.06.02 22:09

(IP보기클릭)222.98.***.***

BEST
복셀 3D의 2D 그림자네
22.06.02 22:12

(IP보기클릭)211.219.***.***

BEST
3d 모델 만드는거랑 똑같은 방식 아님?
22.06.02 22:13

(IP보기클릭)175.115.***.***

감정지배자
맞음 | 22.06.02 22:14 | | |

(IP보기클릭)211.219.***.***

둥실둥실해파리
뭐야 | 22.06.02 22:15 | | |

(IP보기클릭)175.115.***.***

감정지배자
3d 모델링을 안 하는게 차이지. | 22.06.02 22:18 | | |

(IP보기클릭)114.207.***.***

픽셀아트 만들기 와드
22.06.02 22:16

(IP보기클릭)49.142.***.***

초저해상도 복셀 애니메이션....
22.06.02 22:20

(IP보기클릭)175.115.***.***

Lime Leaf
고거랑은 좀 다름 ㅋㅋ | 22.06.02 22:25 | | |

(IP보기클릭)49.142.***.***

둥실둥실해파리
정확히는 복셀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스켈레톤으로 구현한 3d 복셀.. | 22.06.02 22:37 | | |

(IP보기클릭)175.209.***.***

그러니까 기존 방식은 행동 하나만 추가돼도 일일이 노가다하면서 만들어야 했는데 이 기술로 그냥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뼈대(?)에 픽셀만 지정해도 가능하게 된 거? 일반인 입장에선 단순해보이는데 의외로 엄청 최신 기술이네;;
22.06.02 22:34

(IP보기클릭)125.190.***.***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드는거랑 비슷한 구조인가?
22.06.02 23:20

(IP보기클릭)1.255.***.***

이건 그냥 팔레트 스왑의 확장판 같은데? 같은 색으로 보여도 실제론 각 픽셀마다 고유값이 정해져 있어서 그걸 담당하는 기본 캐릭터 색깔을 바꾸면 나머지도 전부 그렇게 바뀐다는 거잖아? 도트 게임에서 자주 보는 캐릭터 색놀이 하던 걸 그냥 모든 픽셀로 확장한 거나 마찬가지 아님?
22.06.02 23:36

(IP보기클릭)182.230.***.***

BEST

내가 쓰는 툴이랑 비슷한 듯 ㅋㅋ
22.06.02 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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