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랑 베타까지는 원작에 있던 버그들도 그대로 있고 ㄹㅇ로 개판이었는데
일단 레더 컨텐츠들 다 스탠으로 넘어온 것도 있고
지금 나온거 보면 단순히 그래픽이나 ui만 빠꾼게 아니라 버그들도 수정해서 나온거 보면 얘네가 아예 손놓고 있진 않을거 같기도 해
특히 실전성 있던 버그들 대부분 수정한거 보면 뭔가 생각하고 있긴 있는거 같음
버그 막힌게
장비탭 교체 버그(장비탭 교체시 스턴 즉시 풀리던 버그)
벅큐빙(큐브 통해서 비정상적인 수치의 베이스 아이템 획득하던 버그)
스탯 스왑 버그(장비 착용 시 장비 착용 전 스탯을 기준으로 하는게 아니라 장비 착용 후 스탯을 기준으로 장비 착용 가능 여부를 따져서 스탯 충족 안해도 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던 버그)
등등
또 이건 버근지 아니면 데미지 적용 방식을 바꾼건지 모르겠는데
소서리스의 콜드 마스터리 같은 경우 데미지를 입힐 시에만 적용이 되다보니 콜드 이뮨몹들은 무공효과 받아도 100이하로 안내려가서 뎀지 자체가 안드가다보니 콜마로 이뮨몹을 못뚫었는데 지금 콜드마스터리가 선적용 되는걸로 바뀌었다는게 중론이라 '콜마 그거 이뮨도 못뚫는거 수치만 쓸데없이 높으면 뭐하냐' 같은 원작에 있던 의견을 받아들인게 아닌가 싶음
지금 재밌게 하고있긴 한데 솔직히 레더에 특별한게 없으면 굳이 계속 하게될까 싶긴 해서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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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기적인 변화 까진 아니더라도 뭐라도 하나 추가되면 얘네가 겜 그냥 툭 던져놓고 버릴 생각은 아니구나 싶을거 같아서 | 21.09.29 05: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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