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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nYch_TIkq6w 자세한건 이쪽 보면 나올듯?
(IP보기클릭)42.82.***.***
완전히 범용적으로 쓰긴 힘들꺼 같긴한데... 굉장히 유용한 기술이라고 생각됨. 몇몇 의상이나 엑세서리 정도만 바꾸고 돌려쓰는 NPC 같은데엔 특히 괜찮을듯. 군중씬 같은거나.
(IP보기클릭)125.128.***.***
이런 편의성이 강화되야 도트쪽 작품이 늘어날 기반이 마련될테니 개인적으로는 매우 좋음. 스퀘어에서 만들고 있는 HD-2D도 그렇듯, 도트 근본주의자 에겐 호불호는 갈린다고 해도 결국 만드는 사람이 만들만 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작품이 나오는거니까.
(IP보기클릭)1.241.***.***
도트는 찍는게 아니야 깍는거야 -SNK
(IP보기클릭)175.115.***.***
소스코드를 무료로 공개해 줘서 누구나 쓸 수 있음. https://gist.github.com/aarthificial/a77bf477c6bfa51507ffc1e8f18c5635 여기에 소스코드 올라와있음.
(IP보기클릭)182.230.***.***
내가 쓰는 툴이랑 비슷한 듯 ㅋㅋ
(IP보기클릭)182.216.***.***
모든 프레임을 한땀한땀 그리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IP보기클릭)59.13.***.***
2D 격겜하면 다른 색 골랐을 때 팔레트스왑 하잖아 그것에서 부위 분할을 매우 세세하게 한 느낌인듯
(IP보기클릭)222.98.***.***
복셀 3D의 2D 그림자네
(IP보기클릭)211.219.***.***
3d 모델 만드는거랑 똑같은 방식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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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프레임을 한땀한땀 그리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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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41.***.***
도트는 찍는게 아니야 깍는거야 -SNK
(IP보기클릭)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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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15.***.***
https://youtu.be/nYch_TIkq6w 자세한건 이쪽 보면 나올듯? | 22.06.02 21:46 | | |
(IP보기클릭)14.52.***.***
굿굿 ㄳ | 22.06.02 21:46 | | |
(IP보기클릭)175.115.***.***
소스코드를 무료로 공개해 줘서 누구나 쓸 수 있음. https://gist.github.com/aarthificial/a77bf477c6bfa51507ffc1e8f18c5635 여기에 소스코드 올라와있음. | 22.06.02 21:47 | | |
(IP보기클릭)211.52.***.***
(IP보기클릭)59.13.***.***
밤끝살이
2D 격겜하면 다른 색 골랐을 때 팔레트스왑 하잖아 그것에서 부위 분할을 매우 세세하게 한 느낌인듯 | 22.06.02 21:58 | | |
(IP보기클릭)42.82.***.***
완전히 범용적으로 쓰긴 힘들꺼 같긴한데... 굉장히 유용한 기술이라고 생각됨. 몇몇 의상이나 엑세서리 정도만 바꾸고 돌려쓰는 NPC 같은데엔 특히 괜찮을듯. 군중씬 같은거나.
(IP보기클릭)175.115.***.***
ㄹㅇ | 22.06.02 21:58 | | |
(IP보기클릭)121.182.***.***
(IP보기클릭)221.154.***.***
(IP보기클릭)125.128.***.***
이런 편의성이 강화되야 도트쪽 작품이 늘어날 기반이 마련될테니 개인적으로는 매우 좋음. 스퀘어에서 만들고 있는 HD-2D도 그렇듯, 도트 근본주의자 에겐 호불호는 갈린다고 해도 결국 만드는 사람이 만들만 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작품이 나오는거니까.
(IP보기클릭)121.88.***.***
Nodata💦
2d 텍스쳐 매핑? | 22.06.02 22: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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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98.***.***
복셀 3D의 2D 그림자네
(IP보기클릭)211.219.***.***
3d 모델 만드는거랑 똑같은 방식 아님?
(IP보기클릭)175.115.***.***
맞음 | 22.06.02 22:14 | | |
(IP보기클릭)211.219.***.***
뭐야 | 22.06.02 22:15 | | |
(IP보기클릭)175.115.***.***
3d 모델링을 안 하는게 차이지. | 22.06.02 22: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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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49.142.***.***
(IP보기클릭)175.115.***.***
고거랑은 좀 다름 ㅋㅋ | 22.06.02 22:25 | | |
(IP보기클릭)49.142.***.***
정확히는 복셀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스켈레톤으로 구현한 3d 복셀.. | 22.06.02 22: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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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82.230.***.***
내가 쓰는 툴이랑 비슷한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